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의 미니 에어컨이 주머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 앱으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스마트 폰 앱을 사용하여 시원하게 또는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에서나 에어컨을 사용하는 것이 꿈인 경우 소니 가 해결책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 하는 Reon 포켓 , 회사의 시작 가속 프로그램, 셔츠 주머니에 맞는 스마트 폰 응용 프로그램의 터치에 시원하거나 따뜻하게 유지할 수있는 작은 장치입니다.
장치는 목에 앉아 특별히 고안된 셔츠의 뒷면으로 밀어 넣습니다. 온도는 블루투스를 통해 Reon Pocket에 연결되는 앱을 통해 조정됩니다. 소니는이 장치를 크라우드 펀딩하고 있습니다.
Reon Pocket과 셔츠 1 장 기본 패키지는 약 130 달러입니다. 셔츠는 남자의 작은, 중간 또는 큰 들어온다.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 (South China Morning Post)에 따르면 이 장치의 배터리 는 2 시간 충전 후 90 분 동안 지속되며 , 소니는 당분간 일본에서만 '레온 포켓 (Reon Pocket)'을 출시 할 계획이다. 표적 인구 통계는 맹렬한 열에서 옷을 입어야하는 사업 사람들 입니다.
Reon Pocket의 프로젝트 리더 인 Yoichi Ito 는 모든 것이 잘되면 내년 에이 장치를 사용할 수있게 될 것이라고 블로그 포스트에서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