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맛집2탄 준비했습니다.
워낙 글쓰기를 귀찮아 하지만 조연이라도 되야겠다는 각오로 이렇게 올립니다.^^;
평소 가다오다 즐겨찾는 집들이지만 입맛은 지극히 개인적이어서 참고만 하셨으면 하는바입니다.
저번에는 짬뽕을 했으니 오늘은 짬뽕의 영원한 라이벌 짜장면을 소개합니다~~
언제 부턴가 갑자기 옛날짜장면집이 많아 졌지만 막상 그 맛이 안나는 집들이 많죠잉!
그런데 이집은 20~30년전에 먹었던 향수어린 바로 그 맛이 느껴집니다. 이렇게 말하고 나니
왠지 내나이가 많은것처럼 느껴지는군요..ㅋ
본론으로 들어가 공주 이인면이라는 작은시골마을에 동신원이라는 중국집이 있습니다.
길가에 있는것도 아니고 주택가로 들어가야만 보이는 곳 입니다.
요즘은 워낙 네비시스템이 잘되있으니 찾아가시는건 문제 없으리라 사료됩니당!
문을 열고 가게를 들어서면 연신 퍽~퍽~ 수타로 면치는 소리와 함께 칙!칙! 볶는소리가 귓가를 떠나지 않습니다.
옛날 중국집 그래로의 향수랄까..? 뭐 대충 분위기는 그렇습니다.
먼저 주문하실껀 바로 이 짜장면!
맛은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으면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입니다. 아주 입에 촥착~감깁니당!
보통 자장면을 먹으면 몇일은 생각이 안나잖아요...그런데 이집은 몇일동안 그 맛이 맴돕니당~^ㅡ^

그리고 또 한가지 추천할 메뉴는 탕수육인데요!
당부드리고 싶은건 꼭 4명이상 갈때만 시키세요!
양도 많아서 나중에 자장면의 맛을 제대로 느끼실수도 있고 배불러서 못먹을수도 있답니다!
그 정체가 찹쌀가루인지 녹말가루인지는 모르겠지만 바삭한듯하지만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듯 하지만 쫀득하고 쫄깃합니다.
달지도 시지도 않은 소스는 감칠맛을 더 해준답니다...


주소 : 충남 공주시 이인면 이인리 158-4 작은 시골마을이라서 찾기는 쉬우실꺼에요!
연락처 : 041-857-4430
*주위점:내가 아는 단골집중에 그나마 성실한 영업시간을 지키는 편이시지만 간혹 문을 닫을수도 있으니 출발하기전
미리 전화하시고 가세요! 꼭이요!!
첫댓글 담에 공주갈일있으면 한번 들러 봐야겠네요.
부여,공주,논산에서도 많이 가니까 후회 없으실거에요~
아~ 어째 ~ 탕슉 넘 먹구 싶어요 ㅠㅠ
출출 하시군요..^^;
공주분이 확실히 많아지셨네여..ㅋㅋ 제가 공주를 떠나니..공주분들이 많이 오신듯..ㅠ.ㅠ
언제 가게 될지는 모르지만 기억은 해놔야겠네요..이인면 이인리...ㅎㅎ
너무 맛있게 보여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