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기흥 ‘앙드레김 디자인 아뜰리에’ 정원서 개최 앙드레김 크리스마스 패션 판타지아 동시개최 장동건 이병헌 이영애 김희선 등 톱스타 25명 수상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앙드레김이 제정하는 ‘2009 앙드레김 베스트 스타 어워드’ 시상식이 24일 오후 4시 경기도 기흥 소재 앙드레김 아뜰리에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이날 2009 베스트 스타 어워드 최종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남성스타: 장동건, 이병헌, 송승헌, 원빈, 배수빈, 강지환, 김현중, 김범, 김준, 정겨운 ▲ 여성스타: 이영애, 전도연, 김희선, 최지우, 송윤아, 한 채영, 김아중, 하지원, 한예슬, 한효주, 구혜선, 이보영, 이수경 ▲ 스포츠스타: 추성훈, 김연아
국내 최대 톱스타들이 총출동한 환상의 크리스마스 패션 팥나지아와 국내 c 11월 27일 오후 4시. 경기도 기흥에 위치한 앙드레김 디자인 아뜰리에. 올해로 4회를 맞은 베스트 스타 어워드가 오는 24일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앙드레김이 톱스타들에게 지접 선정, 수여하는 ‘베스트 스타 어워드(Best Star Award)’가 오는 앙드레김의 크리스마스 패션 아트 컬렉션이 경기도 기흥 앙드레김 아Em리에에서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앙드레김이 오랫동안 공들여 건립한 기흥 소재 앙드레김 디자인 아뜰리에의 아름다운 정원에서 개최되어 더욱 특별하다. 국내 최초로 겨울 풍경이 물씬한 로맨틱 가든에서 펼쳐지는 앙드레김의 꿈같은 크리스마스 패션판타지아와 국내 최고의 톱 스타들이 모두 모이는 앙드레김 베스트 스타 어워드가 동시에 열릴 예정이어서 스포트라이트를 집중 조명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번 베스트 어워드 수상자에는 한국의 톱스타들이 총출동한다. 남성스타로 장동건 이병헌 송승헌 원빈 배수빈 강지환 김현중 김범 김준 정겨운이 수상하며, 여성스타는 이영애 전도연 김희선 최지우 송윤아 한채영 김아중 하지원 한예슬 한효주 구혜선 이보영 이수경이 이번 수상자로 무대에 오른다. 또 스포츠 스타인 추성훈과 김연아도 앙드레김 베스트 스타 어워드의 영예를 안는다. 디자이너 앙드레김이 매년 직접 선정해 시상하는 베스트 스타 어워드는 국내 배우 중 뛰어난 연기력과 품격있는 자기관리, 국내는 물론 세계 속에서 한국을 빛낸 업적을 갖고 있어야 하며, 이웃을 돕는 따뜻한 휴머니즘등 3가지 요건을 모두 갖춘 국내 톱 스타를 엄선해 선정한다.
조정희silky2@
이날 시상식에는 월드스타 대상을 받은 이영애와 ‘피겨요정’ 김연아를 비롯해 이미연·김희선·송윤아·김태희·한예슬·권상우·김래원·차인표·이준기·윤계상·박해일 등 30여명의 내노라하는 국내 톱 스타들이 앙드레 김이 선물한 드레스를 입고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뉴스타상을 받은 탤런트 허이재·신동욱이 패션쇼 메인모델로 무대에 섰으며, 성악가 조수미와 황수경·오상진 아나운서도 부문별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또 임권택 감독과 원로배우 최은희, 김동호 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은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SBS ‘SOS 24시’ MBC‘느낌표’KBS‘역사기행’이 TV프로그램 부문상을 받았다. 주한 외교사절과 서울 외신기자클럽 통신사 지국장들이 시상자로 나섰으며, 현대그룹 현정은 회장 등 800여명이 참석해 앙드레김 스타 어워즈를 축하했다. 시상식 후에는 2008년 봄·여름을 위한 앙드레 김 패션쇼가 열려 좌중을 압도했다. 이날 앙드레김 패션쇼에 매료된 한 참석자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을, 그것도 30명이 넘는 많은 숫자를 이처럼 한자리에 모을수 있는 힘을 가진 사람은 오직 앙드레김 밖에 없을 것”이라며 감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