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동생이 이교회에 다니는 여자와 교제하고 있는데, 양가부모가 만나 결혼날짜까지 정하고 10월중에 결혼하기고 하였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평강제일교회가 이단이라는 말을 듣고 자료를 찾아보니 이단이다, 이단이 아니다 라고하는데 어떤교회인지 정말 알고싶고 동생이 결혼을 앞두고 있어서 걱정이 되어 문자를 남깁니다
평강제일교회는 예수를 인정하고 부활하심과 다시오심을 믿고있는 지극히 정상적인 교회입니다. 아브라함의 구속사시리즈를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는 예수의 오심을 예표하는 기반이 되는 공부로 성경관통의 아주유익한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참여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찬양대의 찬양도 전심을 다한 아름다운 찬양대입니다 말씀과 찬양이 살아있습니다. 모든 교인들이 조신합니다. 개인적으로 새벽기도나 철야가 좀더 뜨거웠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부르짓어기도하는 이가 없어 너무 젊잖은? 느낌?이 아쉽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샬롬^^ 일맥님이 이단이라는 답을 주셧네요.
하지만, 동생분과 교제하는분이 이단이라면 결혼반대하시게요?
이단이면 어떻고, 사단이면 어떻습니까? 또는 다른 종교를 가졋다면 또 어떻습니까?
이단이나 다른 종교인이라고 사람이 아닌가요? -- 종교가 사람 됨됨이를 나타내는 기준은 아닙니다.
저는 이단이니 사단이니 잘 모릅니다. 하지만 주님이 기뻐하실일과 슬퍼하실일은 조금 알듯 합니다.
이단이면 형제님이 참된 길로 인도하시면 될것입니다. - 걱정보다는 새로운 식구를 따뜻하게 맞아주시는게 도리일듯합니다.
선한 사마리아인의 교훈을 다시 생각해 보세요.
평강제일교회는 예수를 인정하고 부활하심과 다시오심을 믿고있는 지극히 정상적인 교회입니다.
아브라함의 구속사시리즈를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는 예수의 오심을 예표하는 기반이 되는 공부로 성경관통의 아주유익한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참여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찬양대의 찬양도 전심을 다한 아름다운 찬양대입니다
말씀과 찬양이 살아있습니다. 모든 교인들이 조신합니다. 개인적으로 새벽기도나 철야가 좀더 뜨거웠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부르짓어기도하는 이가 없어 너무 젊잖은? 느낌?이 아쉽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