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의 카바신전의 검은돌은 이슬람의 상징이다. 아담이 에덴동산(하늘)에서 땅으로 가지고 내려왔다고 하며 카바신전의 모퉁이에 박아두고 그 돌을 만지면 돌이 죄를 흡수해서 죄사함을 얻는다.
위 그림의 1번위치가 검은돌이다 타원형의 검은색이다.
콘택트의 검은돌과 동일한 형상이다.
검은돌=하늘에서 떨어진 별=루시퍼=가짜죄사함=적그리스도
0. 도입부에서 고대 페르시아어를 언급하며 고대 중동과 연관성을 암시한다.
0.1 검은돌의 등장에 학교가 테러대피현장처럼 변하고 세계가 시끄러운 것이, 이슬람을 테러의 종교로 인식하는 세계를 보여준다.
0.2 미국,러시아,중국군대 모두를 검은돌과 충분한 소통이 이루어지기전에, 아주 무식하고 성급하게 공격해버리는 무뇌한으로 부정적으로 묘사함으로, 이슬람을 억울한 피해자로 묘사한다.
0.3 주인공을 경호하는 대위 아내의 아주 과도한 걱정과, 대위의 상부명령없는 폭약설치 테러로, 작전에 나간 미국군인의 가족을 피해망상자, 미군장교를 테러범으로 묘사했다.
0.4 중국군을 마작과 전쟁의 방식으로만 소통하는 호전적이고 무식한 조직으로 표현했다.
1.검은돌은 그 생김새도 카바의 검은돌과 유사하다.
2.주인공 일행이 검은돌 안에 난 동굴로 들어가는 장면은 마호메트가 동굴에서 계시를 받는 장면과 유사하다.
3.외계어를 못쓰던 주인공이 외계인에게 언어능력을 받는장면은, 문맹 마호메트가 가브리엘에게 꾸란을 계시받는 장면과 유사하다.
4.외계어로 세계가 하나되는 장면은 꾸란이 명령하는 전지구의 알라의 통치와 유사하다.
5.주인공이 책을 출판해 영향력을 행사하는 장면은, 꾸란의 출판과 유사하다.
6.외계어를 학습하면 미래를 보는 능력을 가지게된다고하며 외계어 그 자체를 신성화 하는것은, 이슬람이 꾸란에 적힌 글자 자체를 알라가 직통으로 말한 '기적'으로 여겨 신성시하며 다른언어로 번역된 꾸란은 인정하지 않으며, 점령지는 전부 아랍어로 교체해버리는 것과 유사하다. 실제로는 마호메트가 사탄의 감동+자신의 거짓말을 섞은것이다.
이와다르게 기독교는 성경이 성령의 감동으로 인간의 손으로 쓰여진 것으로 인정하며, 저자에 따른 형식상의 오류와 시대상황 반영에 따른 현시대와 차이를 포함하고 있음에도, 원문을 훼손이나 거짓 미화하지 않고 원본 그대로 기록되어 대대로 전해졌으며, 인류를 구원으로 이끄는 가장 완전한 책으로 인정한다.
7. 외계어의 모양은 태양과 초승달을 섞어놓은 모양이다. 이슬람의 상징은 새벽별+그믐달인데 이는 고대종교인 태양신 바알과 달신 아세라에서 유래했다.
8. 외계어인이준 검은색 의 복잡한 곡선형 글씨는, 아랍어와 유사하며 이슬람은 그림이 금지기 때문에 글자예술인 캘리그라피가 발달한점과 유사하다.
9. 검은돌에 대해 적대하거나 경계하는 국가들은 유럽,중국,러시아,미국,수단등 이슬람과 적대적이거나, 이슬람과 전쟁중인 주요국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슬람 국가들은 제외되어 있다. 특히 수단은 이슬람에 의한내전으로 100만명이상이 죽고, 200만이상이 난민이 되었으며, 북수단이 이슬람에 먹혀 남북으로 쪼개진 나라이며, 남수단에서도 이슬람에 의한 테러가 계속 일어나 정부군과 교전중인 국가이다.
10. 검은돌이 결국 인류를 위한 것이고, 외계어가 인류를 하나되어 이롭게한다는 설정은, 그속셈이 너무나 뻔히보이는 이슬람의 전지구적 통치이다. '이슬람으로 하나되는 세계, 인류의 마지막 종교' 라는 이슬람의 모토.. 작가가 골수 무슬림일거라고 99% 확신한다.. 썩은..
원작가는 테드창이며 이슬람과 연관성을 확인했다. 테드창의 소설에는 종교적인 내용들이 많이 들어있다.
http://asquote.com/TedChiang/quote/511559/islam
감독 드니빌뇌브는 프랑스출신 영화인으로, 프랑스와 영화계 모두 좌파일 확률을 높이고, 좌파는 이슬람을 옹호할 확률이 높다.
이 감독의 2010년 '그을린사랑' 에서 레바논내전의 무슬림 민병대를 변명,옹호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http://bluemovie.tistory.com/199
첫댓글 1.메카에
박근혜 메카로 검색해보니 사방천지를 메카로 만들겠다고 발언했네요. 분명히 이슬람이나 중동에 에 꽤나 심취한것 같습니다.
朴 대통령, 인천 송도·영종 "관광 메카 만들 것
박근혜 후보 “사천·진주 항공우주산업 메카로 발전
대구 창조경제 메카 만들겠다
박근혜 "천안을 과학메카로 만들겠다“
박근혜 " DGIST, 동남권 기술 메카로 만들어야"
박근혜 후보 대전 공약…'대전을 과학기술 비즈니스의 메카로
아주 메카를 입에 달고 사네요.
2
3. 말 한마디도 못하는..
두 WCC 우두머리
4
전 대한민국을
계시록에 나오는 성도의 목을 베는 자들이 바로 이슬람에 대한 설명입니다.
5. 전 대한민국을
박사모에 미친 ×××들이 이 사진도 안보나..
자기 자식들이 이렇게 만드려는 박근혜를 뭐가 좋다고 눈감고 별..
전국토의 이슬람화. 인천 이슬람대학, 익산 할랄단지, 제주이슬람 문화센터, 제주수쿠크, 대구 할랄사업, 강원도 할랄단지, 경주 이슬람박물관. 대법원 매년 이희수교수 이슬람특강, 사법연수원 샤리아강좌개설.
박근혜 탄핵해봐야 이미 건설시작해서 취소도 안됨. 전쟁났을때 포병부대가 다 때려부셔야함.
이슬람 인간이 아닙니다. 제 결론은.
계시록에 나오는 거짓선지자를 따르며, 이스라엘과 기독교를 멸하려는 중동의 무리들에 해당됩니다.
큐브모양이네요
큐브모양 카바신전 모퉁이에 타원형의 검은돌이 박혀있습니다
새 예루살렘 성의 모양을 닮아 만들었죠... 별 걸 다 따라합니다. 사단이
@순수도시 새예루살렘 성은 사방크기가 모두같은 정육각면체입니다. 직사각면체인 카바신전이 닮아있긴 하지만 엄밀하게 따지면 같지는 않습니다.
https://en.wikipedia.org/wiki/Kaaba#/media/File:Kaaba-plan.svg
@한국디펜스 아 이것은 정육면체는 아닌가 보군요.. 네 그렇군요....감사합니다. 요즘 어떤 영화에서도 외계에서 오는 정육면체들이 등장하기도 하더군요....
@순수도시 월드오브 워크래프트라는 영화에서도 이슬람민족들을 상징하는듯한 오크족의 영웅이 등장하며, 검은색 정육면체에 들어가 신?과 만나 능력을 얻고 세계의 문제를 해결하게 됩니다. 이슬람의 구세주 마흐디가 메카에서 즉위식을 하는것과 유사합니다. 친 이슬람 영화입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머리가 검은돌로 변해버린 괴물들, 그믐달여신과 태양남신과 싸우는 반이슬람 영화입니다.
엑스맨 아포칼립스도 반이슬람 영화입니다.
이외 많은 영화에서 검은색 육면체는 카바신전의 상징으로, 검은돌은 이슬람의 상징, 삼각형은 기독교의 삼위일체의 상징으로 등장합니다.
소통과 통합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를 인생에 녹여들게 하여 역사가 무엇인가를 말하는 굉장히 철학적인 영화던데요?
우리나라가 소통이 막히니 통합도 무너지고,
어그적 어그적 끌어가는 어긋난 역사를 쓰고있는 병든 모습이 오버랩되어 참 슬프더군요!
온 교회가 하나인데, 교회와 이스라엘을 구분하고 교회와 이스라엘을 분리하여 다른 구원의 방법을 쓴다고 분리하고 분열을 조장하는 세대주의 교리도 슬프고..... 구원은 오직 믿음으로 하나될 때 하나님이 이루시는 것입니다.
HANNAH가 수영실력이 자라가고, 그림 그리기, 글쓰기 재능이 자라는 것을 막을 수 없듯이, 막을 수 없는 믿음의 성장이 구원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사유적이신 분들은 이 영화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둥그렇게 원형으로 생긴 표의문자를 만든 것도 재밌고,
새로운 언어를 만드는 능력도 대단하다 여겨집니다.
역사는 과거와 미래의 대화라는 명제를 잘 보여주려 애쓴 영화이긴 합니다만,
철학을 영화화 했다는 점은 참 재밌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해가 됩니다. 할랄음식을 만든다는 말은 사실 무서운 것의 시작이죠...
회사 사장이 말린 명태를 명주실에 걸어 회사 출입문에 걸어두면 그건 미신아고 우상숭배자가 되는 것임을 모르는 자들이 태반이겠지요.
우상숭배자의 말로는 비참한 것인데 하나님이 이 나라를 보호하시는 것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