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BBQ 치킨 대학에서 치킨 74마리 후원 소망의 집 안나의 집 희망 풍차 결연 가족 전달
7월 27일 (목)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안 열 총무부장 덕풍1 봉사회 이상용 부회장은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528번길 191에 있는 제네시스 BBQ치킨대학에서 수강생과 사업장을 개업하는 대표과 올리부 기름으로 만든 사랑과 희망이 가득한 치킨을 사랑 나눔으로 기부하고 있어 후원받아 왔다.
제네시스 BBQ 치킨 대학과 하남지구협의회 적십자 봉사회는 한 달에 한 번씩 마지막 달 목요일 BBQ치킨을 후원받기로 협약했다. 지난달에는 적십자 나눔 냉장고를 이용하는 3곳 행정복지센터(신장 1 덕풍1 감일 ) 수혜자 60세대에 전달했다.
이번 달은 적십자 나눔 냉장고가 하반기 사업이 마무리되고 8월17일부터 상반기 사업 적십자 나눔 냉장고가 운영되는 관계로 지역 산곡동에 있는 중중 장애인이 모여 사는 소망의 집에 치킨 30마리 전달했다. 오갈데 없는 아동과 청소년을 돌보는 쉼터를 운영하는 이안나 대표 시설장 안나의 집을 방문해 치킨 10마리를 전달했다.
하남지구협의회에는 2021년 수해로 인해 큰 피해를 본 중증 장애인이 있는 소망의 집에 후원자를 통해 가전제품 2.000 만 원 상당의 전자 제품을 기부한 일도 있으며 여름 김치 김장 김치 사랑의 빵을 직접 만들어 전달하기도 하며 롯데택배에서 후원한 과일도 전달하기도 한다.
전달하고 남은 치킨 34마리는덕풍1 봉사회 결연 가족 13세대 덕풍2 봉사회 12세대 초이봉사회 9세대 전달했다. 봉사원은 치킨을 이천으로 후원받으러 가는 시간과 수강생 수업이 끝나야 치킨이 나오기 때문에 늦은 시간까지 전달해야 한다.
소망의 집 원장은" 아이들이 치킨을 너무 좋아해 기분이 좋았다. 하남지구협의회 적십자 봉사회에 항사 감사하다" 라는 말을 경기도협의회 아동분과위원장 안동분회장에게 전하며 치킨 먹는 모습도 사진으로 보내왔다고 했다.
덕풍2 봉사회 홍명섭 회장은 "결연 어르신과 장애를 가진 결연 가족이 저녁을 먹을 시간에 치킨이 와서 잘 먹겠다는 말과 좋아하시는 표정이 너무 보기 좋았다. 늦은 시간이라도 쉴 새 없는 봉사에 아팠던 몸도 치료가 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하남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맛있는 치킨 74마리를 후원해 준 제네시스 BBQ 치킨 대학에 감사하며 따끈따끈한 맛있는 치킨을 전달받은 수혜자를 생각하면 마음이 흐뭇하다."라고 말했다.
|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제네시스 BBQ 치킨
대학에서 치킨 74마리 후원 소망의 집 안나의 집 희망풍차결연 가족에
전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