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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wikipedia.org)
"몰몬 교회"/가장 중요한 종교 전통에 대해서는 몰몬이즘을 참조하십시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여기로 리디렉션됩니다. 조셉 스미스가 세운 최초의 교회에 대해서는 그리스도의 교회(후기 성도)를 참조한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2020년부터 Christus 동상이 있는 공식 로고 | |
복원주의자[1] | |
후기 성도 운동 | |
계층적 | |
러셀 엠 넬슨 회장 | |
전세계 | |
솔트레이크시티, 유타, 미국 | |
조셉 스미스[2] | |
1830년 4월 6일[3] (그리스도의 교회) 페이에트, 뉴욕, 미국 | |
후기 성도 교단 | |
31,490명(2023년)[4] | |
17,255,394명(2023년)[4] | |
99,556명(2023년)[c] | |
자선사업 | |
4[7] | |
ChurchofJesusChrist.org (영어) |
비공식적으로 LDS 교회 또는 몰몬 교회로 알려진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가장 큰 후기 성도 교단입니다. 제2차 대각성 운동 당시 조셉 스미스가 세운 이 교회는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 교회를 세우고 성전을 지었다. 교회에 따르면 2023년 현재 1,720만 명 이상의 회원이 있으며 그 중 680만 명 이상이 미국에 살고 있습니다. [12] 교회는 또한 99,000명 이상의 자원 선교사[4]와 350개의 성전을 보고한다. [디]
이 교회는 1830년 스미스에 의해 뉴욕 서부에 그리스도 교회로 설립되었습니다. 그의 지도력 아래 교회 본부는 오하이오, 미주리, 일리노이로 차례차례 이전했다. 1844년 스미스가 사망하고 그로 인한 승계 위기가 닥치자, 그의 추종자들 대다수는 브리검 영의 편에 섰고, 브리검 영은 교회를 솔트레이크시티에 있는 현재의 본부로 이끌었다. 영과 그의 후계자들은 처음에는 서부 산간 전역에서, 그리고 최근에는 국내 및 국제 조직으로서 교회의 성장을 계속했다. 교회는 역사를 통틀어 비판을 받아 왔습니다. 현대 비판에는 교회의 역사적 주장, 소수 민족에 대한 대우, 재정 등에 대한 논쟁이 포함된다. 교회의 일부다처제 관행은 1890년에 축소되고 1904년에 공식적으로 폐지될 때까지 논란의 여지가 있었습니다.
교회 신학은 회복주의적이고 비삼위일체론적이다.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구원의 교리와 인류를 위한 그분의 대속의 교리에 대한 믿음을 포함하여 기독교인으로 강하게 정체성을 나타냅니다. [16] 그것은 종종 더 큰 기독교 교파의 목록에 포함되지만 일부 가톨릭 교인, 주류 개신교 및 복음주의자들은 교회를 주류 기독교와 구별되고 분리된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17] 교회는 네 가지 경전 텍스트, 즉 성경, 몰몬경, 교리와 성약(D&C), 값진 진주로 구성된 열린 정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경을 제외하고, 교회 정경의 대부분은 하나님께서 조셉 스미스에게 계시하셨다고 믿는 교회 회원들의 자료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에는 성경에서 잃어버린 부분으로 묘사된 텍스트와 몰몬경을 포함하여 고대 선지자들이 썼다고 믿어지는 다른 작품들도 포함된다. 회원들은 성적 순결, 건강, 금식, 안식일 준수에 관한 교회의 율법을 지키며, 수입의 10퍼센트를 십일조로 교회에 헌금한다. 교회는 신자들이 침례, 확인, 성찬, 신권 성임, 엔다우먼트, 해의 왕국의 결혼 등 하나님과 성약을 맺는 의식을 가르친다. [18]
후기 성도[e] 또는 비공식적으로 몰몬으로 알려진 교회 회원들은 교회 회장이 현대의 "선지자, 선견자, 계시자"이며,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하나님 아버지의 지시에 따라 그분의 뜻을 계시하시고 그분의 신권 열쇠를 회장에게 위임함으로써 교회를 이끄신다고 믿는다. 회장은 지역에서 스테이크와 와드로 내려가는 계층 구조를 이끈다. 교회에는 지역 및 지역 차원에서 자원 봉사 성직자가 있습니다. 와드는 감독이 이끈다. 남성 회원은 교회의 표준에 따라 생활하는 경우에 한해 신권에 성임될 수 있다. 여성은 신권에 성임되지 않지만, 일부 교회 조직에서는 지도자 역할을 맡고 있다. [3] 남성과 여성 모두 선교사로 봉사할 수 있다. 교회는 전 세계적으로 전도하고 인도주의적 봉사를 수행하는 대규모 선교 프로그램을 유지하고 있다. 교회는 또한 선교 활동과는 별개로 인도주의적 사업에 자금을 지원하고 참여한다. [23]
역사[편집]
본문: History of the Church of 예수 Christ of Latter-day Saints
시작[편집]
조셉 스미스는 1830년 4월 6일 뉴욕 주 서부에서 교회를 그리스도의 교회로 공식 조직했다. [f] 교회의 이름은 나중에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로 변경되었다. [24]: 627 n. 73 초기 개종자들이 교회에 모여들게 된 이유 중 하나는 스미스가 금판에서 번역했다고 말한 자칭 아메리카 원주민 선지자들의 연대기인 새로 출판된 몰몬경 때문이었다. [31]
스미스는 북아메리카에 시온이라고 불리는 새 예루살렘을 세우고자 했다. [24]: 122 [32][33] 1831년에 교회는 오하이오주 커틀랜드로 이전하고,[g][35]: 97 미주리주 잭슨 카운티에 전초기지를 세우기 시작했다.[24]: 162 [35]: 109 스미스가 결국 교회 본부를 이전할 계획을 세운 곳. [h] 그러나 1833년, 미주리주 정착민들은 잭슨군에서 후기 성도들을 폭력적으로 추방했다. [24]: 222–227 [i] 교회는 준군사적 원정을 통해 그 땅을 되찾으려고 시도했으나 성공하지 못했다. [37]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미스가 새로운 계시를 발표하고 교회가 커틀랜드 성전을 지었기 때문에[j][41] 교회는 커틀랜드 성전에서 번영을 누렸으며, 그 절정은 오순절 날과 비슷한 건물 헌납으로 절정에 달했다. [42] 커틀랜드 시대는 1838년에 재정 스캔들이 교회를 뒤흔들고 광범위한 이탈을 일으킨 후에 끝났다. [24]: 328–338 [43] 스미스는 미주리 주 파웨스트에 남아 있는 교회와 함께 재편성했지만,[k] 긴장은 곧 미주리 정착민들과의 폭력적인 충돌로 확대되었다. [46] 미주리 주지사는 후기 성도들을 반란군으로 간주하여 그들을 "근절하거나 주에서 추방"하라고 명령했다. [엘] 1839년, 후기 성도들은 미시시피 강둑의 늪지대를 일리노이주 나부로 개조했고, 그곳이 교회의 새로운 본부가 되었다. [24]: 383–384
유럽과 다른 곳으로 파송된 선교사들이 나부로 밀려드는 새로운 개종자들을 얻으면서 나부는 급속히 성장했다. [47] 한편 스미스는 가장 가까운 동료들에게 일부다처제를 소개했다. [48] 그는 또한 주님께서 그에게 계시하셨다고 말한 의식을 제정하여 의로운 사람들이 내세에서 신이 될 수 있도록 했으며,[m] 천년 왕국을 다스리기 위한 세속 제도를 제정했습니다. [45]: 120–122 [n] 그는 또한 교회에 그의 첫번째 시현에 대한 완전한 설명을 소개했는데, 거기서 그는 14세 때 두 명의 하늘 "인격체"가 그에게 나타났다고 주장했다. [오] 후기 성도 교회는 이 시현을 예수의 부활 이후 인류 역사상 가장 중요한 사건으로 간주하게 되었습니다. [55]
1844년 6월 27일, 스미스와 그의 형 하이럼은 일리노이주 카테지에서 폭도들에게 살해당했다.[35]: 393–394 [24] 반역죄로 수감되어 있었다. [56] 하이럼이 조셉의 지명된 후계자였기 때문에, 그들의 죽음은 승계 위기를 초래했고,[45]: 143[35]: 398 브리검 영이 교회 회원의 대다수를 이끄는 지도자가 되었다. [24]: 556–557 영은 스미스의 가까운 동료였으며 교회의 십이사도 정원 회의 회장이었다.
이 무렵 다른 분파 그룹들도 다른 지도자들을 따랐다. 이 그룹들은 후기 성도 교회와 아무런 관련이 없지만,[45]: 198–211 그들은 초기 교회 역사에서 공통의 유산을 공유한다. 이를 통틀어 후기 성도 운동이라고 부릅니다. 이 작은 그룹들 중 가장 큰 그룹은 미주리 주 인디펜던스에 기반을 둔 그리스도 공동체이며, 그 다음은 펜실베이니아 주 모농가헬라에 기반을 둔 예수 그리스도 교회입니다. 후기 성도 교회와 마찬가지로, 이 종교들은 조셉 스미스를 선지자이자 자신들의 종교의 창시자로 믿는다. 그들은 또한 몰몬경을 받아들이며, 그들 대부분은 교리와 성약의 적어도 일부 버전을 받아들인다. 그러나 그들은 교리와 교회 지도력에 관해 후기 성도 교회와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동의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57][58]
개척 시대[편집]
브리검 영은 1844년부터 1877년에 사망할 때까지 후기 성도 교회를 이끌었다.
스미스가 사망한 후 2년 동안 몰몬과 다른 일리노이 주민들 사이에 갈등이 고조되었다. 브리검 영은 훗날 몰몬 개척자라고 불리게 된 그의 추종자들을 이끌고 서쪽의 네브래스카로 갔다가 1847년에 훗날 유타 준주가 된 곳으로[59] 갔는데, 그곳은 당시에는 우트족, 고슈트족, 쇼쇼니족의 땅의 일부였으며 1848년까지 멕시코가 주장하고 있었다. [62] 1847년에서 1869년 사이에 약 80,000명의 정착민이 도착했으며,[8] 이들은 현재 모르몬 회랑으로 알려진 넓은 지역을 개척하여 식민지화했습니다. 한편, 이 무렵 교회를 세계화하려는 노력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고, 선교사들이 샌드위치 제도(현재의 하와이), 인도, 칠레, 호주, 중국, 남아프리카 공화국 및 유럽 전역으로 파송되었다. [63]
영은 후기 성도 교회를 법인으로 설립했으며, 처음에는 신권 지도자로서 교회와 주를 다스렸다. 그는 또한 1852년에 복수결혼 시행을 공표했다. 현대 연구에 따르면 몰몬 가족의 약 20퍼센트가 이 의식에 참여했을 수 있습니다. [3]
네브래스카 평원을 횡단하는 몰몬 개척자들의 19세기 그림
1857년에 이르러 몰몬과 다른 미국인들 사이에 다시 긴장이 고조되었는데, 이는 주로 일부다처제와 영의 유타 준주의 신권 통치와 관련된 비난의 결과였다. [64] 유타 몰몬 전쟁은 1857년부터 1858년까지 계속되었으며, 그 결과 미합중국 육군이 유타를 비교적 평화롭게 침공했다. 이 분쟁 중 가장 주목할 만한 폭력 사태는 마운틴 메도스 대학살이었는데, 이 사건에서는 군사적 긴장이 고조되는 와중에 유타를 여행하던 한 민간인 이주민 민병대의 지도자들이 학살을 명령했다. [6]: 120–123 학살이 밝혀진 후, 교회는 이에 대한 언론의 비판의 대상이 되었다. [65]
군대가 철수한 후, 영은 권좌에서 물러나고 그 자리에는 비몰몬 준주 주지사인 알프레드 커밍이 앉기로 동의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기 성도 교회는 여전히 유타 준주에서 상당한 정치적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었다. [66] 공교롭게도, 몰몬 정착민과 토착 부족 사이의 긴장은 정착민들이 점점 더 많은 부족 땅을 식민지화하기 시작하면서 계속 고조되었다. 몰몬과 토착민들이 평화롭게 공존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1849년경부터 1873년까지 교전이 계속되었고, 결국 왈카라 전쟁, 베어 리버 대학살, 블랙 호크 전쟁 등의 무력 충돌이 일어났다.
1877년에 영이 사망한 후, 그의 뒤를 이어 존 테일러와 윌포드 우드럽이 교회 회장직을 맡았는데, 이들은 몰몬의 일부다처제 결혼을 불법화하려는 미국 의회의 노력에 저항했다. 1878년, 미국 대법원은 레이놀즈 대 미합중국 사건에서 복수결혼을 하는 "종교적 의무"가 일부다처제를 금지하는 주법을 위반한 것에 대한 기소에 대한 유효한 변호가 될 수 없다고 판결했다. 몰몬과 미국 정부 사이의 갈등은 1890년에 의회가 후기 성도 교회를 해체하고 대부분의 자산을 몰수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우드럽은 미국에서 새로운 일부다처 결혼의 집행을 공식적으로 중단하는 선언문을 발표했다. [67] 1890년 이후 미국과의 관계는 눈에 띄게 개선되어 1896년에는 유타가 미국의 주로 승인되었다. 1904년 교회 회장인 조셉 에프 스미스가 미국 의회에서 일부다처제를 다시 한 번 부인하고 "제2차 선언문"을 발표하여 교회 내의 모든 복수결혼을 중단할 것을 촉구하면서 양국 관계는 더욱 개선되었다. 결국, 교회는 일부다처제를 시행하는 신자들을 파문하는 정책을 채택하였습니다. [68] 비교적 적은 수의 회원을 가진 일부 근본주의 단체들이 분열되어 일부다처제를 계속 시행하고 있지만, 교회는 그들과 거리를 두고 있다. [69][70]
근대[편집]
1974년에 완공된 워싱턴 D.C. 성전은 1846년 이래 미국 동부에 세워진 첫 번째 성전이다.
20세기 동안 교회는 크게 성장하여 국제적인 조직이 되었다. 2000년에 교회는 60,000명 이상의 선교사와 전 세계 교회 회원 수가 1,100만 명을 약간 넘는다고 보고했다. [71] 2018년 전 세계 명목상 회원 수는 1,6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교회 회원의 절반 미만이 미국에 살고 있다.[72] 학자들은 이 교단을 복원주의 교회, [73] 새로운 종교 운동, [74] 그리고 잠재적인 세계 종교라고 불렀다. [75]
교회는 핵가족의 강력한 지지자가 되었으며 때때로 유타와 네바다의 MX Peacekeeper 미사일 기지에 대한 반대,[76] 평등권 수정안,[76] 합법화된 도박,[77] 동성 결혼,[78]]: 2 및 의사 조력 사망. [79]
현대 시대에 조직에 많은 공식적인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1978년, 교회는 1852년 이래 시행되어 온 아프리카 출신의 흑인 남성을 사제직에서 배제하는 이전의 정책을 번복했다. [80]: 이제 모든 인종의 70 명이 신권에 성임될 수 있다. 또한 1900년대 초반부터 교회는 교회 운영을 중앙 집중화하고 신권 지도자들의 위계질서 아래 두기 위해 신권 협의 프로그램을 제정했다. 대공황 기간 동안 교회는 교회 복지 시스템을 운영하기 시작했으며, 카톨릭 구호 서비스와 같은 다른 종교 단체 및 케어 인터내셔널과 같은 세속 기관과 협력하여 인도주의적 노력을 수행했습니다. [81][82] 교회는 제1차 세계대전과 제2차 세계대전 동안 미국과 국제적으로 군대에서 복무하는 교인들을 지원했다. [ 인용 필요 ] 1913년부터 2020년까지 교회는 특히 미국에서 소년들을 위한 스카우트 프로그램의 주요 후원자였다. 후기 성도 교회는 미국 보이스카우트에서 가장 큰 공인 조직이었지만,[83][84] 2020년에 교회는 BSA와의 관계를 종료하고 다른 모든 청소년 프로그램을 대체하는 종교 중심의 대체 청소년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85]
20세기 후반과 21세기 초반에 걸쳐 교회는 자신의 교리와 권위에 대한 다양한 도전에 대응해 왔다. 도전에는 세속화의 증가, [86][87] 아브라함서 번역의 정확성에 대한 도전, [88][89] 공식 초대 교회 역사의 중요한 측면을 반박하기 위해 마크 호프만이 위조한 주요 문서가 포함되었습니다. [90] 여성, 흑인, 동성애에 대한 교회의 입장은 모두 이 기간 동안 공개적으로 비판받았다.
신념[편집]
참조: 신앙개조(후기 성도) 및 제일회장단 선언문 목록
후기 성도들은 솔트레이크시티 템플 스퀘어의 노스 방문자 센터에 있는 베르텔 토르발드슨의 그리스도 동상 복제품에 묘사된 예수의 부활을 믿는다.
신의 본성[편집]
참조: 몰몬교 속의 하나님과 하늘 어머니 (몰몬교)
후기 성도 교회 신학은 하나님 아버지와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성신으로 구성된 신회가 목적이나 의지의 통일성을 공유하는 세 인격체라는 믿음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세 가지 별개의 존재로 간주됩니다. 이것은 하나님이 하나의 본질 안에서 구별되는 세 위격의 삼위일체라고 주장하는 지배적인 기독교 견해와 대조를 이룹니다. 신회에 대한 후기 성도의 개념은 현대 기독교 신학자들이 사회적 삼위일체론이라고 부르는 것과 유사하다.[91] 교회는 또한 하나님 아버지와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가 살과 뼈로 된 몸을 가진 별개의 존재라고 믿지만, 성령은 그러한 육체가 없다고 믿습니다. [92]
교회 지도자들의 발표에 따르면, 하나님은 인간 가족의 수장이시며, 인간 영혼의 어머니이신 하늘 어머니와 결혼하셨다. [93] 그러나 교회 지도자들은 또한 그녀에게 기도하는 것을 단호히 말리고 그녀에 대한 추측을 경계하라고 권고했다. [94]
예수 그리스도[편집]
교회 회원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문자 그대로 하나님의 아들이자 메시야로, 그분이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이 속죄 제물의 결말이며, 그 후에 부활하셨다고 믿는다. [95][96]: 171–172 그러나 후기 성도들은 에큐메니칼 신조와 삼위일체의 정의를 거부한다. [97] 예수는 또한 이 세상에 사는 모든 사람의 맏형으로 여겨집니다. 96: 155 교회는 예수께서 대속의 속죄를 행하셨다고 가르친다. 다른 기독교 종파와 대조적으로, 교회는 이 속죄가 겟세마네 동산에서 시작되어 십자가에 못 박히기까지 계속되었다고 가르칩니다(십자가 처형만이 육체적 속죄라는 정통 신앙이 아니라). [96]: 178, 291 교회는 또한 예수가 죽은 후에 영의 세계에 있는 죽은 자의 영, [95][96], 211 그리고 아메리카 원주민을 포함한 다른 민족들에게 나타나셨다고 가르친다. [97][95][98]
교회는 또한 예수가 교회 자체의 참된 창시자이며 지도자라고 가르칩니다. [99] 1830년 스미스에 의한 교회의 물리적 설립은 단순히 예수와 그의 사도들 아래 존재했던 동일한 초기 교회의 재건으로 여겨진다. [100]: 37 마찬가지로, 교회는 예수께서 사도들과 예언자들,101) 특히 현재의 회장을 통하여 교회를 이끌고 계신다고 가르친다. [100]: 38
니케아 기독교와의 비교[편집]
본문: Mormonism and Nicene Christianity
후기 성도 교회는 기독교의 다른 분파와 다양한 가르침을 공유합니다. 여기에는 성경에 대한 믿음, 예수의 신성, 그분의 속죄와 부활, 사도적 계승의 형태가 포함된다. [피]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기 성도 교회는 다른 면에서 현대 기독교 내의 다른 교회들과 다르다. 후기 성도 교회와 대부분의 전통적인 기독교 사이의 차이점에는 하나님의 본질에 대한 의견 차이, 세 하늘을 포함하는 인간 구원 이론에 대한 믿음, 인간이 내세에서 신과 여신이 될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하는 승영 교리, [106][107] 지속적인 계시에 대한 믿음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공개된 경전 정경, 그리고 엔다우먼트 의식과 인봉 의식과 같은 성전에서 개인적으로 행해지는 독특한 의식이 있습니다. 많은 주요 기독교 교파는 후기 성도 교회가 신조적인 기독교와 구별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q][17] 그러나 교인들은 스스로를 기독교인이라고 밝힌다. [113]
신앙 자체는 다른 현대 기독교 신앙이 일반적인 배교를 통해 참 기독교에서 출발했다고 보고 그것이 1세기 기독교의 회복이며 유일하게 참되고 공인된 기독교 교회라고 주장합니다. 교회 지도자들은 교회가 유일한 참된 교회이며, 다른 교회들은 예수의 이름으로 행동할 권한이 없다고 주장한다. [아르 자형] 이것은 다른 모든 기독교 교회의 권위에 대한 반박이며, 거의 모든 기독교 교회에 공통적인 교리입니다.
우주론과 구원의 계획[편집]
본문: 몰몬 우주론과 몰몬교의 구원 계획
참조: 영광의 등급, 승영(몰몬이즘), 전세(후기 성도)
교회의 우주론과 구원의 계획에는 전세(先在), 지상의 필멸의 실존, 천국의 세 등급과 승영에 관한 교리가 포함된다.
이 교리에 따르면, 모든 인간의 영은 하나님 아버지의 영적인 자녀이며, 각 사람은 영원토록 계속해서 배우고, 성장하고, 진보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니며, 결국에는 영생을 성취할 잠재력이 있으며, 영생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아버지와 하나가 되신 것과 같은 방식으로 하나님과 하나가 되는 것이며, 따라서 하나님의 자녀들이 신성한 존재가 될 수 있게 한다. 신들—그들 자신이었다. [116]: 74 신정론(theosis) 교리에 대한 이러한 견해는 "그리스도와 함께 공동 상속자가 되는 것"이라고도 불린다. [106] 이 일이 성취되는 과정을 승영이라고 하는데, 이 교리에는 부활 후 필멸의 가족이 재결합하는 것과 내세에서 영의 자녀를 낳고 하나님의 왕국의 일부를 상속받을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된다. [106][117]
후기 성도 교회 신학에 따르면, 남성과 여성은 서로에게 인봉되어 부부의 유대가 영원토록 계속될 수 있다. [들] 자녀는 또한 생물학적 부모나 양부모에게 인봉되어 영구적인 가족 유대를 형성할 수 있으며, 그렇게 함으로써 모든 직계 및 확대 가족 관계가 과거의 죽음을 견딜 수 있게 할 수 있다. [t][122][123] 가장 중요한 후기 성도 의식은 죽은 자를 위한 침례와 같이 돌아가신 분들을 대신하여 대리로 집행될 수 있다. 교회는 모든 사람이 이생에서나 다음 생에서나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듣고 받아들이거나 거부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가르친다. [124][125]
교회 우주론에서는 아담과 이브의 타락을 긍정적으로 본다. 교회는 인류가 하나님과의 분리를 경험하게 하고, 자신의 행복을 위한 결정을 내릴 때 온전한 선택의지를 행사하도록 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가르친다. [126][127][128]
복원주의[편집]
신자들은 조셉 스미스가 하나님 아버지와 예수 그리스도의 방문을 통해 현대의 선지자로 부름받았다고 믿는다.
후기 성도 교회는 예수와 그분의 초기 사도들이 사망한 후, 그분의 교회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행할 권세, 그리고 교회에 수반되는 영적 은사들이 외부의 박해와 내부의 이단이 결합되어 상실되었다고 가르친다. [100]: 33 "회복"은 조셉 스미스에 의해 시작되어 교회 자체에 구체화된 것으로, 진정한 신권 권능, 영적 은사, 의식, 살아 있는 선지자, 그리고 그리스도의 초기 교회의 계시가 돌아오는 것을 의미한다. [129][130] 이 회복은 신약 성경에 나오는 초기 그리스도교 교회를 재건하고 예수의 재림을 위해 지구를 준비시키는 데 필요했던 것으로 이해되는 여러 사건들과 연관되어 있다. [131] 특히 후기 성도들은 천사들이 조셉 스미스와 그의 동료들에게 제한된 수의 사람들에게 나타나 그들에게 다양한 신권 권세를 부여했다고 믿는다.
리더십[편집]
참조: 교회 회장(후기 성도 교회), 제일회장단(후기 성도 교회), 십이사도 정원회(후기 성도 교회), 칠십인(후기 성도 교회), 감리 감독(후기 성도 교회), 상호부조회, 주일학교(후기 성도 교회), 청녀(조직), 청남(조직), 초등회(후기 성도 교회)
러셀 엠 넬슨, 2018년부터 교회 회장으로 봉사하고 있다.
교회는 "선지자, 선견자, 계시자"로 여겨지는 회장이 이끌고 있습니다. 교회 안에서 그는 "선지자" 또는 "교회 회장"으로 불린다. 그는 온 세상 또는 전체 교회를 대신하여 하나님으로부터 계시를 받을 수 있는 권한을 가진 유일한 사람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교회는 그가 하나님을 대신하여 말할 때 본질적으로 오류가 없다고 가르치지만, 그의 선언이 권위 있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하는 정확한 상황에 대해서는 교회 내에서 논쟁이 있습니다. [132][133] 어떤 경우에도, 광범위한 교리적 함의를 지닌 현대의 선언문들은 종종 제일회장단의 공동 성명에 의해 발표된다. 그들은 십이사도 정원회와 합류할 수 있다. [134][135] 교회 회원들은 조셉 스미스가 현대의 첫 번째 선지자였다고 믿는다. [136]
일반적으로 선지자와 그가 보좌로 지명한 다른 두 명의 성임된 사도는 교회의 감리 기관인 제일회장단을 구성합니다. 다른 열두 명의 사도가 십이사도 정원회를 구성합니다. [137] 대통령이 죽었을 때, 그의 후임자는 남아 있는 사도들 중에서 선택되며, 변함없이 그 집단에서 가장 오래 재임한 사람이 된다. [138] 사도는 기존 사도가 사망한 후에 교회 회장이 선출한다. [139] 2018년 1월 2일에 교회 회장인 토마스 에스 몬슨이 서거한 후,[140] 선임 사도인 러셀 엠 넬슨이 1월 16일에 회장으로 발표되었다. [141]
교회의 총관리 역원은 제일회장단, 십이사도 정원회, 처음 두 개의 칠십인 정원회, 그리고 감리 감독단으로 구성된다. 그리고 본부 역원들의 지도 아래 다섯 조직, 즉 상호부조회, 주일학교, 청녀, 청남, 초등회가 있다. [3] 여성은 상호부조회, 청녀, 초등회 회장단에서 회장 및 보좌로 봉사하며, 남성은 주일학교 및 청남 회장 및 보좌로 봉사한다. [142]
가정과 가족[편집]
참조: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및 성 소수자 예수 교회에서의 결혼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서의 결혼
유타 맨타이 성전에서 결혼한 부부. 교회는 성전에서 행해지는 결혼 또는 인봉이 죽음 이후에도 계속될 수 있다고 가르친다.
교회와 교회 회원들은 결혼과 가족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대가족을 강조한다. [3] 1995년, 교회의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는 이성애 핵가족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가족: 세상에 전하는 선언문"을 발표했다. 이 선언문은 결혼을 한 남자와 한 여자 사이의 결합으로 정의하고, 가족이라는 단위가 "창조주께서 그분의 자녀들의 영원한 운명을 위한 계획의 중심"이라고 명시했다. 더 나아가 이 문서는 "성별은 개인의 전세와 현세와 영원에 걸친 개인의 정체성과 목적을 결정하는 본질적인 특성"이며, 아버지와 어머니는 자녀 양육에서 "동등한 동반자"로서 서로 다른 역할을 지니며, "자녀는 결혼의 테두리 안에서 출생할 권리가 있다"고 말하며, 성공적인 결혼 생활과 행복한 가정은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기초를 둘 때 이루어질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말한다. [145] 이 선언문은 또한 가족의 힘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구체적인 역할, 즉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는 남편과 아버지의 전통적인 역할과 양육하는 보살피는 아내와 어머니의 전통적인 역할을 장려한다. 이 책은 청중에게 "가정을 사회의 기본 단위로서 유지하고 강화하기 위해 고안된 조치들을 장려"하도록 초대하면서 결론을 맺는다. [3] 교회의 고위 지도자들은 지금까지도 결혼과 성에 대한 보수적인 가르침을 계속 강조해 왔다. [146]
후기 성도 교회 회원들은 매주 저녁, 일반적으로 월요일에 "가정의 밤"(FHE)에 함께 시간을 할애하도록 권장되며, 이 모임은 일반적으로 가족이 함께 모여 신앙의 복음 원리를 공부하고 다른 가족 활동을 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매일 가족 기도를 하는 것도 권장됩니다. [3]
교리의 출처[편집]
참고: 표준 작품
교회의 기록된 정경은 표준 경전이라고 합니다
후기 성도 교회의 신학은 성경 교리와 현대 계시 및 후기 성도 지도자들, 특히 조셉 스미스의 기타 주석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학의 가장 권위 있는 출처는 "표준 경전"이라고 불리는 네 가지 종교 텍스트의 신앙 정경입니다. 표준 경전에는 성경, 몰몬경, 교리와 성약, 값진 진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47]
몰몬경은 교회를 위한 기초가 되는 성스러운 책입니다. "몰몬"과 "몰몬이즘"이라는 용어는 이 책 자체에서 유래했습니다. 후기 성도 교회는 모로나이 천사가 스미스에게 그 기록이 담긴 금판에 대해 말해 주었고, 쿠모라 산에 묻힌 금판을 찾도록 인도했으며, 그것을 개혁 이집트어에서 번역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했다고 가르친다. 그것은 미국 대륙에 살았던 지금은 멸종된 사회의 주민들과 그들의 독특한 유대-기독교 가르침의 역사를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몰몬경은 현대 후기 성도들에게 매우 중요하며, 그들은 몰몬경을 세상에서 가장 정확한 텍스트로 여긴다. [148]
교회 정경의 일부이기도 한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어지며, 성경의 번역이 잘못되었을 수도 있고, 권위 있는 부분이 수세기에 걸쳐 사라졌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교회는 흠정역 성경을 사용합니다. [102] 조셉 스미스 역 성경의 두 부분이 정경으로 채택되어 권위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유] 또한, 600개 이상의 교리적으로 중요한 구절들이 번역본에서 발췌본으로 수록되어 있으며, 현재 후기 성도 교회판 성경에는 이러한 구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50] 스미스가 준 다른 계시들은 교리와 성약과 값진 진주에서 찾을 수 있다. [3] 권위 있는 교리의 또 다른 출처는 현재의 사도들과 제일회장단의 일원들의 선언이다. 교회는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정원회가 선지자이며[151] 따라서 그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는 권세를 받은 교사라고 가르친다. [152]
교회 전체가 제공하는 교리에 더하여, 교회의 각 구성원은 자신의 삶을 영위하고,153) 특히 영적인 문제에 관해 진리를 계시함으로써 하느님으로부터 개인적인 계시를 받을 수 있다고 믿는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기도에 대한 응답으로 성신의 생각과 느낌을 통해 일어난다고 합니다. [154] 이와 비슷하게, 교회는 회원들이 신권 소유자들의 축복을 통해 하나님으로부터 개인적인 인도와 권고를 받을 수 있다고 가르친다. 특히 축복사의 축복은 받는 사람이 일생에 단 한 번만 받는 특별한 축복으로 간주되며, 이러한 축복은 기록되고, 필사되고, 보관된다. [155]: 239 명
관행[편집]
의식[편집]
본문: Ordinance (Late Day Saints)
침수로써의 침례는 후기 성도 교회에서 매우 중요한 것으로 여겨진다. 1850년경에 그려진 이 그림은 이 조례에 사용된 온통 흰 옷차림을 보여준다.
교회에서 의식은 영적이고 상징적 인 의미를 지닌 신성한 의식 또는 의식이며 신성한 은혜를 전달하는 수단으로합니다. 의식은 근본적인 영적 행위를 의미하거나 상징하는 물리적 행위입니다. 일부 의식의 경우, 영적인 행위는 의식을 받는 사람과 하나님 사이에 성약을 맺는 것이다. 의식은 일반적으로 신권 권세에 따라 집행된다.
세례 의식은 세례 의식을 치르는 사람들을 예수 그리스도께 묶어 주며, 그분께서는 그들이 그분과의 약속을 계속 지킨다면 그들의 불완전함을 구원하신다고 믿어집니다. [156] 침례는 침수로써 행해지며, 일반적으로 여덟 살부터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 베풀어진다.
교회 회원들은 성전 인봉 및 성전 엔다우먼트 의식을 통해 누구나 해의 왕국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구원에 이를 수 있으며, 하나님의 면전에서 영원히 살고, 가족으로 지속하며, 신이 되고, 세계를 창조하고, 그들이 다스릴 영의 자녀를 만들 수 있다고 믿는다. [117][106][107]
교회에서 행해지는 다른 의식에는 확인, 성례 (성체 또는 성찬식과 유사), 사제 성임이 포함됩니다.
다이어트와 건강[편집]
본문: Word of Wisdom (Late Day Saints)
후기 성도 교회는 회원들에게 지혜의 말씀이라고 하는 식사 규범을 준수할 것을 요청하며, 이 규범에는 알코올, 커피, 차, 담배 및 불법적이거나 해로운 물질의 섭취를 삼가도록 요청한다. [157] 지혜의 말씀은 또한 육류를 적당히 섭취하는 것과 함께 허브와 곡물을 섭취하도록 권장한다. [3]
조셉 스미스가 1833년에 지혜의 말씀을 출판했을 때, 그것은 단지 조언으로만 여겨졌다. 위반 사항이라고 해서 교회 회원 자격이 제한되는 것은 아니었다. 하지만 1890년대에 교회 지도자들은 지혜의 말씀을 더욱 강조하기 시작했다. 1921년, 교회 회장인 히버 제이 그랜트는 지혜의 말씀에 순종하는 것을 신앙의 성전 안에서 예배에 참여하는 필수 요건으로 삼았다. 그때부터 교회 지도자들은 커피, 차, 담배, 술의 금예를 강조해 왔지만, 고기, 곡물, 허브에 관한 다른 지침은 금하지 않았다. [3] 2019년, 교회는 뉴 에라(New Era) 잡지를 통해 유능한 의사가 의료 목적으로 처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마리화나와 오피오이드의 사용을 금지한다고 밝혔다. [158]
섹슈얼리티[편집]
본문: 성과 예수 교회, 후기 성도 그리스도, 순결의 법
참조: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자위행위와 동성애,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자위 행위에 대한 견해
교회 회원들은 순결의 법이라고 하는 도덕 규범을 따라야 하며, 이 법은 간음, 동성애 행위, 결혼 전이나 결혼 밖에서의 성관계를 금한다. [102]: 1 순결의 법의 일부로서, 교회는 외설물을 강력히 반대하며, 수음을 부도덕한 행위로 간주한다.[159] 순결의 법을 어기는 것은 교회 권징의 근거가 될 수 있다. 그에 따른 처벌에는 성전과 성찬에 대한 접근이 취소되는 것과 파문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160] 교회는 16세 전후까지 로맨틱한 데이트를 권장하지 않는다. [161][162]
십일조 및 기타 기부[편집]
교회 회원들은 수입의 10분의 1을 교회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해야 한다. 처음에는 1830년대 대부분의 기간 동안 헌납의 법으로 알려진 공동체 생활 방식에 의존했던 교회는, 1838년 7월 회원들이 미주리주에 집중되자 십일조의 법을 제정했다. [163] 교회 회원들은 가축과 농산물의 10퍼센트를 바쳐 십일조를 내는 경우가 많았다. 요즘 기부는 일반적으로 돈으로 이루어집니다. [163]
연간 기부금은 2012년에 총 70억 달러[164]에서 330억 달러[166] 로 추정됩니다(2023년에는 93억 달러에서 438억 달러에 해당[167]). 성전 의식(후기 성도들은 성전 의식이 구원을 위해 필요하다고 믿는다)에 참여할 자격을 갖추려면, 현세적 상황에 관계없이 온전한 십일조를 바쳐야 한다. [171] 회원들은 또한 매월 첫 번째 일요일에 두 끼 연속으로 금식(음식과 음료를 삼가)하도록 권장됩니다. 그들은 최소한 금식하는 동안 거르고 있는 두 끼 식사의 비용을 "금식 헌금"으로 기부하며, 교회는 이 헌금을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고 인도주의적 노력을 확대하는 데 사용합니다. [172]
현지 지도자는 보수를 받지 않으며, 십일조도 내야 한다. 그러나 전임 선교사는 보통 선교사가 되기 위해 십일조를 내는 것처럼 십일조를 낼 것으로 기대되지 않는다. [173]
선교 사업[편집]
본문: Mormon missionary and Mission (LDS Church)
선교사들은 일반적으로 18-24개월의 전임 봉사를 약속한다.
2년 동안 전임 전도 선교사로 봉사하는 것은 모든 건강한 후기 성도 젊은이들에게 기대됩니다. [174][175][176] 선교사들은 자신이 봉사하는 곳이나 복음을 전할 언어를 선택하지 않으며, 선교사 본인이나 가족의 도움으로 선교 사업을 위한 자금을 마련해야 한다. [3] 예비 남성 선교사는 18세에서 25세 사이여야 하며 중등학교를 마쳐야 한다. [177] 모든 전도 선교사들은 선교부라고 불리는 행정 구역으로 지리적으로 조직되어 있다. 각 선교부는 나이가 많은 남성 선교부 회장이 감독한다. 2020년 7월 현재 교회 선교부는 407개에 달한다. [178]
선교사 봉사는 남성에게 기대되지만, 의무 사항은 아니며 교회 회원 자격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것도 아니다. [179][180][181] 19세에서 29세 사이의 미혼 여성도 선교사로 봉사할 수 있으며,[174][182] 일반적으로 18개월 동안 봉사할 수 있다. 은퇴한 부부들 역시 선교사로 봉사하도록 권장되며, 6개월에서 23개월까지 선교사로 봉사할 수 있다. [183] 젊은 선교사들과는 달리, 이 장년 선교사들은 인도주의적 지원 봉사자나 가족 역사 전문가와 같이 개종 외적인 직책에서 봉사할 수 있다. [183] 선교사로 봉사하고자 했으나 건강 문제로 인해 다른 주나 국가에서 전임 봉사를 할 수 없는 다른 남성과 여성은 개종 권유가 아닌 선교 사업에서 봉사할 수 있다. 그들은 솔트레이크시티의 템플 스퀘어에서 도움을 줄 수도 있고, 학교의 세미나리 시스템을 도울 수도 있다. [184]
안식일 준수[편집]
참고: 기독교에서의 안식일 §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교회 회원들은 일요일을 휴식과 예배의 날로 정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주간 예배 모임은 일요일에만 진행됩니다. 일요일에는 쇼핑과 레크리에이션도 권장되지 않습니다. [5]: 456
예배와 집회[편집]
본문: Worship services of the Church of Jesus Christ of Latter-day Saints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