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메트리얼에 비트맵을 넣을때..
obj.material.diffuseMap = Bitmaptexture fileName:"D:\work\world\T_tile_d_001.tga"
이런식으로 넣으면 되는데...
Directx shader에는 비트맵을 어떻게 넣나요??
메트리얼을 directx shader 로 바꾸고
종류를 blend_dxass.fx로 설정하고~
obj.material.TextureTop = Bitmaptexture fileName:"D:\work\world\T_tile_d_001.tga"
이렇게 했을때
텍스쳐가 비트맵이 들어가질 않네요..
-- Argument count error: bitmap wanted 2, got 0
이런 메세지가 뜨고~
showproperties 로 속성을 보면
텍스쳐 넣는 부분에
.TextureTop : bitmap 이렇게 써있는데..
저렇게 쓰는게 틀린건가여...?
Bitmaptexture 부분을 bitmap으로 바꿔서도 해봤지만..되질 않네요..ㅠㅠ
첫댓글 비트맵텍스쳐로 불러들이는것이 아니라 직접 비트맵을 넣으시면 됩니다
-------------------------------
dir = getdir #maxroot + "maps/BIGLEAF3.tga"
myBitmap = openbitmap dir
$.material.TextureTop = myBitmap
감사합니다~! 해결 됐네요!!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