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하나님을 믿지 않지만, 지금 조국사태를 보면 하나님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준 마지막 기회라고 여겨진다.
그런데? 그런데? 안타깝게도 이런 기회를 한국당과 보수우파는 잡을 능력도, 자질도, 생각도 없는것 처럼 보인다.
다가오는 총선에 승리에 대한 전략도 희망도 없이 개헌선만 지키는게 관건이라며 패배주의에 젖어있는걸 보면 진짜 무기력감에 빠질수 밖에 없다.
이제 대놓고 사회주의 독재로 거침없는 행보를 하며, 대놓고 국민을 개돼지 취급하며 야당의 엄포정도는 동네 개짖는 소리보다 못한 취급을 하고 있는데 한국당의 지도부와 국개의원들은 차기 공천에 관심이 더 많은것 같다.
조국의 법무부장관 임명은 어떻게 될까?
뭐 이때까지 한 전례와 현재 반응을 봐서는 조국이 사람을 죽이고 연예인을 성폭행했다는 증거와 증언이 나오더라도 그냥 임명될것 같다.
조국이 임명되면 그 다음은 뭐 안봐도 뻔하다. 법이 정하는 권한에다가 청와대의 지원에 힘입어 무소불위의 권한으로 야당의원 잡을것이고 반대 언론들의 입을 틀어막고 더욱 완벅한 언론통제를 통해 합법적으로 그넘들이 원하는 사회주의 체제로 바뀌놓고 대못을 박아놓을것이다. 그렇게 된다면 대한민국은 70년공든탑이 한순간에 무너지는것이고 더 이상 희망이 없는 나라로 떨어질게 불보듯 뻔하다.
지금 문재앙의 독주는 야당의 책임도 크다.
뭐 좃같은 소리로 변명할게 많겟지만, 다 무능력에 기인한것이고, 한국당은 보수우파의 대표정당으로서 역할은 이제 끝났고 그 동력도 점점 떨어져서 반전의 기미도 전혀보이지 않는다.
이제 남은 마지막 카드는 자칭 우파 정치인은 완전히 마음을 비우고 반문연대를 결집하여 국민적인 저항을 하는수 밖에 없는데, 그것도 적절한 타이밍이 맞아야 국민적인 공감대를 얻을수 있지, 뜬금없이 시도하다간 죽도밥도 안된다.
유일한 타개책은 조국의 법무부장관 임명을 강행하면 한국당 전원은 미련없이 의원총사퇴를 하고, 황교안은 어떠한 기득권도 행사 하지 않으며 차기 총선,대선도 불출마선언하고 흩어져 있는 여러계파들과 보수빅텐트를 제안해야 된다.
홍준표, 유승민,안철수,오세훈,김문수,조원진.. 다들 불러들여라~
그리고, 단일대오를 만들고 언급한 저 사람들도 총선 불출마 선언하고 반문연대를 만들어 더 이상 나라가 나락으로 떨어지지않게 젊고 새로운 인물로 하여금 문재앙 퇴진을 목표로 싸울수 있게 기득권을 다 버려야 된다.
그렇치 않으면 차기 총선이후에 한국당은 없고 보수가 설자리는 없다.
나라를 살여놓고 나서 보수니 애국이니 할수 있는것이지, 한줌도 안되는 기득권때문에 나라를 망치는걸 일조하지 말라는이야기다.
뭐 조국을 윤석렬이가 잡는다느니, 민심이 떠났다느니 하며 자위질 하는 사람 많은데, 문재앙 정권은 지지률이 1%나와도 지 좃대로 밀고 나갈넘들인데, 웬만한 저항으로는 못 끌어내린다. 거의 내전수준에 가까운 국민들의 저항이 없으면 언론을 비롯한 사법부나 군이 눈이나 깜박하겟냐는것이다.
아직 황교안을 지켜보고 황교안을 지지하며 한국당을 믿어야 된다는 사람들에게 묻고 싶다?
언제까지? 도대체 황교안과 한국당이 뭘 보여주고 비젼을 보여줬는지 대답해줬으면..
아무리 품어도 깨어나질 않을 무정란 품고 문재앙의 지지률 떨어지길 바라며 행복회로 돌리지말고, 왜 그들을 지지해야 되는지 왜 기다려야 되는지 설명을 해 줬으면 좋겟다.
그러면 대안을 말하라고?
대안은 바로 저넘들이 정권을 잡기까지 과정을 잘 보면 답이 나온다.
달빛기사단이니,대깨문이니하는 외곽조직들.. 김제동, 김미화 ,나꼼수 같은 팟캐스트나 SNS를 통해 지지층에게 카타르시스를 주고 결집 시키고 상호보완하며 밀어주고 당겨주는걸 보라는 말이다.
우리가 보기엔 유치하고 천박하지만 저넘들 지지층 결집 시키는건 진짜 기가 막히는데, 한국당이나 우파들은 도대체 뭐하냐는거다.
좃도 아닌것들이 잘났다고 서로 총질이나 해댈뿐이지 진짜 우물한 개구리들이다.
우물안에서 하늘 쳐다보고 우주삼라만상을 다 아는듯한 교만함과 고집뿐인 보수우파들에게 하느님이 지금 벌을 주는것인지도 모르겟다.
우리는 왜 문재앙 조국처럼 허우대 멀쩡하지넘을 간판으로 못 내세우고, 유시민,같은 독설가를 못 만드노?
사람이 없다고?
천만에~ 지금 재야엔 그런 정도 능력을 갖춘 사람은 좌빨보다 더 많다.
단지, 어줍잖은 선비기질에 " 어허~ 저넘들과 똑같이 놀수 있나~ 에헴" 하다가는 수엽 뽑히고 상토 잡힌다는걸 왜 모르는지.. 쯔쯔
뱀다리:
우파는 지금가지 해왔던 우파의 가치를 들고 나와서 싸우다간 미안하지만 절대 못이긴다.
중요한것은 일단 이겨놓고나서 우파의 가치를 되찾자는뜻이다.
이기는데 수단과 방법이 어딧노? 낯간지러워도 유치한짓도 해야 될뗀 해야 되고, 잠시 체면을 내려놔도 된다.
문재앙을 끌어내리고 스톱시켜서 더이상 대한민국호가 공산화 되지 않게 하려면 내 체면, 한줌도 안되는 기득권을 내려놓고 같이 싸워서 이긴다음에 논공행상 하자는것이다.
첫댓글 "보수우파는 철저히 망해야만 다시 살아난다"면,
베트남의 경우를 비추어 보면, 한 30년 걸리겠네요.
오래 사셔야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