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이 목포 순희의 생선 카페 개설 1년째 되는 날입니다. 회원님들께 오늘 하루 보내드리는 생선에 한해서 택배비 부담없이 보내드리겠습니다.
바라조기는 공동구매로 순서대로 발송하여야하겠지만, 오늘은 택배비 면제가 되므로 회원님들의 공정성을 위하여 댓글 순서대로 주문을 받겠습니다. 예약하셨던 분들도 주문 댓글을 올리셔야 오늘 발송됩니다.
바라조기는 안강망 어선에서 어획되는 참조기로서 어부님들이 물때에 맞춰 그물을 놓고 그물에 잡힌 참조기들을 4시간 정도 지난 후에 그물을 올려 스트레스를 덜 받은 상태의 생선을 바로바로 얼음으로 신선도를 유지하여 들어오므로 생선의 맛이 좋다고들합니다. 바라조기는 씨알이 많이 섞여있고, 보기좋게 상자작업을 하지않고, 나무상자에 가득 채워서 경매가 되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붉새우도 택배비 없이 5kg 한 박스에 4만6천원입니다.
주문하실 때 자주 주문하셨던분들도 필히 비밀글 체크하셔서 전화번호 남겨주셔야 제가 일처리가 수월하답니다. 자주 주문하셨던 분이 아니라면 주소까지 올려주셔야겠지요..
저는 이 글 올리고 판장에가서 작업을 해야합니다. 전화를 못 받을 수도 있습니다. 주문은 댓글로만 받겠구요, 오늘 바라조기는 50상자 택비포함한 정상가격은 7만5천원인데요, 오늘 택비 포함한 이벤트 가격은 6만8천원입니다.(판매종료) 붉새우는 20상자 한정판매로 5kg한 박스에 택비포함한 이벤트가격 4만6천원입니다.
오늘 바라조기는 경매가가 저렴한 편입니다. 포장작업을 하다보니, 작은 씨알이 제법 많네요.. 경매가가 높은거는 14~15만원선의 시세를 보이고 있구요, 씨알이 나은게 조금 더 섞인다는 차이점이 있지만, 가격차이가 너무 커서 저렴한 바라조기로 구매하였답니다.
붉새우의 사진을 못찍어서 지난 사진 올립니다. 오늘도 상태가 좋습니다.
어제 판매하고 남은 갈치는 가격도 내리고, 택배비 없이 발송합니다. 20미 대갈치 18만원 4박스 한치 10kg한박스 4만원(판매종료.항상행복하게님) 눈뽈떼기 1상자 6만원(판매종료.머털도사님) 중소갈치 11상자 8만7천원에 가격조정하여 댓글 예약주문 받습니다.
꼭!!! 전화번호는 남겨주셔야합니다.
가게로 운반하지 않고 어판장에서 바로 작업하였습니다. 상자 작업하는 과정에서 속 씨알이 작은게 많더라구요... 그대로 보내면 분명 제 맘이 편치 않을 것 같아서 상자당 3천원씩 작업비를 내고 작은 조기들을 골라내고 다시 상자작업하였습니다. 오늘 시세가 저렴하다고는 하지만, 소비자들 입장에서 너무 작다 싶으면 실망할거고, 보내는 제 마음도 많이 불편할 것 같아서 경비가 더 들더라도 다시 작업을 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아주 작은 씨알은 선별하였으므로, 한 상자의 양이 조금 줄었네요. 그러므로, 바라조기 한 상자에 가격을 6만2천원으로 재조정합니다. 이미 입금된 금액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환불해드리겠습니다.
선별해 놓은 작은 사이즈는 택비 포함하여 小조기 한 상자에 3만7천원에 보내드리겠습니다. 냉동 저장하였다 조기김치를 담그셔도 되고 머리떼고 몸통은 갈아서 동그랑땡 하셔도 되구요 작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매운탕이나, 조림으로 활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새우 포장 작업을 하였습니다. 상자 위에는 너무 싱싱하고 좋았는데, 상자 속에는 새우 머리부분이 검은빛이 띠는게 섞여 있더라구요, 많이 안좋은 거는 선별하여 작업하였지만, 그래도 약간씩은 섞여 있을것입니다. 새우 머리부분이 약간 변색이 되었어도 신선도는 괜찮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