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예천 여성 합창단을 이끌어 오신 달맞이님의 연주회가 있습니다.
일시: 2006년 11월 23일 오후 7시
장소: 예천문화회관
어느 해보다도 단풍이 아름다웠던 이번 가을에는 다채로운 행사로 모두를 행복하게 했던 한해였습니다.
매년 가을이면 아름다운 음률로 여러분을 모시고 연주회를 가져온 ‘예천여성합창단’이 올해로 세 번째 연주회를 준비하였습니다.
신이 주신 선물 가운데서 가장 소중한 것이 사람의 목소리로 음악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류가 음이라는 것을 흥얼거리게 되었을 때부터 생겨난 악기들 가운데서도 사람의 목소리만큼 아름다운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벽을 허물고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하는 것이 음악이라고 생각을 하며, 예천군민 모두가 마음을 허물고 하나가 되는데 우리 ‘예천여성합창단’이 그 일익을 담당하였으면 합니다.
또한, 음악이라는 것은 아픈 마음을 달래주고 삭막한 일상에서 웃음을 되찾게 해주는 힘을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아름다운 소리를 가진 예천의 여성들이 모여 아름다운 예천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보자는 염원에서 벌써 3여 년을 쉬지 않고 열심히 노래를 불렀습니다.
부디 ‘예천여성합창단’을 어여쁘게 보아 주시고 저희의 노력이 여러분의 삶에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주는 청량제가 될 수 있도록 부디 참석하셔서 따뜻한 격려와 따끔한 가르침을 주시기를 바라며 ‘예천여성합창단’과 행복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이 자리에 오기까지 애써주신 김수남 군수님과 각급 기관단체장님과 내빈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음악을 사랑하시는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2006년 11월 23일
예천여성합창단장 권 희 순
*매년 정기 발표회를 가져온 '예천여성합창단'은 많은 찬사를 받고 있으며 환경노래전국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한 바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 있으시기 바랍니다.
카페 게시글
공지알림멜
달맞이님 (권희순 예천여성합창단 단장) 제3회 연주 발표회
엘시드
추천 0
조회 69
06.12.14 11:56
댓글 12
다음검색
첫댓글 달맞이님! 꽃다발 준비할게요. ^^*
영광입니다~그냥 오시기만 해도 넘 반가울 텐데~감사해요~~~~^^*
전체메일로 먼저 접하고 공지 사항에서 다시 만나네요. 11월 23일 예천 합창단의 밤 참 행복한 시간일것 같습니다. 달맞이 단장님 축하 드립니다.
새희망님도 함께 하면 좋을텐데 항상 바쁘시니ㅠ~감사해요~~~^^*
달맞이 언니? 그간 준비 하시느라고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아름다운 가을밤이 될것 같네요. 뜨거운 축하를 보내드립니다...
웅변님 꼭 오실 꺼죠ㅎㅎ~~~~^^*
수고 하셨네요..참석은 하지 못해서 마음속으로 응원할께요...
감사합니다 밀감꽃향기님~열심히 할께요~~~~^^*
많은 님들의 참여 있으시기 바랍니다. 축하합니다. 합창단장님..노래부장님.ㅎㅎㅎ
미리내님 낼 볼 수 있겠죠~~~~^^*
달맞이님께서도 음악을 하시는?? 정말 반갑습니다..준비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지요...아름다운 선율 부탁드리고요..멀리서 축하드리겠습니다.
깔끔이님 음악 선생님 이시라죠ㅎ~님들 덕분에 힘이 생깁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