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코네무관
얼마전에 애니플러스에서 산 사에카노 카토 메구미 우산을 쓰다가 강풍에 우산 살이 망가져서 어제 종로 방산시장 가서 우산 수리를 했어요. 처음에 버릴까 잠깐 했으나 비싸게 주고 산거라 소장이라도 할까 했는데 인터넷에서 우산 수리 검색 하다가 연흥사라는 우산 판매점에서 우산 수리를 할수 있다고 듣고, 그 전주에 전화해서 영업시간과 비용 물어봤어요. 그 날은 개인사정이 있으셔서 시간이 안된다고 해서 어제 가게 된거에요.
수리 시간은 한 시간 정도 잡았어요. 그 동안은 그 주변 돌아다니면서 식당 가서 수제비 시켜 먹고, 커피도 사서 마셨네요. 그리고 수리 끝났다고 전화 와서 갔는데 진짜 새것처럼 수리됐네요. 처음에 수리가 안 될줄 알고 걱정했는데 다행히 되고, 이렇게 완벽하게 수리하셨네요. 비용은 10,000원 나왔어요.
게다가 수리 전에 우산을 세게 펴면 원단이 찢어지고, 수리 후에는 우산 접고, 말때는 살살 흔들어서 골고루 편다음에 묶으면 깔끔하게 되고, 우산 살이 엉켜서 망가지지 않는다고 주의사항을 알려주셨어요. 다른 우산들이나 장우산처럼 그냥 접으면 엉켜서 망가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 이후로 주의사항대로 우산을 접어서 사용 및 보관해요.
그리고 시간 안돼서 못 오는 사람들은 택배로 보내면 수리 해준다고 하시네요.
첫댓글
오..어..음...우산이 개성이 강하네요 으음ㅋ
예쁘다
오옹.... 쓰고다니시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