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더걸스 라이크머니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무대 중앙에 소희는 전신타이즈를 완벽하게 소화해 돋보인다. (사진 출처: JYP 공개 티저 영상 캡처) |
JYP 엔터테인먼트가 7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한 신곡 ‘라이크 머니(Like Money)’의 티저 영상 속에서 전신타이즈를 입은 멤버들의 안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신곡 ‘라이크 머니’는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AKON이 피처링했다. 또 그동안 복고음악 스타일을 지켜왔던 원더걸스의 새로운 콘셉트가 기대되는 작품이다.
원더걸스 라이크머니 티저 영상에서도 보이는 것처럼 이번 신곡은 일렉트로닉과 사이버틱에 레트로를 조화한 콘셉트다.
특히 원더걸스 라이크머니 티저 영상 속의 멤버들이 입은 파격적인 전신타이즈 의상은 몸매를 감싸며 매력을 뽐낸다.
영상에서 무대 중앙에 선 소희도 전신타이즈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의상은 아메리칸 넥스트 톱 모델의 새로운 캐스트이자 케이티 페리의 스타일리스트인 쟈니 부엑이 총괄한 것으로 알려졌다.
원더걸스 신곡 라이크머니는 오는 10일 자정 주요음원사이트에 음원과 뮤직 비디오가 공개되며 같은날 아이튠스에서 발매된다.
원더걸스 라이크 머니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원더걸스 라이크 머니 티저 와~AKON 피처링, 역시 원더걸스” “소희 전신 타이즈 의상 파격적이야” “새로운 원더걸스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