저는 중학교 때 기계체조를 하다가 허리를 다친 후 늘 허리 통증에 시달렸었습니다.
그래서 항상 조심했었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간밤에 수면 자세가 안좋았는지 허리가 안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가끔 그러니 무시하고 일을 하고 있는데 택배가 왔길래 무심코 그걸 들어올리는 순간 허리가 뜨끔하면서 그대로 쓰러져버렸습니다. 허리가 뜨끔거려서 일어설 수가 없었어요. 가까스로 기어가서 DMSO 병을 찾았습니다.
DMSO를 몰랐을 때는 대책이 없었지요. 그러나 저는 DMSO를 믿습니다.
운명은 몸소 체험해보고 여러분에게 확실한 정보를 전파하라고 저에게 이런 시련을 주나봅니다.
결론을 말하자면 저는 DMSO 15mL를 마신 후 15분만에 일어나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어가서 DMSO를 15mL를 반잔의 물에 타서 마셨습니다. 통증이 가라앉으면서 15분 후에는 화장실을 걸어서 갔다왔습니다.
또 15mL를 반 잔의 물에 타서 마시고 10분 후에 mms를 6방울 활성화해서 마셨습니다.
허리에 약간 뻐근한 감은 있지만 괜찮아졌네요. 또 한 번 더 DMSO 15mL를 마셨습니다.
그리고 처음 mms 6방울 마신지 한시간 경과 후에 mms를 6방울 더 마셨습니다.
허리 통증이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이제 DMSO에 대하여 더욱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mms 뇌졸중 프로토콜이 있는데 뇌졸중 프로토콜은 모든 응급상황에 해결책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오늘 허리 삐끗한 것을 뇌졸중 프로토콜을 적용해서 해결했습니다.
다만 뇌졸중 프로토콜에서는 처음에 DMSO 30mL를 먹으라고 했는데 저는 15mL씩 물에 타 마셨습니다.
정혈동호회 운영자가 뇌졸중 프로토콜을 요약해놓은게 있는데 아래와 같습니다.
뇌졸중 프로토콜 자세한 설명은 링크 참조해보세요.
https://jcnet.kr/jc/board.php?board=alternative&command=body&no=98
여기서 섞는 물의 양은 먹기 편한 양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뇌졸중이나 뇌진탕, 심근경색 같은 경우는 제가 한 대로 따라하는 것보다는 아래의 뇌졸중 프로토콜을 정확히 따라하시길 권합니다.
투여량 가이드 요약
DMSO 1숟가락(15mL)에 물 60mL
DMSO 2숟가락(15mL)이면 물 120mL
MMS는 물 반 잔(120mL)을 타서 복용
1일차
첫번째 한 시간은 DMSO 2 숟가락(30mL) 복용 2분 후 MMS 6방울 복용
DMSO는 15분마다 2 숟가락(30mL) 네번 복용
두 번째 한 시간은 DMSO 1 숟가락(15mL) 복용 2분 후 MMS 6방울 복용
DMSO는 15분마다 1 숟가락(15mL) 네번 복용
세 번째 한 시간은 DMSO 1 숟가락(15mL) 복용 2분 후 MMS 3방울 복용
DMSO는 15분마다 1 숟가락(15mL) 네번 복용
4번째~8번째 시간에는 DMSO를 한 번만 1 숟가락(15mL) 복용 2분 후 MMS 3방울 복용
2~7일차
시작 시간에 DMSO 1숟가락(15mL) 복용 2분 후 MMS 3방울 복용
7시간 동안 매시간 MMS만 3방울 복용
마지막 8번째 시간에 DMSO 1숟가락(15mL) 복용 2분 후 MMS 3방울 복용
8~21일차 까지
시작 시간에 DMSO 1숟가락(15mL) 복용 2분 후 MMS 3방울 복용
8시간 동안 매시간 MMS만 3방울 복용
첫댓글 첫째날 mms 6방울씩 한 시간 간격으로 두 번 먹는 것은 프로토콜 6&6이고 그 후 시간당 3방울씩 먹는 것은 프로토콜 1000입니다.
즉 응급시에는 프로토콜 6&6으로 시작해서 프로토콜 1000으로 이어지는 것이죠.
좋은 것을 나누시려는 그 마음 복 받으실겁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Mms로 암 치료하거 혹시 사례가 있나요 ?
짐험블의 체험사례 홈페이지에 다수가 있습니다
@푸른돌 정혈 동호회가면 나와있나요 ?
@마키 mmstestimonials.co 에 접속하여 보니 cancer 항목에 111개의 사례가 올라와 있네요
@푸른돌 감사합니다
집사람이 그저께 허리를 삐끗해서 병원에 가기 전에 일단 DMSO를 복용하게 하려고 하는데요.
15ML를 계량하는데 플라스틱 계량컵을 시용해도 되는건가요??
그리고 물은 생수를 사용해도 될까요??
아침 일찍 죄송합니다...
혹시 저울이 있으면 물 반 잔 담아서 영점을 잡은 다음에 dmso를 15g 더 담으면 되고 플라스틱은 사용하지마세요. 생수도 되겠지요. 15분 간격으로 네번 드시면 될것같네요
허리 삐끗한 데에는 DMSO로 조치한 다음에 재발방지를 위해 부항 정혈을 추천하고싶군요. 저도 그렇게 했거든요. 지금은 컨디션이 최곱니다. 정혈동호회 운영자에게 연락해보세요. 부항 정혈을 하고 제가 확신을 가지기 때문에 그렇게 권하는 겁니다. 콩팥기능이 저하되면 허리나 발목관절이 잘 삔다는군요.
@푸른돌 자세한 안내 감사드립니다 ^^
집사람한테 부항 정혈 얘기해보겠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제 경우는 dmso를 먹고 구토증이 난 적은 없습니다. mms와 mms2는 과하게 복용하면 속이 울렁거린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 때는 용량을 줄이면 되더군요. dmso는 항산화제를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dmso는 공복에 복용하는게 가장 좋은데 그렇지 않으면 식사시간과 약 30분 간격을 두면 됩니다.
mms에 단련이 안된 사람은 dmso와 함께 프로토콜 6&6을 하면 설사나 구토가 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몸속의 독소가 한꺼번에 해독되는 과정이니 그 고비를 넘기면 몸이 좋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