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로 읽는 오늘의 운세] 12월 2일(금요일) 춘강 구박사가 알려주는 생년월일 금전운은?
○{날씨예보>금욜.12월 2일.금욜<날씨예보}○ 금욜/ 아침도 목욜/만큼 추운 곳 많겠습니다. 그래도 오후엔 추위가 약간 완화될 텐데요. 그래도 체감온도는 기온보다 낮겠고요. 대기는 금욜/ 더 건조하겠으니 화재 예방에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한편 서해안과 제주도 중심 눈 또는 비, 내일 아침까지 이어지겠습니다.
이어서 금욜/ 전국 날씨입니다. 서해안과 제주도 중심 눈 또는 비 아침 중 그치고 나면 전국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그럼 더 쉽고 자세한 금욜/날씨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강추위 전망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수욜/ 아침 기온, 화욜/보다 무려 2~6도가량 떨어지면서 매우 추웠는데요. 금욜/도 목욜/만큼 추운 아침 예상됩니다. 위성 구름영상 보시면, 현재 중국북부지방과 우리나라 대체로 맑은 고기압 영향권에 있는 걸 알 수 있는데요. 이 고기압이 품은 공기가 자신보다 기온이 높은 해상 위에서는 눈구름대를 발달시킨 걸 보아 아주 차가운 대륙 고기압이란 걸 알 수 있고요. 구름열의 방향을 통해 고기압 중심으로부터 가장자리를 타고 북서기류가 불어오고 있단 것도 짐작해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 대륙고기압, 자신의 본거지보다 비교적 온난한 중위도에 계속 머물면서 차가운 성질 조금씩 잃어가고 있는데요. 금욜/은 이 고기압이 산둥반도에서 점차 동쪽으로 흘러오겠습니다. 따라서 내일 아침까진 여전히 차가운 북쪽 공길 품은 북서기류가 주를 이루면서 목욜/ 아침만큼 춥겠지만 오후엔 동쪽으로 다가오는 고기압 가장자리를 타고 풍계가 좀 더 누우면서 덜 차가운 공기가 들어오고 추위 약간 누그러지겠습니다.
○{날씨예보>금욜.12월 2일.금욜<날씨예보}○ 산둥반도까지 내려와 자신의 찬 성질을 잃어가며 풍계가 차가운 북서풍에서 조금 덜 차가운 서풍계열로 눕는 금욜/ 아침까지 서해안과 제주도 중심으로 눈 또는 비가 내리겠고 가까운 내륙엔 눈을 날린 뒤 그치겠습니다.
따라서 목욜/ 저녁까지 충북북부를 제외한 충청권에는 눈 날리는 곳 있겠고 충남서해안과 전라서해안은 내일 새벽까지, 제주도는 금욜/ 아침까지 눈이나 비가 가끔 내리겠습니다. 또한 전북중부내륙엔 목욜/ 저녁부터 금욜/ 새벽 사이 눈 날리는 곳 있겠습니다. 강수형태는 초록색 비, 보라색은 눈, 하늘색 비 또는 눈 구분돼 있고요. 참고로 제주도는 산지를 제외하곤 대체로 비로 내리겠습니다.
이어서 금욜/ 아침까지의 예상적설, 충남서해안과 전라서해안, 제주도산지, 서해5도와 울릉도·독도 1~3cm의 눈이 내려 쌓이겠고요. 충북북부를 제외한 그 밖의 충청권엔 목욜/ 저녁까지, 전북중부내륙엔 목욜/ 저녁부터 금욜/ 새벽까지 눈 날리는 곳 있겠습니다. 한편 주로 비로 내릴 제주도엔 5mm 미만의 강수량 예상됩니다. 비나 눈이 오는 지역은 가시거리가 짧고 비나 눈이 얼어 길이 미끄럽겠고요. 또 비나 눈이 그친 뒤에도 낮은 기온으로 인해 ‘도로 살얼음’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도로 살얼음’은 육안으로는 잘 보이지 않아 매우 위험하니까요. 잘 살펴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 (♣).
첫댓글 정초에는 매사에 주의 하는게 좋지요
안녕하세요? 도시농부 님
감사합니다..♠
한 주 마무리하는 금요일
오늘 하루도
건강관리 잘 하시고,
행복이 가득한 불금 되세요..
네 야외로 나가서 마음 정리 ㅎㅎㅎ
야외로 나가겠습니다
행복한 12월 되세요 방장님
안녕하세요? 영구님
감사합니다..♠
한 주 마무리하는 금요일
오늘 하루도
건강관리 잘 하시고,
행복이 가득한 불금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