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효: 우리 트와이스가 늘 웃는 일만 있으면 좋겠어요. 그게 어떤 이유가 되었든 아홉명이 다 함께 웃는 얼굴로 지내고 싶어요.
- 다시 제가 이 길을 걸어야 하는 이유를 알고 즐기면서 하다 보니까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게 되었고, 지금 이 자리에서 여러분과 이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또 지금 옆에 가족 같은 친구들을 얻게 되었네요.
나연: 저한테 팀이란 같이 의지 할 수 있는 거, 든든한거? 그런거 같아요. 한 팀이잖아요 아홉명이. 저희끼리 의지하고 든든해야 되는것 같아요. 저도 그런 존재가 됐으면 좋겠고.
정연: 친구가 이제 여덟명이 생긴거잖아요. 앞으로 같이 생활할 건데 고민도 많이 들어주고, 안 좋은 일 좋은 일 같이 겪을 건데 그 겪는 일을 아홉명이서 다 같이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모모: 정말 소중한 존재인 것 같아요. 만약 트와이스 멤버들이 없으면 저도 여기에 절대 없을거고, 그래서 더 소중해요.
사나: 한국어 실력이 더 늘었으면 좋겠고, 그럴 거라 믿고, 다른 사람한테 대체될 수 없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어요.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트와이스였으면 좋겠어요.
미나: 저희 멤버들 부모님도 정말 감사하고, 원스분들도 정말 감사하고, 저희 앞으로 아홉명 서로 아끼면서 도와주면서 열심히 할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현: 어딜가든 사랑받는 걸그룹이 되었으면 좋겠고, 사람들이 트와이스 알아, 이렇게 좋은 말 해주셨으면 좋겠고, 항상 열심히 하고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받는 그런 그룹, 내부적으로 튼튼한 팀워크가 좋은 그룹!
채영: 막내는 좀 귀여워하고 뭔가 챙겨주고 싶은 존재니까 언니들한테 애교도 부리고 좀착한 막내가 되고싶어요. 근데 너무 착하기만하진 않고, 제 할일도 잘하면서 언니들한테 보탬이되는 막내가 되고싶어요.
쯔위: 언니들이 저를 잘 챙겨주셔서 저도 이 팀에서 멤버들한테 힘을 줄 수 있는 멤버가 되고 싶어요.
💜❤💚
트둥이들 서로 아껴주고 배려하는 모습 보면 사랑하지 않을수가 없는것 같아... ❤
트와이스는 좋겠다... 트와이스라... 😚 여찌들 다음 생에는 트와이스 제 10의 멤버 하자... 한 프레임 안에 아홉명이 같이 있는 모습은 내 생에 가장 퍼펙트한 장면이야 👍
출처: 트위터, 여성시대 모구리
첫댓글 트와이스 9명은 정말 최고야👍🏻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들, 트와이스 9ㅅ9 싸랑해💖
트와이스라서 좋다❤ 트둥이들 서로 아껴주는 모습에 반했지ㅠㅠㅠㅠ 우리 귀염둥이들ㅠㅠ 오래오래 함께하자
트둥이들 오래가자ㅜㅜㅜㅜ9명이서 앞으로도 계속 함께해주라ㅜㅜ
트둥이들최고!!ㅠㅠㅠ
좋겠다 나도 트와이스였으면 친구들이 트와이스일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