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기업명 : 동부화재
대표자 : 김정남
업 종 : 보험
사원수 : 3,700여명
자본금 : 11,735억원 |
◈ 사업내용 및 회사연혁 |
1962.03 한국 자동차보험 공영사 설립
1983.05 동부그룹 한국자동차보험(주) 경영권인수
1995.10 동부화재해상보험(주) 상호 변경
:
2010.01 공정거래위원회주관 2010년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 인증기업선정
2010.02 지속가능경영보고서, GRI로부터 글로벌 최고 등급(A+)획득
2010.04 한국능률협회 주관 2010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2010.08 2010년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자동차보험부문 1위기업 선정 |
◈ 홈페이지 |
http://idongbu.com |
◈ 모집분야 (업무내용) |
고객상담사(서울지역)
- 장기/자동차 문의 상담(기가입 고객 문의/영업아님)
고객상담사(전주지역)
- 긴출접수 및 장기/자동차 사고접수
[평일, 주말, 야간 근무 본인선택 가능] |
◈ 모집인원 |
00명 |
◈ 고용형태 |
계약직(2년뒤 정규직 전환 가능) |
◈ 지원자격 |
초대졸이상 학력 소지자(근무경력자에 한해 고졸자 가능)
35세 미만(근무경력자에 한해 40세 미만 가능)
PC사용 능숙한자(1분/200타, 면접시 테스트 있음)
CS마인드 소유자 |
◈ 접수기간 |
~ 10년 8월 29일 |
◈ 접수방법 |
홈페이지접수(www.idongbu.com) |
◈ 전형절차 |
전형절차 : 서류전형→1차 실무면접→2차 임원면접→최종합격
합격자 발표일 : 10년 8월 30일
발표방법 : 개별공고, 면접 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 제출서류 |
면접시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제출 |
◈ 근 무 지 |
서울(중구 초동), 전주(완산구 경원동) |
◈ 급여조건 |
고객상담사(서울) - 1,850만원
고객상담사(전주) - 평일 1,680, 주말,야간 2,040만원 |
◈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경조사비, 자녀학자금, 각종휴가 및 경조금(연차, 경조,포상휴가 등)
※ 자세한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 |
◈ 인사담당자 문의처 |
담당자성명 : 김은지
전화번호 : 02-2262-2015
팩스 : 0505-181-00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