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KBS에서 한경직 목사님 다큐 영화를 방영한다고 합니다.
-------------------------------------------------------------
KBS, 故 한경직 목사 다큐 영화 성탄절에 방영
한국교회의 영적 스승인 故 한경직 목사의 기적같은 삶을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사랑의 빛이 된 한경직>이 오는 25일 KBS TV에서 방영된다.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이사장 림인식 목사)는 영락교회를 창립하고 템플턴상을 수상한 한경직 목사의 일생을 영화화한 다큐멘터리 <사랑의 빛이 된 한경직>이 KBS 1TV에서 오는 25일 낮 12시 10분부터 오후 1시까지 방영된다고 밝혔다.
< 사랑의 빛이 된 한경직>은 지난 2012년 개봉돼, 당시 기독교인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큰 감명을 선사했다.
한경직 목사는 평생 겸손과 청빈의 자세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했으며, 한국 기독교 부흥을 이끈 대표적인 목회자로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종교계의 노벨상이라 할 수 있는 템플턴상을 수상했다.
기념사업회 측은 “그리스도의 기본 정신인 사랑을 실천한 신앙인으로서는 물론 일제 암흑기의 암울하던 시기에 이 나라와 민족에게 빛이 되고자 했고, 또한 나라 사랑이 어떤 것인지, 이 조국을 왜 지켜야 하는지를 몸소 보여주시고, 민주화를 위해 기도하시는 모습은 우리나라 근대사의 한 증언이며 요즘 청소년들에게는 꼭 보여줘야 할 영화”라고 소개했다.
영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http://blog.naver.com/hkc_movie) 또는 트위터(http://twitter.com/hkc_movie)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