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9월 28일 쿠팡자체브랜드인 '곰곰'에서 김치를 주문했어
쿠팡 자주 이용하는 사람은 알거야. 쿠팡 내 자체 브랜드에 대해
탐사, 곰곰 등 여러개를 이용해본 나는 당연히 쿠팡을 믿고 주문했지
평소 로켓프래시 제품은 보냉 박스에 아이스팩까지 함께해서 오기 때문에 믿고 주문했어

👉 내가 써야할 상품평이 226개, 지금까지 쓴 상품평이 73개일 정도로 난 지금까지 대부분의 물건을 쿠팡으로 구매하고 있어
💥💥문제 발생💥💥
10kg짜리가 일반 종이박스(보냉 안되는 일반 박스)에 아이스팩 1개에 왔어
당연히 다 녹아서 물이되어 있었지
나는 보냉도 안되는데다가 요즘 날씨가 선선하지만 음식이 잘 상하는 일교차가 심한 날씨라 먹을 수 없다고 판단되었고 반품 접수를 했어.
바로 환불처리가 되었고, 내가 화가난건 상담사들의 태도야
사진을 통해 설명해줄게

요청을 할 경우에는 회수를 진행해준다고 적혀있지?
10kg짜리 김치는 가장 큰 음식물쓰레기봉투 5개는 사야 담을 수 있더라고...... 그래서 난 이 편리함을 이용하기 위해 회수 요청을 했어
이게 9월 29일

갑자기 회수가 안된대......
그래서 난 당황스러움에 계속 문의를 했지

여기서 💥폐기비용 지원💥 해준다고 적혀있어
하지만 회수가 된다길래 난 여전히 회수를 요청했어
여전히 9월 29일이야




10월 1일이 되고 나는 본집으로 가야하는 상황인데도 회수가 안되었어
3일째 이렇게 기다리고만 있던거지
그래서 회수를 강력하게 요청했어

10월 2일이 되는 새벽....난 기다리다 못해 그냥 폐기지원비 받고(쓰레기 봉지값) 내가 고생해서 버리겠다 생각했는데
원래 없는 지원이라네....?
그럼 상담사한테 설명들은 나는 보상이 안됨......?


음식물 쓰레기 봉지값만 5000원이 넘는데,,,?
2900원......ㅜㅜㅜㅜㅠ
이 대화내용이 2일에서 3일 넘어오는 새벽이었고
4일이 된 오늘까지도 김치는 여전히 그자리에서 쿠팡맨을 기다리고 있어
나는 우리동네 로켓배송이 오전 7시에 오길래 4일 오전 8시까지 수거해달라고 했더니 그건 확답못하니 더 기다려달래
그럼 난 7일을 기다리게 되는거야.....
신선한 제품, 무료배송, 💥무료반품💥 이라는 광고를 하는 로켓와우 회원을 1년간 이용하는 나로서는 이해가 안된다....
7일동안 들은답변을 정리하자면
- 회수는 고객센터와 다른팀이라 따로 연락이 안된다
- 관리자와의 대화는 어렵다
나는 이전부터 회수가 된다했다가 안된다하고
폐기비 지원도 된다고 했다가 안된다하고
1~2일 내에 가져간다면서 7일이나 끌어온건
고.객.기.만. 아닌가 싶어
너희들도 💥로켓프래시💥 제품을 살거면 다시한번 생각해보길 바랄게...... 나도 몇년간 쿠팡 잘 이용하다가 지금 뒷통수 맞은기분인데
더이상 이용하고 싶지는 않아
여기까지 글 읽어줘서 고맙고... 나 이제 회수 바라지도 않으니까
폐기할때 사는 대형 음식물쓰레기 봉투값이라도 받을 수 있길 응원해주라........
그동안 쿠팡에서 가져간다, 내일가져간다, 내일까지만 기다려줘라 이말만 계속해서 썩은 김치를 내손으로 내가치워야해^^;;;
애초에 안된다 했으면 내가 이렇게까지 화나지도 않았어.....
기다린 시간이 아까운거야...
++++++) 폐기 지원비 받았어
글을 올리고 댓글을 보니 전화 상담이 빠르다는 내용이 있었어
혹시나 해서 지금(새벽 한시반) 전화 걸어보니 연결 되더라고
쿠팡 24시간 업무로 바뀌었나봐
말했더니 그동안의 상담 내역에 대해 사과받았고
쿠팡캐시 만원 준다는거야... 난 쿠팡 이용하고 싶지가 않은데.....
그래도 쿠팡캐시는 계좌로 뺄 수 있으니까 받았고
만약 폐기비용이 더 나올경우 어떻게할거냐니까
더이상의 지원방법은 없을거래....
그래서 내가 이거 대형음식물쓰레기로 들어가고 저도 해봐야알지만 더 나올경우 제가 기다린 시간도 모자라서 비용도 부담해야 하냐니까
그때 다시전화달래
(난 폐기비용보다 더 받을 생각없고 폐기과정 동영상이든 사진이든 찍어서 쿠팡측에 보낼거야)
⭐⭐⭐그리고 더 충격적인건
쿠팡측에는 보상지원방법이 있다고 하더라고
채팅상담에서 2900원 외에는 못해준다고 한건 뭐죠.......아예 지원방법이 없다더니...⭐⭐⭐
로켓프레시 구입했을 경우
- 긴 시간 회수를 안해간다
- 나는 폐기의사가 있다
=> 쿠팡측에 폐기지원비용 요청해!!!!
그리고 원래 회수요청할경우 회수는 해준다고 하네...
안된다더니....
글에 문제있을 경우 둥글게 알려줘
쿠팡이랑 일주일간 전쟁하느라 머리가 아프거든 😭
추가))))))) 만원 캐시 준다고 하고 전화 끊고 안줌........🔥 열받는다 🔥🔥🔥
ㄱㅆ)) 2900원 is 한달 로켓와우 회원비용.....^ㅠ^ 물건값에 대한 비율이 아니라 로켓와우 회원비 받고 떨어지라는건가
원래 안주는건데 민원지속되니까 캐시로 만원 보상해준거같음. 원래 이런 곳들 보상안해줄려고 기를쓰고 질질끄니까 애초에 세게 계속 여러번 문의 넣어야됨. 상급자랑 통화 안된다는거 개소리임 ㅋㅋ 다 보고받는데 왜안돼 존나 개지랄떨면 연결해줌.
쿠팡 존나 문제많네 다같이 불매하자~~
ㅡㅡ뭐야 고생했어
와 개빡치겠다 상담사 즈그들마다 말 다 다르노ㅋ 개어이없네
뭐하냐...? 진짜 얼타겠다
나 쿠팡 로켓프레쉬로 8만원 어치 시켰는데 자취하는데 모르고 본가로 시켜서 회수하고 자취방으로 다시 시킨다니까 회수 안하고 걍 환불해줘서 자취방으로 시킴 나야 이득이지만 악용하는 사람 있으면 어쩌려고.. 좀 이상함
쿠팡 적자에 상담원 대응도 한 몫 하는듯 여기 댓글만 봐도 그렇고 되는대로 고객센터 근무자들 뽑아서 운영하나.. 글쓴이 정신적 피해 장난 아니었겠다 수고많았으.. 근데 진짜 쿠팡 물류나 유통 체계는 좋은데 뭔가 판매하고 환불하는게 진짜 주먹구구식같아 로켓와우 환불만 해도 30일 실컷 이용하다가 마지막 날 해지하면 다시 환불해주고 물건도 사용 좀 하다가 30일 이내면 무조건 반품 가능하고;; 악용하는 거지새끼들 존많
쿠팡불매 괜히하는게 아니더라. 코로나팡 국가세금펑펑에 여사원개무시 노무담당자한테 성희롱 당했는대 회사에선 피드백 1도 없고 윤리따윈 개무시ㅋ 무엇보더 japan money
나 존슨즈베이비크림 두통 샀었는데 하나에는 씰 붙어있는데 하나는 아예 안붙어있더라ㅋㅋㅋ 쓰다 반품한거 검사도안하고 걍 막 보내는지..찝찝해서 이용 잘 안하게되더라
삭제된 댓글 입니다.
ㄱㅆ)) 나 지금 보상 캐시로 해준다면서 안해주고 있는데;;;; 이거 재문의 하기도 귀찮다.......
무슨 말로만 보상처리하는거도 아니고
이 기회에 그냥 불매 할래
코로나때문에 밖에 못나가서 로켓 엄청 유용하게 썼는데 진짜 별로인거같아
저번에 로켓프레시 두박스 옆동꺼 잘못왔는데 받는사람 번호가 없어서 쿠팡에 전화해서 가져가라니까 상담은 엄청 친절했는데 진짜거의2주는 걸렸어ㅋㅋㅋ며칠만에와서는 한박스만 가져가질않나 나머지는 또 며칠뒤에 가져가고... 박스부풀고 ㄹㅇ 찝찝하더라 회수부분으론 체계가 잘 안되어있나봐
ㄹㅇ 쿠팡은 불매하는 게 맞는 거 같음 ㅅㅂ
오우 ㅈㄴ 별론데~?
나도 회수 안해가서 내가 직접 다 뜯고 버림;
부서 자체가 나뉘어 져서 교환/반품 접수 부서 그리고 전문 회수 부서팀 고객센터 번호가 나뉘어져서 운영이 되고있으면 고객들한테도 원할하게 상담해주고 처리도 빠를텐데 무조건 상담사가 쿠팡에 관련 된 모든 상담을 맡기고 실적은 실적대로 쪼니까 답없는 것 같아.
상담사에 대한 대우가 없이 실적은 실적대로 쪼고, 모든 상담을 다 메뉴얼대로 처리하라하니까 이런 문제가 발생되고 더 심각해지는 것 같다 생각해 인원은 적게 쓸빠엔 부서팀을 늘리던가 해야하는데 답답 .. 고생했어 ㅠㅠㅠㅠㅠ ...
다른 곳도 마찬가지겠지만 쿠팡 본사에서 일하는게 아니라 상담사 일부인가 전부인가 재택근무고 본사에서는 실적 압박도 심해서 원활하게 돌아가는 느낌은 아니더라
굳이 상담사 아니더라도 다른 파견직이나 계약직 처우도 퇴사 아웃소싱한테 당일 통보하고 여러모로 좋진 않은 기업임
쿠팡 환멸 그 자체;; 최초 상담사가 일처리 거지같이해서 일주일이나 딜레이되고 난 계속 문의했는데 본인들 불찰인거 확인도 안하고 예민한 고객취급은 기본이고 먼저 전화 끊고;;
왜 이슈가 크게 안되는지 모르겠음..
프레시 회수 안 해가는 문제 너무 큰듯 ㅠㅠ 프레시는 회수 안 해간다-> 나보고 처리하라고? 이런 루트로 빡치는거 한 두번 본게 아님... 환불은 진짜 빨리 해주는데 버리는건 내몫.. 회수 해가겠다거 해도 끝끝내 안 가져감
으 진짜 짜증난다 뭐야 일처리
쿠팡캐시는 계좌로 못빼••..
상담사들 일처리 그지같이 한다 저렇게 하면 안되는데....
나도 로켓와우 회원인데 무료배송 무료반품 쿠팡플레이 등 제공하는 서비스 자체는 너무 만족스럽지만 나도 상담사마다 말이 다른 거 때문에 스트레스 받은 적이 있어서 공감이야 완전 말이 서로 다르고 이전 상담사가 했던 말이 기록이 안 되어있는지 하나도 모르고 같은 상담사면서 서로가 서로를 부정하는 말을 계속 하고 나도 그때 쿠팡 캐시 받았었는데 스트레스 엄청 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