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든 배스(NO)는 댈러스에서 뛰고 싶어한다.
파브리시오 오베르토는 샌안토니오에 남고 싶어한다. 그리고 그렇게 될 것 같다.
디트로이트?!
연일 상한가~ 우리 애 몸살 나겠수-_-;;;
FA 중에 땡기는 선수가 없다.
Chicago Bulls' power forward Andres Nocioni is telling contacts in Argentina he wouldn't be surprised to be traded this summer.
The San Antonio Spurs and Los Angeles Lakers are two teams that long have admired Nocioni's style of play.
But the Bulls might attempt to offer Nocioni, whose first choice is to return to the Bulls, as sign-and-trade bait in a larger deal as they monitor the Kevin Garnett sweepstakes with the Minnesota Timberwolves and perhaps revisit talks with the Memphis Grizzlies regarding Pau Gasol.
(시카고 팬이신 mskj님께서 안드레스 노치오니가 시카고를 떠날 가능성은 적다고 하시네요. LA 레이커스와 샌안토니오에서 관심을 보이기는 했었죠. 이와 별개로 시카고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빅맨은, 크리스 밈, 멜빈 일라이, 조 스미스, 콜리스 윌리엄슨, 마크 잭슨, P. J. 브라운(저거 선수면서~;) 정도.
시카고가 영입하려는 선수들 목록은 시카고의 미드레벨 익셉션과 베테랑 익셉션을 활용해 데려오려는 목록이기 때문에 같은 팀인 P.J.브라운(FA)도 끼게 되었답니다. - by mskj님.)
* 시카고 트리뷴!
스티브 내쉬는 케빈 가넷의 트레이드를 원치 않는다.
밀워키와 이 지엔리엔. 시작부터 뭐가 안맞고 있다. Herb Kohl Owner와 Yi가 만났다.
(기사마다 조금씩 틀리지만, 어느 곳은 Yi는 밀워키에서 뛰고 싶어하지만, 에이전트가 원하지 않는다는 얘기가 있음. 래리 해리스 GM도 Yi를 원함.)
* 저널 센티넬!
포틀랜드는 스티브 프랜시스를 'buyout'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스티브 프랜시스는 줄곧 뉴욕에서 나가기를 원해왔다.
* 뉴욕 포스트!
LA 클리퍼스. 알 쏜튼 지명이 코리 매게티와의 결별을 의미하나?! LA 클리퍼스는 그를 트레이드하면 PG를 구하려 할 것이다.
* 프레스-엔터프라이즈!
피닉스가 앨런 휴스턴을 원한다.
(리그 차원에서 은퇴 번복 못하게 조치 좀 취했으면!!!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 이스트 벨리 트리뷴!
인디애나와 뉴저지의 트레이드는 없을 수도 있다.
* 뉴욕 포스트!
워싱턴은 드숀 스티븐슨에게 3년간 9밀리언 달러를 제시했다. 드숀 스티븐슨은 지난 시즌, 워싱턴에서 1밀리언 달러를 받고 뛰었었다.
한편, 뉴저지도 안드레이 블레체에게 3.9밀리언 달러를 제시하고자 한다. 기간은 4년이나 5년.
* 워싱턴 타임즈!
세바스찬 텔페어는 다음 시즌에도 보스턴에서 뛸 것이다.
* 보스턴 헤럴드!
멤피스는 파우 가솔을 도와줄 빅맨을 찾고 있다. 후보로는, 앤더슨 바레자오, 파브리시오 오베르토, 마이키 무어, 다르코 밀리치치 정도.
* 커머셜 에이프릴!
LA 클리퍼스가 PG를 찾고 있다. 스티브 블레이크와 척키 앳킨스 또는 쟈크 본이 후보.
* LA 데일리 뉴스!
LA 레이커스의 대형 FA 영입은 없을 가능성이 있다. LA 레이커스는 오직 MLE(5.5M)만 사용할 생각이다.
LA 레이커스의 관심 대상은 PG 중에서 모리스 윌리엄스, 스티브 블레이크나 스티브 프랜시스. 빅맨 중에서는, 자말 매글로어, P. J. 브라운 정도가 후보.
* LA 데일리 뉴스!
댈러스가 PF와 슈터를 찾고 있다. 후보로는 마이키 무어, P. J. 브라운, 제임스 포지, 제이슨 카포노(토론토로 갔으니 패스~), 모리스 피터슨, 그랜트 힐이 거론되고 있다.
* 스타-텔레그램!
마이애미가 라샤드 루이스와 모리스 윌리엄스 영입을 원하고 있다.
* 마이애미 헤럴드!
샌안토니오, 그랜트 힐에 관심.
* 익스프레스-뉴스!
휴스턴이 라샤드 루이스를 원한다. s&t 생각도 하고 있다.
* 휴스턴 크로니클!
휴스턴이 디켐베 무톰보와 척 헤이즈에게, 재계약을 희망하는 오퍼를 날렸다.
* 휴스턴 크로니클!
유타도 디 브라운과 C. J. 마일스에게 재계약을 희망하는 오퍼를 날렸다.
* Deseret Morning News!
리차드 해밀턴 to Seattle?!
* 뉴스 트리뷴!
밀워키와 올랜도가 천시 빌럽스 영입전에 뛰어들었고, 유타는 모리스 피터슨을 얻고자 한다. 유타는 또, 마이키 무어, 조 스미스, 자말 매글로어에게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 Hoopsworld.com!
LA 클리퍼스가 스티브 프랜시스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LA 클리퍼스는 그를 확실히 원하고 있으며, MLE을 사용하려고 한다. LA 클리퍼스는 또 제이슨 하트와의 재계약을 원하며, 브레빈 나잇도 영입하고 싶어한다.
* LA 타임즈!
올랜도는 라샤드 루이스 외에, 제럴드 월래스에게도 관심 있다.
* 올랜도 센티넬!
시애틀은 곧 신임 감독을 발표할 것이다.
(드웨인 케이시가 가장 유력!)
* 시애틀 포스트-인텔리전서!
댈러스가 제럴드 월래스를 원한다. 지난 시즌, 18.1득점-7.2리바운드 기록. MLE로 5.8에서 6M로 계약하고 싶어한다.
* 댈러스 모닝 뉴스!
→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 ESPN & RealGM & Yahoo.com!
첫댓글 스티브내쉬는 케빈가넷을 원하지 않는다..머 이런뜻?
원문을 얼핏 봤는데 (real GM에서 봐서 콜로라도 님이 본 소스와 다를지도 모르겠네요)스티브내쉬는 가넷의 트레이드가 일어나지 않을것이란 얘기입니다. //스티브 내쉬는 미디어를 통해 선즈가 아마레를 내보내고 가넷을 얻는 트레이드가 성사되지 못할것이라 얘기했다. "얘기가 다 끝난거로 압니다." " 요즘엔 빅 트레이드를 성사시키는 건 쉽지 않죠" "모든팀들이 이맘때에는 트레이드를 하려하지만 막상 성사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대충 이런 내용입니다.
내쉬대장은 현 멤버로 우승하고 싶은거로군요. 꼭 이뤄주길!!!
휴스턴 바레장좀 데려와
제발 ㅠ
사진 상으로 텔페어 캐론 버틀러랑 똑같이 생겼군요
LA 레이커스의 루머는 해석을 잘못한건지, 어색하네요. 절대 안티 아님~!
샌안이 노시오니를 데려올수있다면 뷰포드를 계약의 신으로 모실겁니다.... 제발.... 성공시켜줘~~~!!!!
노시오니가 스퍼즈로 간다면 지노빌리가 반가워할만하겠네요~~~ 같은 고향이라서...(두 선수 모두 아르헨티나국적이죠)
마이키 무어 은근히 인기남이네.
것도 그렇지만 뉴저지한테서 골밑자원을 뺏어간다는건 잔인하다고 느껴지네 ;;
샬럿이 월터 헤르만에게 옵션을 행사했다는 얘기도 있네요. /// 그나저나, 어떻게 덴버 얘기는 하나도 없냐~~~;;;
모 윌리엄스 인기 정말 좋다..
제럴드는 MLE로는 절대 계약 안할걸?
월튼이 6년간 30, 카포노가 4년간 24밀을 받는다는데.....제럴드를 어떻게 저 가격에....맵스..그냥 찔러 보는건가
카포노는 솔직히 자세히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3점좋고 수비 안좋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만 평가를 내릴 정도는 아니구요. 월튼은 제가 보기에 약간은 오버페이가 아닌가 싶어요. 4년에 20정도 생각했는데... 킁..
그리고 정말 제럴드 월러스는 최소 80이라 생각했는데.... 음... -_-a
애틀은 트레이드 얘기 없나요? 그 수많은 스윙맨들을 잘 쓰면 괜찮은 트레이드를 이뤄낼 수 있을텐데
제럴드 월러스....왠지 죠쉬 하워드와 겹쳐보이는듯한..
텔페어 볼수록 버틀러 닮았군요
앨런 휴스턴 양심이 있다면 뉴욕가서 봉사하셔야지~~~
레이커스 모윌 어떻게 좀 안되나??;;
넷츠-인디 트레이드는 쫑?
다르코 어디갈지 제일궁금......! 하워드-달코는 이젠 ㅂㅇㅂㅇ인가..
휴스턴은 뉴욕에서 돈 다 받아먹고... 힐은 올란도에서 돈 다 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