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함은 여호와 하나님의
직접적인 통제를 받았습니다
가라하면 가고 오라하면 오고
그런 그가 죄라는 것을 지었습니다
모순이 있지 않나요?
우리가 죄를 짓는 것은
여호와 하나님의 통제가 없기에
죄를 짓는다는 주장이!
오로지 자유의지이기에 죄를
짓는다는 것이!
그런데 아브라함의 경우를 따지면
그게 옳지가 않습니다
아브라함은 여호와 하나님과 소통을
하면서도 죄를 지었거든요
여호와 하나님의 통제하에 있으면서도
죄를 지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으로 볼때 우리가 죄를
짓는다라고 하는 이유로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자유의지만 주시고 뒷짐지고 있다라는
주장은 잘못된 것입니다
다윗은?
다윗 . 아브라함이 죄를 지었습니다
다윗 . 아브라함은 여호와 하나님의
지배하에 있으면서도 죄를 지은
것입니다
당신이 여호와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보호하심에 지배하에 있으면서도
죄를 짓듯이!
다윗 . 아브라함의 경우를 대입해
보면?
당신과 아브라함은 같은 상태라는
것이 됩니다
당신이 죄를 짓는 것이나 아브라함이
다윗이 죄를 짓는 것이나 똑 같다는
것이 됩니다
이것이 문제가 되지 않을려면은
아브라함과 다윗은 여호와 하나님의
통제하에 있었기에 죄를 짓지 않아야
옳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죄를 짓는다라는 것으로
여호와 하나님께서 우리를 통제하지
않고 자유의지에 모든 것을
맡겼다라는 것을 반박할 수 있는
근거가 됩니다
우리는 여호와 하나님의 뜻을 알지
못합니다
다윗과 아브라함의 경우를 두고
생각해 보십시요
아브라함에게 직접 명령을 내리고
약속을 하고 그 약속을 지키셨던 분이
왜?
아브라함이 죄를 지을려고 생각했을
때에 그 죄를 짓지 못하도록 통제하지
않으셨을까?
아담과 하와를 생각해 보십시요
에덴 동산에서 여호와 하나님과 같이
있었습니다
죄라는 것도 없는 때였습니다
그런데 아담과 하와가 죄를
지었습니다
죄가 없던 곳에 처음으로 죄가
생겨나게 된 것입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아담과 하와가
죄를 짓지 못하도록 죄라는 것을
원천봉쇄를 했어야 합니다
그런데 아담과 하와가 죄를
지었습니다
우리와 다를 바가 없습니다
우리의 사정과 비교해도 다를 바가
없는 경우입니다
우리가 죄를 짓는다는 것으로
여호와 하나님은 우리에게 자유의지만
주시고 주관하지 않는다는 것은
설득력이 없습니다
죄도 없는 곳에서!
여호와 하나님과 아담과 하와 셋이
있던 곳에서 죄라는 것이 생겨
났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아담과 하와에게
죄를 짓지 못하도록 죄를 원천봉쇄해
주셨어야 했습니다
우리와 다른 점이 있나요?
죄를 이기라는 것이지 죄를 짓지
못하도록 원천봉쇄를 해 주신다는
것이 아니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아담과 하와에게 죄를 짓지 않도록
죄를 원천봉쇄를 했어야 했으며
이 땅에 죄라는 것이 없어야 합니다
당신이 지금 살아 있다는 것이
여호와 하나님이 당신을 보호하며
주관하시고 계시다는 증거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지금의 당신은
없습니다
무덤에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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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우리들의 이야기
자유의지만 주시고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주관하지 않으신가?
순종의 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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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6.08 1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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