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효민이 패셔니스타 면모를 제대로 발휘했다.남다른 공항 패션과 사복으로 걸그룹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꼽히는 효민이 인스타일 5월호 화보를 통해 완벽한 자태를 뽐냈다. 바로 지난 달 열린, 2016 F/W 서울 패션위크 중 가장 인상에 남은 옷을 입고 찍은 콘셉트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 그녀가 직접 쇼를 본 후 선택한 옷이라 더욱 의미가 깊었다.
특히 효민은 ‘나이스 바디’ 답게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보디수트를 완벽히 소화하고 카메라 앞에 나타나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과 포토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사진|인스타일
수지, 어깨라인 드러내며 관능미 발산
디디에 두보는 4월 27일 수지의 2016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광고캠페인은 ‘키스 미(Kiss me)’ 컬렉션으로 ‘키스 미,마크 온 미(Kiss me, Mark on me)’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됐다.
수지는 하늘빛 의상과 대비되는 붉은 입술로 관능미를,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머리칼과 하얀 피부로 순수함을 표현해 상반되는 매력이 공존하는 특유의 반전미를 보여줬다.
여기에 수지 특유의 자연스러운 표정과 애교 섞인 눈빛은 키스 미 컬렉션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한편 디디에 두보 키스 미 컬렉션은 오는 29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청담 라메종 디디에두보에서 만나볼 수 있다./뉴스엔
조현영, 파격 의상입고 탄탄 몸매 과시…알렉스는 좋겠네
레인보우 조현영이 글래머 몸매를 드러냈다.조현영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맨스 헬스’와 함께한 화보컷 여러장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조현영은 파격적인 의상들을 입고 운동으로 다져진 볼륨감 넘치는 탄탄 몸매를 과시했다.한편 조현영은 알렉스와 공개 열애 중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사진ㅣ조현영 인스타그램
공승연, 봄날씨에 딱 맞춘 상큼 공항 패션
배우 공승연이 상큼한 공항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공승연은 28일 오전 여성 의류 브랜드 플라스틱아일랜드 (PLASTIC ISLAND) 핫썸머 시즌 화보 촬영차 제주도로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출국했다. 이날 공승연은 플레어 데님 원피스에 화이트 5부 소매 스트라이프 포인트 니트로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스타일을 연출했다. 한편 공승연은 27일 첫 방송된 ‘마스터-국수의 신’에서 김다해 역할로 주목을 받고 있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