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오나연기자] 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고광진)은 학교 흡연예방 홍보 및 금연 실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등굣길 학교흡연예방 캠페인에 나섰다.
4월 8일부터 17일까지 영광읍내 8개 학교(해룡중·고, 영광중·고, 영광공고, 영광옥당중, 영광초, 영광중앙초)를 대상으로 영광교육지원청 고광진 교육장을 비롯한 간부, 직원들이 동참해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학교 흡연 예방과 근절을 위해 학생 및 주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학생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실시됐다.
영광교육지원청과 영광군보건소가 연계해 실시했으며 해당 학교 교직원 및 학생들은 흡연예방 구호를 외치는 등 적극적으로 참가했다. 흡연예방 어깨띠, 피켓, 홍보물 등을 이용해 담배의 유해성을 알리고 금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고광진 교육장은 “흡연예방캠페인을 통해 흡연예방에 대한 올바른 인식 제고 및 금연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건강한 학교 생활을 위해 흡연예방 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95876
영광교육지원청 등굣길 학교흡연예방 캠페인 실시
[영광=오나연기자] 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고광진)은 학교 흡연예방 홍보 및 금연 실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등굣길 학교흡연예방 캠페인에 나섰다. 4월 8일부터 17일까지 영광읍내 8개 학교(해룡
www.miraenews.co.kr
#영광교육청 #고광진교육장 #학생흡연 #흡연예방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