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커피업체 테러조직을 지하는 스타벅스 노조의 팔레스타인 지지 트윗에 대한 반발에 스타벅스가 노조를 고소했다
스타벅스 악의축이다. 개인적의견... 미국노조가 생각이 없어...
https://www.foxbusiness.com/markets/starbucks-sues-union-amid-backlash-unions-pro-palestine-tweet
스타벅스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친팔레스타인 게시물에 노조의 이름과 로고를 사용한 것이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입혔다고 말했습니다.
커피 대기업 스타벅스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친팔레스타인 게시물 이후 회사의 지적 재산을 부적절하게 사용했다는 이유로 스스로를 스타벅스 노동자 연합이라고 부르는 노조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10월 7일 이스라엘에 대한 하마스의 테러 공격 이후 , 스타벅스 노동자 연합(Starbucks Workers United)은 X에서 "팔레스타인과의 연대!"라는 내용의 삭제된 게시물을 게시했습니다. 그리고 하마스가 통제하는 가자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보안 울타리를 뚫고 나가는 불도저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게시물을 인용했습니다. 하마스 테러리스트들은 최소 1,400명의 이스라엘인과 31명의 미국인을 죽인 공격을 수행하기 위해 이스라엘에 육해공으로 침투하기 위해 울타리를 뚫었습니다.
스타벅스는 노조의 게시물에 대해 반발했고, 이로 인해 일부 대중은 회사 이름을 노조가 지지하는 견해와 연관시키고 하마스의 테러 행위를 단호하게 비난했습니다.
"스타벅스는 이번 주 이스라엘과 가자지구에서 무고한 사람들에 대한 폭력과 증오를 고조시키는 극악하고 용납할 수 없는 테러 행위로 인해 사망, 부상, 난민 및 영향을 받은 사람들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은 애도를 표하고 싶습니다. 더욱이 우리는 깊은 고민에 빠졌습니다. Workers United의 성명에서 비롯된 잘못된 정보, 부정확한 헤드라인, 제3자 소셜 미디어 게시물의 확산으로 인해 회사는 지난 주에 이렇게 썼습니다.
IDF가 가자 병원의 하마스 공격을 비난하면서 바이든 대통령이 이스라엘을 방문
스타벅스 커피 컴퍼니(Starbucks Coffee Company)는 반발을 촉발한 노조의 친팔레스타인 게시물 이후 스타벅스 노동자 연합(Starbucks Workers United)이라고 부르는 노조를 이름과 지적재산권의 사용으로 고소했습니다. (Getty Images / Getty Images를 통한 Artur Widak / NurPhoto)
"분명히 말하자면, 우리는 이러한 테러, 증오, 폭력 행위를 명백히 비난하며 노동자 연합과 그 회원들이 표현한 진술과 견해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노동자 연합의 말과 행동은 그들만의 것입니다."
스타벅스의 부사장이자 최고 파트너 책임자인 사라 켈리는 화요일에 이러한 입장을 확인하는 성명을 발표했으며, 그러한 맥락에서 팔레스타인에 대한 지지를 표현하는 노조의 게시물이 회사와 직원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썼습니다.
BLACKROCK CEO FINK: '세계는 도덕적 나침반을 되찾아야 합니다'
X(이전 트위터)의 Starbucks Workers United 계정에서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스타벅스 워커스 유나이티드/X/폭스 뉴스)
"10월 7일 직후, 노동자 연합은 하마스가 자행한 폭력에 대한 지지를 반영하여 불도저가 이스라엘과 가자 국경 의 일부를 무너뜨리는 이미지가 포함된 성명을 게시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이 지역의 무고한 사람들에 대한 폭력이 계속 확대됨에 따라 , 일부 사람들은 Workers United와 그 계열사 및 회원들이 계속해서 우리의 이름, 로고 및 지적 재산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발언을 우리에게 잘못 연결하고 있습니다."라고 Kelly는 썼습니다.
증권 시세 표시기보안마지막변화변화 %
스벅스 | 스타벅스 주식회사 | 93.75 | -0.43 | -0.46% |
|
"이러한 잘못된 정보로 인한 지속적인 혼란은 슬프게도 분노하고 상처받은 고객이 우리 매장의 파트너와 대면하고 고객 연락 센터(CCC)의 파트너에게 생생하고 폭력적인 이미지를 보내는 사건으로 직접 이어졌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이스라엘은 바이든이 지역을 방문할 예정이므로 엘론 머스크의 스타링크를 원합니다.
시위자는 스타벅스 근로자 연합(Starbucks Workers United) 엠블럼이 새겨진 옷을 입고 있습니다. (사진: Guy Smallman/Getty Images/Getty Images)
수요일에 나온 Kelly의 성명에는 Workers United가 "우리 회사 이름, 로고 및 지적 재산 사용을 즉각 중단"하고 "즉각 수정"을 요청하는 중단 서한이 적혀 있었는데, 그녀는 노조가 화요일에 이를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켈리 는 "결과적으로 스타벅스는 연방법원에 노조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할 것이며 우리는 파트너와 회사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법적 옵션을 추구할 계획"이라고 썼다.
금요일에 스타벅스가 노동자 연합(Workers United)에 보낸 휴전 서한에는 노조가 중동의 폭력을 옹호하는 성명과 관련하여 스타벅스의 이름과 브랜드를 사용하는 것이 스타벅스에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입혔으며 계속해서 초래하고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그러한 의사소통은 이미 불안정한 상황을 증폭시켰습니다."
스타벅스는 “이러한 분노를 조장함으로써 귀하의 조직은 소속 회원과 분쟁을 피해 도망쳤거나 분쟁 중에 친구와 가족이 살고 있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전 세계 수십만 바리스타의 안전과 안녕을 무모하게 위험에 빠뜨렸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
스타벅스는 지난 수요일 회사 이름과 기호를 사용하여 자신을 식별하는 것에 대해 Workers United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으며, 노조의 지적 재산권 침해가 회사의 명예를 훼손하고 노조와 구별하려는 노력이 소용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
일류 로펌, 이스라엘의 폭력을 비난하는 서한에 서명한 아이비리그 학생들에 대한 채용 제안 철회
노조는 10월 17일자 스타벅스에 보낸 워커스 유나이티드의 답변 서한에서 스타벅스의 휴전 서한이 "워커즈 유나이티드가 '중동의 폭력을 옹호하는 성명'을 냈다고 주장하지만 그러한 성명을 확인하지는 않는다"고 밝혔다.
린 폭스 노조위원장은 "스타벅스는 회사의 반노조 캠페인을 강화하기 위해 중동에서 계속되는 비극을 이용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귀하의 편지는 하찮은 법적 주장을 주장하는 동시에 노조가 테러를 지지한다고 거짓으로 암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귀하의 편지에는 문제가 되는 '진술'이 명시되어 있지 않지만, 귀하는 주로 2023년 10월 9일에 삭제되기 전 약 30~40분 동안 Starbucks Workers United 트위터 계정에 게시된 트윗을 언급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2023년 10월 10일 SEIU 회장 메리 케이 헨리(Mary Kay Henry)가 게시한 폭력과 반유대주의에 대한 비난을 지지한 내 트윗을 무시하십시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만나보세요
Workers United는 Starbucks Workers United 소셜 미디어 계정의 게시물을 Starbucks Corporation의 성명으로 "아무도 착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혼란이 없기 때문에 노조가 회사 이름을 노조 이름으로 사용하는 데 적법한 이해관계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노조는 지난 수요일 스타벅스를 상대로 '스타벅스'라는 상호와 회사 로고의 사용에 대한 선언적 판결과 회사의 명예훼손 소송을 제기했다. 그리고 폭력.' 회사의 성명은 노동자와 대중에 대한 노조의 명예를 거짓으로 공격함으로써 불법적인 반노조 운동을 강화하려는 투명한 노력입니다."
Workers United의 법적 서류에는 논란이 되고 있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30~40분 후에 삭제된 승인되지 않은 트윗으로, 이는 노동조합이 테러를 지지한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어떤 합리적인 관찰자도 그 트윗을 맥락에서 '' 노동자연합이 테러를 지지한다는 견해' 또는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