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안 신협 동부 신협 대형 선풍기 두 대 후원 및 법은사 백미 120KG 후원 경기여성 기.예 경진대회 신장 1 봉사회 유희수 봉사원 꽃꽂이 부문 대상
7월 6일 (목) 오전 11시 하남지구협의회 (회장 박복년) 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삼복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온 힘을 다하고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 5일 삼계탕 나눔 행사에 백미를 후원한 동부 신협 가나안 신협 전무님한테 경기도협의회 아동분과위원장은 대형 선풍기가 필요하다고 요청했다. 몇 년 전에도 선풍기를 후원해 준 적이 있다.
요청한 지 하루 만에 동부 신협 황창만 전무 가나안 신협 김준교 전무는 대형 선풍기 두 대를 지원해 줬다.
하남시에 있는 법은사에서 백미 120KG을 경기도협의회 안동분 아동분과위원장이 후원받아 왔다. 이 사랑의 백미는 적십자 네트워크 지원사업 나눔 냉장고 이용 수혜자에게 떡을 만들어 전달한다.
7월 6일 (목) 13:30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제38회 경기여성대회 기념식에 참가한 신장1 봉사회 유희수 회원은 경기여성 기. 예 경진대회에 꽃꽂이 부문에서 입상자로 대상을 받게 됐다. 플로리스트인 경기도협의회 아동분 아동분과위원장 스승으로부터 배운 솜씨 접목과 탁월한 기량을 발휘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여 대상을 받게 됐다.
첫댓글 가나안 신협 동부 신협 대형 선풍기 두대 후원에 감사드리며
법은사 백미 120KG 후원에도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경기여성 기.예
경진대회 신장1봉사회 유희수 봉사원님 꽃꽂이 부문 대상수상을 축하드립니다.
최양순 부장님 훈훈한 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