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 : 김경남
- 성별 : 남
- 나이 : 25세. 91년생
- 학교 : 건국대학교- 학과 : 영어영문학과- 학년 : 2학년 마친 후 현재 휴학 중
- 과외경력 : 3년- 희망과외지역 : 건대입구역 혹은 의정부역에서 심하게 멀지않은 지역은 모두 커버 가능합니다.
- 희망과외과목 : 영어
- 희망과외비 : 과외비는 협의로 1회 무료 시범과외 및 과외 컨설팅 후 결정됩니다.
- 연락처 : 010-8983-9425
- 이메일 : kiki128128@naver.com
안녕하세요^^ 영어만 지속적으로 과외해온 한 대학생입니다.
현재 두달간 호주와 동남아 일대를 여행하고와서 휴학 기간 중 다시 과외를 시작하려고 하고 있는데요,
과외를 업으로 하기위해 이전보다 많은 과외학생들을 구하고 있습니다 ^^
대상은 초등학생부터 재수생, 일반인, 직장인 모두 상관 없으며
조건만 맞으면 그룹과외로 보다 저렴한 비용에 가능하시고요,
주 과외대상은 고2,고3 수험생으로 제가 준비해온 수능공부법으로
외국어영역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에게 길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영어회화가 목적이신 분들은 학생분의 노력 여하에 따라 개인적인 친분을 이용하여 외국인 친구들을 소개시켜드릴 수도 있습니다. 수업시간에 열심히 공부했던 내용들을 외국인 친구들과 같이 식사하고 놀러다니면서 자연스럽게 영어실력을 쌓아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과 학부모 여러분께..
시간이 지나고 수능이 계속 바뀌어가는 혼란 속에서도 수능 외국어 영역을 마스터하는 길은 언제나 한결같습니다.
수능에 대한 이해가 충분한 선생의 조언과 지도, 그리고 피드백. 학생의 열정과 목표.
그리고 과외로부터 얻을 수 있는, 학교에서 메우기엔 부족했던 개인 대 개인, 사람 대 사람의 관계 속에서 얻을 수 있는 동기부여와 보다 집중적인 관심이라는 메리트들은 .
사람을 글과 스펙만으로 평가해야하는 인터넷 상에서 쉽사리 얻을 수 있진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학생분들과 학부모님들께 제안드리겠습니다.
만나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그냥 내보내셔도 됩니다.
연락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정도로 쿨하지 못한 남자가 아닙니다..^^ㅎㅎ
그런 경험들을 통해 더 배우고 신뢰를 줄 수 있는 과외 교사가 되고자 합니다.
시범과외와 과외 컨설팅을 할 겸 저에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잠깐이라도 주실 의향이 있으시다면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
010-8983-9425. 문자, sunsetotb 카톡 아이디입니다.
이런 말씀을 드리긴했지만 제가 학생입장이라도 선생이 어떤 스펙을 갖고 있고 영어에 대해 어느정도 자신이 있나 궁금하실거라고 생각하기에 간단히 이력을 적어놓고 글을 마치겠습니다!
----------------------------------------------------------------------------------------------------
제2회 하나국제영어캠프 (겨울캠프) 보조교사.
2012~2014 KATUSA scout(정찰병) 겸 선임병장 만기 제대, 군 생활을 통해 실전 영어를 익힘.
군 경력 중 한미 연합 훈련 통역 多,
미군 주최 영어 리더십 대회 사단급 우승 및 당시 미2사단장 MG. VANDAL로부터 표창.
2011 중앙일보 공부의 신 프로젝트 대학생 멘토링 멘토.
2011 수능 외국어 영역 백분위 99% (= 상위1%) 로 건대 영문학과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