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오나연기자] 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고광진) Wee센터는 지난 11일 멘토 교사를 대상으로 샘-품 지원단 업무 협의회를 실시했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운영 계획 안내 및 협의, 우수사례 공유, 학생들에게 보다 좋은 멘토가 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샘-품 지원단은 학업중단 예방을 위해 희망 교사가 멘티 학생의 멘토로서 개인상담, 진로·진학·문화활동 등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학생들의 학교생활에 안정감을 주며 심리·정서적 지지 기반이 돼주는 1:1 맞춤형 활동이다.
협의회에 참가한 한 교사는 “학생들과 지속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정서적 안정을 제공하고 멘토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말했다.
고광진 교육장은 “사랑과 나눔이 필요한 우리 학생들이 교사들의 따뜻함 속에서 친밀한 관계 형성을 통해 학교생활에 잘 적응하고 올바르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95496
영광교육지원청 샘-품 지원단 업무협의회 개최
[영광=오나연기자] 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고광진) Wee센터는 지난 11일 멘토 교사를 대상으로 샘-품 지원단 업무 협의회를 실시했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운영 계획 안내 및 협의, 우수사례 공유,
www.miraenews.co.kr
#영광교육청 #고광진교육장 #Wee센터 #샘품지원단 #멘토멘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