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주는 이단의 특징을 성경을 통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하나님을 온전하게 믿는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하나님께 예배드려야 하는 날은 알아야겠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이 알려주고 있는 예배일은 과연 언제일까요?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의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누가복음4장16절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사도행전 17장2절
예수님도 제자들도 일요일 예배가 아닌 안식일을 지켰습니다.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출애굽기 20장8절
십계명 가운데 네번째 계명으로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말씀을 주셨습니다.
이처럼 십계명 가운데 네번째 계명으로 안식일을 주셨으며
예수님도 사도 바울도 지킨 안식일 예배 예배가 성경이 알려주는 예배일입니다.
그러므로 안식일이 아닌 다른 날에 예배하는 행위는 하나님을 온전히 경배하지 못하는 행위입니다.
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는
멸망케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여럿이
저희 호색하는 것을 좇으리니 이로 인하여 진리의 도가 훼방을 받을 것이요 저희가 탐심을 인하여 지은 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저희 심판은 옛적부터 지체하지 아니하며 저희 멸망은 자지 아니하느니라
베드로후서 2장1~3
베드로후서에서는 이단의 특징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는데요
1. 이단은 거짓 선지자들이다.
2. 이단은 멸망을 받는다.
3. 진리를 훼방한다.
4. 지은말을 한다(성경에 없는)
https://youtu.be/xElHQDifGvM?si=Fs6LBcXS2NL2igiD
성경은 이단에 대해 진리를 훼방하며 지은말을 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즉, 성경에 없는 것을 지키는 자들을 이단이라고 말할수 있겠습니다.
진리가 아닌 사람이 만든 지은말이 기준이 되는 그러한 곳이 이단이며 그들의 결국은 멸망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마태복음 7장21절
하늘에 계신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만이 천국에 들어갈수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이지 지은말을 지키는 것이 아닙니다.
성경 어디에도 일요일 예배를 지키라는 가르침은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요일제도로 볼때 일곱째날 안식일은 토요일에 해당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일곱째날 안식일을 토요일에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참과 거짓을 바르게 분별하여 멸망의 길이 아닌 천국의 길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성경의 가르침이 아닌 일요일 예배는 지은말로 이단 사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