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 소개>
2남 중 막내. 현재 집에서의 저입니다. 부모님은 도둑질빼고는 다 해보라고 하실 정도로 제가 하는 것에 대해서는 거의 반대를 하시지 않으셨습니다. 다만, 형제지간이나 웃어른에 대한 예절만큼은 무척 엄격하셨기 때문에 친구가 가끔 형이 저보다 나이가 굉장히 많은 것으로 오해하기도 하였습니다. 어렸을때부터 호기심이 많고 이것저것 만들는 것을 좋아해서 지금도 제 주변에는 제 손으로 만든 작품들로 가득합니다. 만드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버릇이 들어 지금도 한가지를 하면 끝까지 해야 마음이 후련합니다. 컴퓨터는 한양대 컴퓨터 동아리에 들어가서 제대로 배우기 시작해서 현재는 영상처리와 네트워크쪽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삼성이라는 세계적인 기업에 저의 끊임없는 호기심이 조금이나 보탬되기를 바랍니다.
<장점>
“ 한번 시작한 일은 책임감을 가지고 끝까지 합니다. ”
좋아하는 일은 물론 별로 좋아하지 않은 일도 한번 시작하면 끝까지 책임있게 합니다. 군대에서 생활할 때에도 이런 성격탓에 이등병때에도 책임감이 강하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다른 사람보다 보다 빨리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단점>
“ 처음에 보는 사람에게 조심하게 대합니다. ”
그래서 다른 사람보다 편하게 말을 놓는데까지 오래걸립니다. 이런 점 때문에 처음보는 사람들은 제가 딱딱해보인다고 합니다. 이런 성격은 고치기 위해 동아리활동에 열심히 참가하고 복지관에서 봉사활동도 하면서 여러 사람들과 만날 기회를 많이 만들고 있습니다.
<입사동기>
어려서부터 삼성이라는 이름을 들으면 자랐고 지금은 세계의 정상에 달리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나아갈 삼성에 저의 조금만 힘이라도 보태기 위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포부>
저는 컴퓨터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아서 컴퓨터 동아리에 들어가게 되었고 전공도 알고리즘, 컴퓨터구조,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 등 컴퓨터위주로 수강하였습니다. 4년이라는 시간을 배웠지만 저에게는 너무 짮은 시간으로 느껴집니다. 삼성에 들어가 더 많은 것을 공부해서 개인적으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그램머랑 당당히 같이 서고 더 크게는 삼성을 세계의 1등으로 올리는데 이바지하고 싶습니다.
제가 처음 써보는 거라 무지 헤깔리내요.
공대라서 글재주도 별로 없어서..
그냥 생각나는 데로 적었는데..
많이 많이 악플부탁드여요..
아바타정보|같은옷구입
상품권 선물하기
꼬리말쓰기
해변의 태양 도둑질 이런말은 빼고 왜 부모님께서 반대하지 않았는지 써야 할듯하네요.. 성격이 어때서인지 이런말이 들어가야 될것 같고 현재 집에서의 저입니다 이건 빼는게 낫지 않을까요? 글고 자기소개 마지막 부분은 포부나 입사동기로 넣으시고 이런 추상적표현은 왠만하면 없애는게 좋을 듯 [2003/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