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을 보시는 분들 가운데
주변에 차량설계분야나 차량분야 전문가가 있으신 님들은
나라를 구한다는 생각으로 이 글을 그 분들에게 보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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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삶은 종교와 과학이 서로 상호보완하며
조화를 이룰 때 윤택해질 수 있다.
대한민국은 지금 요소수로 큰 위기에 봉착했으며
아무리 발버둥 쳐도 단기간에 해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 사안에 대한 월공스님의 기도관찰 결과
이대로 두면 앞으로 1년 6개월(2023년 3월까지) 동안
극심한 고통을 겪게 된다고 나왔다.
정부나 민간이 백방으로 뛰어봐야 언발에 오줌누기로
해결은 불가능한 상황.
다행히 유일한 해결책이 차량 TCU에 있다 나왔으니
차량 엔지니어님들은 황당하다 여기지 말고
(사실 스님도 황당하다)
과학적 지식을 총 동원해 해법을 찾으시기 기원한다.
스님은 현재 대한민국 최상위의 직관을 가진 종교인이다.
이제 최고의 과학이 합쳐지면 해결책 나온다.
2달 내에...
최고의 종교가 길을 제시해 주었으니
과학이 결과를 만들어내라.
다만 스님의 직관 역시 완전치는 못할수 있으니
특정한 단어로 범주를 국한하지 말고
열린 사고로 다양성을 행해보시기 바람.
TCU에 답이 있는 것은 명확.
(아래는 11월 9일 추가로 관한 내용입니다.)
더 디테일한 내용이 추가됩니다.
TCU의 기존 회로도를 그대로 둔체
기존 회로의 직렬에서 우회 회로를 만들면
기존 장치는 그대로 살아 있게 되고
차량운행에는 문제가 없는 것이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차량 출력에는 전혀 문제가 없고
다만 공해 물질에서는 SCR직전 버전 수준으로만 나온다고 합니다.
즉 질소산화물은 해결을 못하지만 미세먼지는 제로인 상태인거죠.
DPF가 장착된 수준으로만 공해물질이 배출되니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참고할 TCU는 특정 회사 것이 특별한 가치가 있는 것이 아니라
공통수준이므로 어느 회사 것을 참고해도 무방하다고 하네요.
어서 엔지니어들에게 이 글을 알려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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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1월 현재 대한민국 요소수 대란에 대한 월공스님의 기도관찰 내용
•원인:중국의 물류대란으로 인한 것으로 중국 자체가 요소가 없다.
•전망 및 유지기간, 대처방안: 중국에 요소가 있는데 수출을 안하는 것으로 문제가 발생한 것이 아니니 중국에 매달리지 마라. 특단의 해결책을 세우지 않으면 1년 6개월 동안 지속 된다. (2023년 3월까지 지속) 단 유일한 해결책이 하나 있으므로 차량 엔지니어들은 해결책을 만들어내라. 그걸 행하게 되면 완전한 해결은 아니라도 대란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아래와 같은 편법은 추가 문제가 발생 되므로 행하지 말라. |
순번 | 유형 | 월공스님 기도관찰 결과 |
01 | ECU 맵핑 | 하지마라. 추가문제 발생됨. |
02 | 정제수 투입 | 위와 동일 |
03 | 요소수 32.5%를 정제수로 낮춤 | 위와 동일 |
04 | 비료 요소에 정제수 | 위와 동일 |
결론: 기타 편법으로도 불가능하니 시도해서 차량에 큰낭패를 당하지 말라 |
•유일한 해결책: 최신 차량 TCU의 어떤 것을 바꾸면 가능하다고 관찰됨. TCU는 차 안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기 위해 빠르게 데이터를 송수신하는 차량용 통신 장비(Telematics Control Unit, TCU)를 말하므로 요소수와는 전혀 무관한 장치로 인식된다.
하지만 분명히 기도 관찰에서 이 TCU의 어느 부분을 고쳐 요소수 대란을 크게 완할 수 있다고 나왔으니 차량 엔지니어님들은 어서 TCU의 회로도를 보시기 바란다.
스님의 이 말을 믿고 바로 진행하면 2달 이내에 좋은 결과가 나온다고 함. 이런 구조상의 비밀은 현재 지구상에서 아는 사람이 단1명도 없는 정보이니 어서 연구하시고 해결책을 만들어 보시라.
스님이 TCU의 구조를 더 안다면 자세히 관찰해줄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하므로 이정도의 힌트만 드린다.
(아래는 11월 9일 추가로 관한 내용입니다.) 더 디테일한 내용이 추가됩니다.
TCU의 기존 회로도를 그대로 둔체 기존 회로의 직렬에서 우회 회로를 만들면 기존 장치는 그대로 살아 있게 되고 차량운행에는 문제가 없는 것이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차량 출력에는 전혀 문제가 없고 다만 공해 물질에서는 SCR직전 버전 수준으로만 나온다고 합니다. 즉 질소산호물은 해결을 못하지만 미세먼지는 제로인 상태인거죠. DPF가 장착된 수준으로만 공해물질이 배출되니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참고할 TCU는 특정 회사것이 특별한 가치가 잇는 것이 아니라 공통수준이므로 어느 회사 것을 참고해도 무방하다고 하네요. 어서 엔지니어들에게 이 글을 알려주십시오. ------------------------- 추가로 찾아보니 TCU가 간단한 장치가 아닌듯 싶습니다. https://blog.naver.com/jung8033/222108560085
TCU 센서란 변속기를 제어하는 연산장치입니다. 예들 들어 엑셀을 밟아 속도가 올라가는 것을 속도 센서를 통해 정보가 TCU로 보내지고 페달 조작 정보를 센서에서 일정량 이상 밟았다고 TCU에 전달하면 TCU는 운전자가 급가속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기어 변속을 하지 않고 평소보다 더 높은 회전수에서 변속을 시킵니다. 이외에도 오일의 온도 / 킥 다운 드럼 수 검출 등 여러 센서로부터 운전 및 주행 상태를 파악하고 연산하여 최적의 변속 타이밍을 결정하는 것이 TCU 센서의 역할입니다.
[출처] [TCU(Transmission control Unit) 란?]|작성자 수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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