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ml당 10000원에 육박하는 비싼 크림, 물론 좋다. 매일 입는 레깅스나 하얀 면 티셔츠처럼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바를 수 있는 드럭스토어 킹콩 크림도 꼭 있어야 한다. 부담 없는 만큼 효과는 좋을까?
1 세타필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453g 23,500won 1ml당 가격 52원. 무색, 무향, 무취로 자극이 전혀 없는 크림. 대부분의 피부 트러블이 향기로 인해 발생하는데 무향이라 트러블 걱정이 없는 것이 특징. Editor’s Comment 약간 기름진 편이라 미끈거리는 느낌이 남는다. 잔여감이 많아 지성 피부가 쓰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으나 워낙 자극이 없어 피부가 민감한 사람이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제품.
2 피지오겔 로션 200g 33,000won 1ml당 가격 165원. 피부와 가장 가까운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부를 개선시켜 72시간 동안 촉촉함이 유지되는 순하고 산뜻한 타입의 저자극 로션. Editor’s Comment 자극이 전혀 없는 부드러운 로션. 바르는 순간 잘 스며들고 잔여감이 남지 않지만 하루 종일 촉촉한 느낌이 유지된다. 피부가 아주 민감해진 날 아무것도 바를 수 없을 때 바르면 특히 좋다.
1 유리아쥬 제모스 세라뜨 150g 34,000won 1ml당 가격 226원.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요거트 질감의 크림. 천연 온천수가 30%나 함유되어 있다. 각질층 안에 영양을 공급해 피부가 하루 종일 촉촉하다. Editor’s Comment 악건성 아토피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알맞은 저자극 크림. 무향이라서 전혀 거부감이 없다.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녹아드는 텍스처지만 발랐을 때 전혀 겉도는 느낌 없이 피부가 단단해지는 느낌이다.
2 뉴트로지나 모이스쳐 크림 312g 17,600won 1ml당 가격 54원. 무색, 무취의 크림. 순수한 글리세린이 99%나 함유되어 있어 심하게 건조한 사람에게 알맞은 순수한 성분의 크림. Editor’s Comment 보습력이 정말 뛰어나다. 오랜 시간이 지나도 절대 건조해지지 않는다. 그러나 바를 때 조금 뻑뻑한 느낌이 있어 섬세한 텍스처를 즐기는 이들에게는 조금 불편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다.
1 아비노 오버나이트 크림 207g 13,400won 1ml당 가격 65원. 오트밀 포뮬러와 시어버터 성분이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를 진정시킨다. 인공 향이 첨가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Editor’s Comment 촉촉하게 스며들지만 텍스처는 꽤나 묵직한 편. 무거운 느낌을 싫어하는 이들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밤새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어 아침까지 피부가 촉촉하다. 곡물 냄새가 그리 좋지는 않다.
2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 500ml 4,8000won 1ml당 가격 96원. 아토피 피부가 사용해도 전혀 트러블이 없는 무자극 크림. 바셀린, 글리세린의 고보습 복합체가 수분이 손실되지 않도록 막아준다. Editor’s Comment 저자극, 무색소, 무향으로 트러블을 일으킬 소지가 있는 성분은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다. 바르는 순간 생크림처럼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 들고 지속력이 길어 따로 다른 제품을 바르지 않아도 좋다.
킹콩 크림 200% 활용 노하우
1 흑석탕과 섞어 딥 클렌징하기 스크럽 제품을 따로 구매할 필요 없다. 흑설탕은 알갱이가 굵어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단독으로 사용하지 않고 크림과 섞어 사용하면 보습력이 높아지고 자극도 없어진다.
2 수분 크림과 섞어 수면 팩하기 킹콩 크림이 너무 리치하게 느껴진다면 젤 타입의 수분 크림을 섞어 수면 팩으로 활용하자. 보습력이 높아 아침까지 피부가 촉촉 탱탱하다.
3 앰풀과 섞어 영양 공급하기 킹콩 크림의 영양 성분이 조금 아쉽다 싶을 때는 앰풀과 섞어서 사용할 것. 발림성이 높아지고 앰풀의 영양성분도 피부에 쏙쏙 흡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