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007년 9월11일 서울 경찰청과 서울지방경찰청에서 위기의 대한민국을 구하기 위해서 특별한 기자회견이 있었습니다. 기자회견의 주체는 뉴라이트전국연합 상임의장 김진홍목사의 불법행위에 대한 규탄기자회견이였습니다.
사건 발생 요지를 간추려 보면.
" 8월20일 새벽 3시50분 이명박 캠프 주요 참모 김정만과 안원중, 김진홍목사의 비서 박영모씨가 조직폭력배 50여명을 동원하여 뉴라이트전국연합 비대위 측 장재완박사님외 5명과 취재차 현장에 있었던 언론인 손상윤씨를 무차별 폭행하여 3 - 6주 이상의 중상해를 입힌 정치 테러사건이 발생 한지가 약22일이 지났지만, 경찰관계자들은 조사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피해자들 모두는 이시대에 공인들입니다, 그들중에는 특별히 경제학박사님 장재완님도 있습니다."
사건발생이 20일 이상 지났지만, 경찰관계자들은 왜! 늦장 수사를 하고 있습니까? 자칫 잘못하면, 제2의 한화그룹 김승현회장 폭력사건의 재판이 될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사건의 중요성이 바로 김진홍목사님입니다. 목사는 시대의 빛과 소금이란 상징성이 있습니다. 목사님의 불법성을 은폐하기 위해 조직폭력배를 동원 했다는 것은 참으로 시대의 목사의 한사람으로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왜! 김진홍목사님께서 조직폭력배를 동원했는가? 그 자체만 해도 사회적으로 엄청난 폭발력이 잠재되어 있습니다. 김진홍목사님께서 만약에 한나라당 대선후보와 연관성이 있는 폭력테러라고 밝혀진다면, 그 파장은 상상할수가 없습니다.
초기에 이 사건이 빨리 해결이 되어져야 합니다, 그렇치 않으면 10년만에 주어진 우익의 정권교체는 물거품이 되고 말것입니다.
목사의 한사람으로써, 김진홍목사님에게 강하게 촉구합니다. 김진홍목사님께서 정직한 행동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조속히 경찰수사를 받으시기를 간절히 기도 하겠습니다, 그렇치 않고 끝까지 경찰조사를 거부한다면, 친북좌익정권에 불기름을 부어주는 화약고와 같은 사건이 되고 맙니다.
폭행당하신 피해자들이 주장하는 김진홍목사님의 불법자금 문제를 국민들앞에서 진실하게 밝혀주셔야 합니다. 그 자금이 특정 후보에게 지원된 돈이라면 이것은 명백한 공직선거법 위반입니다.
김진철목사도, 이명박장로님의 이념문제와 관련된 언론매수설에 대해서 발언했다가 공직선거법에 걸려서 수원지방법원에서 구속영장실질심사 까지 받았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불구속 상태로 나와서 지금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목사라는 공인이 공직선거법에 위반성이 있다면 당당히 경찰조사와 검찰조사를 받아야 할것입니다.
김진홍목사님! 김진철목사는 경기도 화성남침땅굴이란 진실을 5년동안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친북좌익정권에게서 정권을 찾아오지 못하면, 김진철목사의 생명은 위험합니다. 지금까지, 북한의 남침땅굴의 진실을 이야기 하신 분들은 모두다 의문사를 당해서 죽었습니다. 정권교체를 위해서 친북좌익정권에게 틈을 주어서 결코 안됩니다. 100일 채 남지 않은 대선에서 승리하기 위해서 김진홍목사님은 빠른시간내에 경찰조사를 받으셔야 할것입니다.
김진홍목사님! 오늘 나는 울었습니다. 뉴라이트전국연합 비대위 출신중에 백창기 선생님께서 서울지방경찰청 앞에서 기자회견 도중에 신나를 몸에 뿌리고 분신자살을 시도 했습니다. 경찰의 신속한 대응으로 무서운 생명의 위기를 넘겼습니다. 백창기 선생님께서 신나를 몸에 부으면서 외쳤습니다.
" 경찰은 김진홍목사 불법행위를 수사하라고 외쳤습니다."
그의 외침은 목숨을 건 마지막 구국 행동이였습니다.
김진홍목사님 목사의 사명이 무엇입니까? 사람을 살리는 것이 아닙니까? 이것이 예수님께서 보여주신 영혼구원의 정신이라고 생각합니다.
김진홍목사님! 사람을 죽이는 목사님이 되지 마시고 사람을 살리는 목사님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목사님 답게 경찰청 조사를 받으시고 목사님의 행동이 진실인지 아니면, 불법인지 국민들 앞에서 밝혀주시길 김진철목사는 간절히 하나님께 기도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시대 목사의 한사람으로써, 진실을 위해서 투쟁하시는 장재완박사님 및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사죄를 드립니다. 그리고 님들의 아픈 육신과 님들의 육신의 고통이 하나님의 은혜로 빨리 쾌유되시길 간절히 기도 하겠습니다.
장재완박사님! 진실은 반드시 승리합니다. 그리고, 시대의 진실의 주체가 되어주시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첫댓글 2007년도?
정신병자 놈들더군요... 홈페이지 가보니 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