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2036년까지 디젤 트럭 판매 금지 승인미국트럭협회, 캘리포니아 디젤 트럭 판매 금지 '비현실적'
https://www.foxbusiness.com/economy/california-approves-banning-diesel-truck-sales-2036
캘리포니아 공기 규제 당국은 금요일 주에서 2036년까지 디젤을 사용하는 전통적인 연소 트럭의 판매를 금지하는 규정을 승인했습니다.
이 규칙은 이제 Biden 대통령의 미국 환경 보호국에 의해 승인되거나 거부되어야 합니다. 캘리포니아의 차량 배기가스 기준은 다른 주에서도 정기적으로 따릅니다.
어드밴스드 클린 플릿(Advanced Clean Fleets)으로 알려진 이 작업을 통해 골든 스테이트는 2045년까지 중형 및 대형 트럭을 무공해 기술로 완전히 전환하는 길에 들어섰습니다.
주요 차량 운영업체도 내년에 해당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Gov. Gavin Newsom에 따르면 대형 굴착 장치, 지역 배송 및 정부 차량은 2035년까지 전환해야 하며, 쓰레기 수거차와 지역 버스는 2039년까지 무배출, 규칙이 적용되는 다른 모든 차량은 2042년까지 무배출을 달성해야 합니다. .
BIDEN 관리자는 캘리포니아가 2035년까지 판매되는 대형 트럭의 절반을 전기로 만들 것을 요구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파일 - 트럭이 2021년 11월 10일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의 오클랜드 항만 운송 터미널에서 출발합니다. 2036년까지 상태. (AP Photo/Noah Berger, File / AP Newsroom)
기업은 2024년까지 대형 리그 사용을 공개해야 합니다.
이는 지난 3월 Biden 행정부에서 승인한 캘리포니아의 Advanced Clean Trucks 규칙에 추가됩니다. 이 규칙에 따라 제조업체는 2035년까지 새로운 무배출 대형 트럭의 판매를 가속화해야 합니다.
California Air Resources Board는 또한 열차 오염을 제한하는 국내 최초의 규칙을 승인했습니다.
이 규정은 더 깨끗한 기관차 기술을 가속화하고 공회전을 제한하며 새로 건설된 여객 및 화물 열차가 각각 2030년과 2035년까지 무배출이 되도록 요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지사실은 릴리스에서 "두 가지 규정은 특히 불우한 지역 사회에서 대기 오염을 크게 줄이고 캘리포니아의 [무배출 차량]에 대한 Newsom 주지사의 대담한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함께 작동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창고 위치는 전국적으로 최악의 공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American Lung Association의 State of the Air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에서 가장 오존 오염이 심한 10개 도시 중 6개가 캘리포니아에 있습니다.
파일 - 2021년 11월 10일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의 오클랜드 항만 운송 터미널에 진입하기 위해 트럭들이 줄을 섭니다. (AP Photo/Noah Berger, File / AP Newsroom)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이용하세요.
트럭 규칙은 266억 달러의 건강 비용 절감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며 차량 소유자는 더 깨끗한 차량으로 전환하여 약 480억 달러를 절약할 것입니다.
열차에서 감소된 질소 산화물 및 디젤 오염은 3,200명의 조기 사망과 1,500명의 응급실 방문 및 입원을 방지하여 약 320억 달러의 건강 비용을 절감할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미래는 여기에서 먼저 발생하며 캘리포니아는 실제 기후 행동이 어떤 것인지 다시 한 번 세계에 보여줍니다."라고 Newsom은 말했습니다. "작년에 우리 주는 모든 신차 판매에 배기가스 제로를 요구하는 세계 최초의 규정 중 하나를 승인했습니다. 이제 모든 신규 대형 트럭 판매에 제로 배기가스를 요구하는 이러한 조치를 통해 우리 주의 기차 오염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모든 캘리포니아 주민을 위해 더 건강한 이웃과 더 깨끗한 공기를 달성하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파일 - 2020년 11월 12일 캘리포니아 이스트베일에서 세미트럭이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로 변신합니다. (Watchara Phomicinda/The Orange County Register via AP, File / AP Newsroom)
캘리포니아는 작년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를 포함하여 2035년까지 모든 신차 판매가 무공해 차량이 되도록 요구하는 세계 최초의 규정 중 하나를 승인했습니다 . Biden 행정부는 2030년까지 모든 신차 판매의 절반이 전기 자동차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경제 대국이 될 준비가 된 주는 California Climate Commitment를 통해 전환을 위해 90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FOX 비즈니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트럭 업계의 일부에서는 이 규칙이 트럭으로 운송되는 상품의 가격을 인상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으며 미국 트럭 협회는 이 규칙을 "비현실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그룹은 성명에서 "캘리포니아의 수사가 기술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이 분명해짐에 따라 우리는 이사회가 진로를 뒤집어 트럭 운송 회사가 운영에 가장 적합한 청정 기술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트럭의 배출량은 최근 수십 년 동안 이미 급격히 감소했다고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