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관문(夜關門)은 밤에 빗장문을 열어 주는 약초라는 뜻이니 그 이름이 묘하다.
이것을 먹으면 천리 밖에서도 빛이 난다고 하여 천리광(千里光)이라고도 한다.
이처럼 흔하고 천대받는 풀이 양기부족에 비아그라 못지 않은 효과를 지녔다고 하면 누가 믿을까.
야관문은 이름 그대로 밤에 닫힌 문을 쉽게 열게 할 수 있는 약초다.
여러 가지 남성질병 곧 양기부족, 조루, 유정, 음위증 등을 치료하는 데 뛰어난 효력이 있다.
2~3일만 복용하면 그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부작용이 전혀 없는 천연 비아그라의 효능을 지닌 약초라고나 할까?
그러나 야관문을 그냥 달여 먹거나 가루내어 먹어서는 전혀 효과가 없다.
야관문은 반드시 술로 우려내야만 성분이 우러나고 그 진가가 나타난다.
35° 이상되는 증류주나 소주에 야관문을 술양의 3분의 1쯤 넣고 3개월쯤 우려내어
한 잔씩 마시면된다.
특히 신장기능이 허약하여 오는 노인들의 양기부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몇몇 사람들한테 야관문으로 만든 술을 마시게 하였더니 과연 효험이 있었다고 한다.
천연 비아그라 기능이 좋으신분들도 꼭 담가서 드셔 보셔요.^^
이렇게 좋은 약초를 우리는 길 옆 산절개지에 내버려두고 어찌하여 비싸고 신장의 기능을
고갈 시키며 더러 부작용으로 목숨을 잃기도 한다는 약해가 많은 비아그라만 열심히 찾는
것일까요?
※ 천연야관문 먹어본 사례중에서~~
본인은 54세의 남성으로 5년전 후천성 당뇨로 시력이 급격히 떨어지고 합병증으로 전림선이 비대해자더니 발기부전이돼 생의 낙이 없었는데 저의 식당 단골손님인 모 한의대 교수님께서 권해주신 야간문술을 담가 먹기 시작했는데 한 4~5개월쯤 지난후부터 발기가 돼기 시작해 정상적으로 부부생활을 할수있게 되었고 다니던 병원에서 비뇨기과 검사를 했더니 전림선도 매우 좋아졌다며 오히려 병원장이 저에게 치료를 어떻게 했느냐고 뭍더군요.
그래서 사실을 말했더니 한의학적으로 분명 도움이 되느건 사실인데 이렇게 좋아지다니 하며 놀라시더군요.
그래서 저혼자 알고 있기엔 너무도 좋은 효능이라 지금은 야관문에 전도사가 되버렸습니다.
해보지 않은것보다 해보시는것이 낳으니 꼭 한번 담가 드십시요.
야관문 술은 약술로 분명 약이 아니며 식품이니 특히 발기부전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꼭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야관문 술담그는방법
오염되지 않은 산속 절개지에서 자란 야생 야관문을 채취해 (9월~10월) 꽃잎이 필때 깨끗히 씻어 그늘에 일주일쯤 말린다음 약 3센티로 썰어 35도이상되는 증류주나(소주)에
야관문을 술병의 4/1를 넣고 (반드시)야생 말린 복분자, 야생 오미자, 산수유 반홉 넣어 밀봉 그늘에서 3개월 이상 숙성을 시키면 진짜 야관문 약술이 됩니다.
시중엔 90%이상 중국산 야관문과 중국술로 가짜가 많으니 믿을 만한 분이나 본이이 직접 담가 효능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야관문은 싸리과 식물로 이렇게 생겼으며 꽃이 보라색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