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No.1 T . E . R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엽기수다방 스크랩 ♠환장~♠ 판매용 휠러 제1호 내부 공개..(^^)V
γ♀♡옛 애 인♡♀γ 추천 0 조회 214 07.03.13 16:46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07.03.13 16:46

    첫댓글 그냥 정보라서 스크렙 해 왔습니다

  • 07.03.13 17:16

    멋지네요~ㅋㅋ

  • 07.03.13 17:22

    조금더 자세한 리뷰가 준비 중에 있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

  • 07.03.14 02:12

    디스크 브레이크 갤리퍼방식이면 패드교체 시기와 패드의 두깨나넓이가 궁급합니다.^^.중요한건 드럼방식에서 디스크로 바뀌었으니 브레이크쪽도 상세히 봤으면 합니다.. ㅎㅎㅎ 혹시나 트릭용은 적당한지요..?? ^^..

  • 07.03.14 14:26

    흠...... 우선 간략하게 제 느낌을 말씀드리면 주행용 순수 로드를 즐기시는 분들에겐 더없이 좋습니다. 진동이 거의 없고 기계적 잡소리가 없기때문이죠.... 진동은 엔진 진동과 바퀴를 블럭타입으로 선택했을때 오는 바퀴 진동빼곤 없습니다. 더불어 소음은 순수 엔진 소음만 들리게 됩니다. 단점으로 엔진 소리가 더 크게 들리는 이상 현상을 경험하게 되는데 주변 사람들 말로는 이전 모델보다 확실히 조용한듯하다라는 의견을 많이 들었습니다. ( 비 휠맨 유저 )

  • 07.03.14 14:29

    트릭을 위한 내구성에선 나름대로 적절한 내구성을 유지한다고 보여 집니다. 다만 현재까지 판매된 모델이 베타성격을 만이 가지고있어 몇군데 수정을 하게 될겁니다. 미미하지만..... ^^; 그 몇가지를 제외한 기타 부분은 머신자체의 완성도가 높아 내구성에서 높은점수를 주실수있을겁니다. 다만 카울의 강도를 아직 직접적으로 테스트 해보진 못했지만 수지와 심의 배율에 많은 고민을 했다고 들었습니다. 이부분은 아무래도 트릭을 하시는분이 직접 테스트 해보셔야 정확할듯 합니다.

  • 07.03.14 14:30

    다음으로 브레이크 부분에서 브레이크가 휠의 구동을 직접적으로 막는 방식이기에 트릭이나 운행에 따른 적절한 셋팅이 이뤄지지 않으면 자전거의 브레이크처럼 급제동도 생각할수있을겁니다. 브레이크의 제동성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제동시 자세유지등 신경을 못쓸시 잘못하면 튕겨나갈수도 있습니다. 물론 캘리퍼 자체는 조절이 가능하구요... ^^;

  • 07.03.14 14:32

    제가 확인한 대로면 아실것이라 생각이 들지만 호주산 휠맨에 쓰인 캘리퍼와 동일한 구성입니다. 또한 미니바이크였나? 아님 일반 바이크였나? 바이크쪽에서도 동일한 모델을 사용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같은 모델을 보시면 충분히 가늠하실수있을거라고 판단되구요...... ^^

  • 07.03.14 14:33

    제가 실력이 미천해서 아직 트릭을 구사하는것이 없기에 트릭에 맞다 안맞다를 딱집어 말씀드릴순없지만 부드러운 주행 성능과 힘의 전달이 손실이 느껴지지 않기때문에 트릭에도 큰 무리는 없지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