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도행전 29장
[Credit]
기획, 제작, 진행 : 정선균
작사 및 작곡 : 정선균, 박홍준
편곡 : Hyssop(김영표)
보컬 디렉팅 : 정선균, Hyssop, 박홍준
여자솔로 : 송미애, 동방현주, 오세연, 박은희, 고아라
남자솔로 : 김명식, 정선균, 이광주, 이기훈, 정한걸, 김요한
합창 : 제임스 박(박준표), 김돈영, 이창수, 임종문, 정찬석, 김명식, 정선균, 정한걸, 이기훈, 송미애, 오세연, 박은희, 동방현주, 고아라, 정현아
아웃트로 : 정현아
드럼 : 문요한
베이스 : 장성민
기타 : 김정우
프로그래밍 : Hyssop
녹음 : 이기훈(@Remind Studio)
믹싱 및 마스터링 : 임강우(@Soundbless Studio)
표지 디자인 : 김돈영
표지 캘리그라피 : 오세연
[더 컴퍼니 프로젝트 앨범 1집 ‘더 교회’ 사도행전 29장 제작 이야기] Written by 정선균
2017년 가을, ‘김명식 다시부르기’를 계기로 하여 뜻을 같이 하는 사역자들이 하나둘 모이기 시작하였습니다. 이렇게 모인 사역자들은 ‘더 컴퍼니(The Company)’라는 사역공동체를 결성하기로 하고, 정선균이 대표(CEO)로서 경영과 기획을 책임지고, 김명식이 의장(Chairman)으로서 사역과 홍보를 책임지는 이원적 체재를 만들었습니다.
2018년 여름, 정선균 대표의 주도로 매주 화요일에 성경통독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마침 사도행전을 읽고 있었는데, 사도행전의 강력한 성령의 역사에 감동한 정선균 대표는 비록 사도행전은 28장에서 끝나지만 지금도 사도행전은 계속되고 있다는 생각에 카톡 프로필을 ‘사도행전 29장’이라고 저장하고 다녔습니다. 그때, 정선균 대표의 카톡 프로필을 보고 영감을 받은 박홍준 전도사가 ‘사도행전 29장’을 함께 곡으로 쓰자고 제안하였고, 그렇게 둘이 지속적으로 이야기를 주고 받으며 멜로디와 가사를 수정하여 3개월 후에 곡을 완성하였습니다. 그 후 뛰어난 편곡자인 김영표(Hyssop) 전도사의 편곡과 훌륭한 연주자의 연주를 통해 곡이 완성되어 갔습니다.
2019년 5월 14일, 드디어 보컬 녹음 날짜가 정해졌습니다. 이 보컬 녹음에는 일정이 허락하는 더 컴퍼니 모든 식구들이 총출동하여 녹음에 참여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디데이 며칠 전, 함께 녹음하기로 했던 정한걸 전도사의 아버님께서 갑자기 쓰러지셔서 삶과 죽음의 경계선에 서는 일이 생겼습니다. 당연히 정한걸 전도사는 녹음에 올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한걸 전도사는 믿음으로 이 날 녹음에 함께 했고, 후렴 합창을 하기 위해 모인 저희는 통성으로 기도하며 정한걸 전도사님의 아버님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후렴의 가사처럼 '죽은 자를 살리시는 성령의 역사'를 고대하며 기도하면서 후렴을 함께 불렀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거짓말처럼 정한걸 전도사의 아버님의 건강이 그때부터 기적적으로 회복되기 시작하여, 지금은 완전히 건강을 회복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예수의 제자들의 삶의 행적을 기록한 사도행전은 28장에서 끝나지만 완성된 책이 아닙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복음의 역사는 진행 중이고 그래서 사도행전 29장은 우리가 채워나가야 합니다. 바람같은 불같은 강력한 성령의 역사가 여러분 삶에 함께 하기를 소망하며...
[더 컴퍼니 소개]
더 컴퍼니(The Company)는 찬양사역자와 예배사역자 그리고 기독교 문화사역자로 구성된 '기독문화연대'입니다.
더 컴퍼니는 함께(Com) 빵을 나눈다(Pany)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컴퍼니는 ‘느슨한 연대’와 ‘지속가능한 발전’이라는 두 가지 핵심 가치를 추구합니다.
더 컴퍼니는 기존의 기획사와는 달리 구성원 개개인의 활동을 최대한 후원하면서도, 필요할 때 모여서 서로 돕는, ‘품앗이’와 같은 사역을 목표로 합니다.
[더 컴퍼니 사역]
1. 음원 제작
2019년에는 ‘더 교회’라는 타이틀로 더 컴퍼니 프로젝트 앨범 제1집(사도행전 29장, 몸 된 교회)을 제작 중입니다. 2019년 하반기와 2020년에는 ‘더 기도’와 ‘더 천국’이라는 타이틀로 각각 2집과 3집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이와 같이 더 컴퍼니는 깊이 있는 묵상이 담겨 있는 예배곡을 지속적으로 한국 교회에 제공하겠습니다.
2. 기독 문화 매거진 제작
2019년 11월 창간을 목표로 ‘더 이음’이라는 제목의 기독교 문화 매거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3. 성경 통독 운동
더 컴퍼니 산하 ‘베이스 성경교육원’과 함께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30분에 성경통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장소는 삼모스포렉스 1201호입니다(신림역 3번 출구 3분거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