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http://www.mydaily.co.kr/news/read.html?newsid=201203191652301112&ext=na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모델 출신 배우 유민규가 얼짱 슈즈 디자이너 황영롱과 결별했다.
유민규는 19일 마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처음으로 황영롱과 올해 초 헤어진 사실을 언급했다.
유민규는 지난해 10월 케이블채널 tvN '꽃미남 캐스팅 오!보이' 출연 당시 세 살 연상의 여자친구 황영롱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두 사람은 "내 눈엔 당신이 최고다"고 스스럼없이 닭살 애정을 표현하며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유민규는 "여자친구를 공개 했으면 좋겠다고 해서 했는데 후회하진 않는다. 그 분과는 1년 4개월 정도 교제했다. 하지만 이후 서로 바쁘다 보니 연락이 뜸해졌고 올해 초 자연스레 헤어졌다. 지금은 괜찮다. 이제 막 연기자로 입문한 만큼 당분간은 일에 충실하고 십다"고 담담히 심경을 털어놨다.

유민규는 모델 출신으로 tvM 연기자 오디션 프로그램 '오!보이' 최종 우승자로 선정된 후 연기자로 본격 입문했다. 20일 종영을 앞둔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서 카라스마 넘치는 바람둥이이자 록밴드 '안구정화'의 베이시스트 김하진으로 출연했으며 까무잡잡한 피부에 189cm의 훤칠한 키, 작은 얼굴, 뚜렷한 이목구비로 데뷔 초 '강동원의 도플갱어'로 불렸다.
황영롱은 26세에 자신의 구두 브랜드를 론칭하고 쇼핑몰을 운영하며 억대 매출을 올린 성공한 CEO이자 얼짱 슈즈 디자이너로 유명세를 치렀다. 방송을 통해 럭셔리한 라이프가 공개되기도 했다.
[얼짱 디자이너 황영롱과 올 초 헤어졌다고 밝힌 유민규.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유민규·황영롱 '오보이' 출연 당시 화면캡처]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계속 사귀는줄 알았는데 깨진지 쫌 됬구나...
^^
^^ 정우오빠 이후로 또 기분좋은 소식 들리네~
그래 경종이 만나면서 다른 여자는 만나면 안돼
헐..황영롱 오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사진에서 봤떤 얼굴이랑 많이 다르구나,...
굿
황영롱ㅋㅋㅋㅋㅋㅋ진짜 오랜만에 듣는다 추억돋네...
황영롱 얼굴은 뭔가 늙은거같고 별로던데 디게 매력있나봐 이환에...유민규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