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렌타인 특별 이벤트 소개
이벤트 하나
소중한 사람과 추억하나 만들기~!!!
어쿠스틱 카페의 선율은 마음에 새기고, 우리 사랑은 자물쇠로 묶고. 사랑의 자물쇠를 채우고 가세요 ※ 이벤트 참여희망시 이쁜 자물쇠를 준비해 오세요~!!!
|

|
이벤트 둘
분위기, 무드... 필요하신가요? 커플 패키지 신청하세요~!!!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세토와 꿈을 꾸게하는 커피맛! 카페 다디오와 제휴, 한숨의 여유와 낭만을 드립니다.
※ 회당 100명 한정 (서두르세요) 커플 패키지는 할인된 가격으로 책정, 추가 할인이 불가합니다.
|
 |
공통 (초코쿠키와 커피) |
 |
2. 10 파세토 특선 샐러드 호주산 와규 스테이크 하우스와인(블루와인 또는 레드와인) 정상가 44,000→제공가 30,800(30%할인) |
2. 11 오늘의 스프 파세토 특선샐러드 국내산 등심스테이크 하우스와인(블루와인 또는 레드와인) 정상가 69,000→제공가 48,300(30%할인)
|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세토 |

“마음속 여운으로 남다. 가슴시린 메시지 from Acoustic Cafe" 그리움, 서정적인 분위기, 애상, 애틋함이 듬뿍 담긴 일본 뉴에이지 연주그룹 어쿠스틱카페 내한공연
한국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 뉴에이지 연주그룹 어쿠스틱 카페가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내한공연을 가진다. 이 그룹의 리더 츠루 노리히로의 오리지널 곡인 ‘Last Carnival ’과 'Hope for Tomorrow'를 중심으로 발렌타인 시즌에 즈음하여 연인들의 마음속에 깊은 파문을남길 곡들로 서정적인 마음을 최고조로 자극하여 공감하게 하는 매력적인 프로그램으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성남아트센터에서는 발렌타인 데이의 의미를 더하게 해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가슴 깊숙한 울림을 더해 연인간에 영원한 사랑을 이어줄 매개자가 될 예정이다.
about 어쿠스틱카페
 |
프로젝트 연주그룹 어쿠스틱 카페(Acoustic Cafe)는 바이올리니스트이며 키보디스트인 츠루노리히로, 피아니스트 나카무라 유리코, 첼리스트 마에다 요시히코 등 3인이 자신들의 솔로 활동과 병행하며 결성되었으며 현재는 라스트카니발의 작곡자이자 리더인 바이올리니스트 츠루노리히로를 중심으로 첼리스트 아야코 피아니스트 요시카와 아야로 활동하고 있다. 한때 x-japan의 리더 토시가 그룹의 멤버로 활동하기도 했다. 1990년 일본에서 결성된 이 그룹은 멤버 각자의 오리지날 곡을 중심으로 한 콘서트 활동을 시작하는데서 비롯되었으며 한국에서는 어쿠스틱카페의 리더이자 일본을 대표하는 뉴에이지 바이올리니스트 츠루노리히로의 오리지널 곡 Last Carnival로 잘 알려져 2008년 첫 내한공연을 가지게 되었다.
그룹 이름과 같이 음악을 사랑하는 연주가들이 카페에 모여 자연스럽게 음악을 하며 3인을 중심으로 시작되었으나 딱히 뮤지션이 고정되지 않은 특징이 있다. 어쿠스틱 카페는 문자 그대로 어쿠스틱 악기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살린 스테이지를 전개하며, 스테이지에서는 연주만이 아니라, 관객들과의 대화 및 관객들로부터 떠오른 이미지를 즉흥으로 연주하는 등, 가슴을 뜨겁게 하는 연주 내용으로 콘서트 회장을 매료시켜왔다.
비행기를 테마로 한 Sky Dreamer, 수족관을 테마로 한 Sea Dreamer, 크리스마스 선물을 모티브로 한 For Your Happiness(1), ‘미래의 어린이들에게’ 라는 테마로 지진 피해자에게 보내는 앨범 For Your Happiness(2) 를 릴리스 하였다 계속해서 For Your Loneliness, For Your Memories 등의 앨범을 자신들의 편곡으로 어쿠스틱 카페표 연주를 탄생시켜 각광을 받았다.
|
지난해인 2009년 12월에는 한국과 일본 동시에 이들의 6년만의 신보가 발표되어 많은 음악팬들에게 갈증을 해소시켜주기도 했다. 이들의 활동모습은 초창기부터 일본내에서는 텔레비전과 신문에서 다루어지고 화제를 부르기도 하였다. 이들의 음악은 오리지날 음악 뿐 아니라 클래식,영화음악,팝,뉴에이지,탱고,뮤지컬 등을 스타일리쉬하고 이모셜하게 담은 뉴에이지 크로스오버와 재즈, 비틀즈의 팝송, 한국 가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로 구성되어 있는 곡들을 클래식으로 편곡하여 연주하고 있으며 한국내에서 특히 사랑받고 있는 곡은 그룹의 리더 츠루노리히로의 오리지널 곡인 Last Carnival과 Hope for tomorrow이다. 어쿠스틱카페는 그리움과 사랑을 노래하며 이들의 음악에는 시가 있고 그림이 있다. 이들의 연주는 공간을 따뜻하게 채워주는 매력이 있다.
출연진 및 리더소개
<츠루 노리히로>

어쿠스틱카페 리더, 일본을 대표하는 뉴에이지 바이올리니스트 , 작곡가
1989년 「달을 만든 남자」 (CBS소니)데뷔,1993년 [태고의 태양](소니 레코드), 1994년 [천의 사막의 꿈] 도시바EMI, 영화감독 타부치씨의 [일본인의 원류 시리즈],[발리에 살다],[네시아의 여행자],[삼장법사가 본 황금의 도시 바미얀] 등 30편 이상의 다큐멘터리 작품에 음악을 담당. [발리에 살다]에서는 음악 담당 이외에 직접 출연 및 나레이션, 사진촬영도 담당 하였다. 자신의 솔로 앨범과 사운드트랙 뿐 아니라 그룹 [Acoustic Cafe], 작곡가 피아니스트 나카무라 유리코와 공동앨범 등 30장 이상의 앨범을 발매하였다. 2002년 여행자를 발매하였다. NHK 하이비젼 드라마 [수중의 8월](그리스 영화제 그랑프리) 등의 TV드라마, 라디오 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 등의 음악을 담당, 보컬리스트의 프로듀스 및 악곡 제공을 하고 있다. 엑스저팬의 예전 멤버 토시와 일본의 대표적 싱어송라이터 코키아 등의 젊은 가수들의 음반 프러듀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국내 발표 음반 2001년 Acoustic Cafe - For Your Loneliness 2002년 Acoustic Cafe - Sky Dreamer 2002년 Acoustic Cafe - Sea Dreamer 2003년 Acoustic Cafe - For Your Memories 2004년 The Ancient Voyager 2008년 ~Like a Light, Like a Wave~ (인생의 여정) 2009년 Acoustic Cafe - For Your Tears
첼리스트 <아야코>

산토리홀 주최 데뷔 레인보 21 출연. 솔리스트로서 ?立音?大?정기연주회에서 오케스트라와 공연했다. 영국 Dartington Summer School에 참가, Robert Cohen에 사사. 2005년부터 츠루 노리히로와 레코딩 콘서트 참가. 2008년 츠루노리히로 프로듀스, 편곡의 현악사중주단 [쇼콜라]에 참가. 쇼콜라 작품집 CD, 악보집 발매. 저서 [첼로/클래식 콘서트][첼로로 미야자키 하야오 아니메 베스트](도레미악보출판사). 현재 콘서트, 라이브 활동, TV등 클래식 뿐 아니라 폭넓은 분야에서 활동중이다.
작곡가, 피아니스트 <요시카와 아야>

토쿄출신으로 4살부터 피아노를 시작했다. 국립음악대학 부속 음악 고등학교(?立音?大?附?音?高等?校)를 거쳐 국립 음악 대학교(?立音?大?)을 졸업. 대학 재학 중, 오카다 상(岡田賞)을 수상했다. 잘츠부르크의 모차르테움 대학교 (Universitat Mozarteum Salzburg)와 대학시절 교류하다 졸업 후 졸업 후 독일로 건너가 쾰른 음악 대학, 대학원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다. 막심 므라비차가 입상하기도 한 자그레브 국제 콩쿠르에서 2006년 입상하기도 했다. 독일의 주요 오케스트라와 협연했으며 2007 년 4 월, 리히텐슈 타인 음악제에 초청되어 호평을 얻는다.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에스 토니아, 크로아티아, 일본에서 수많은 연주회에 출연했다. 2008 년 일본으로 귀국하여 지금까지, 오오시마 유코, 호시노 야스히코, 칸노요코, 세르지오 페르티 카로리, 아루보 발마, 토쿠나가 츠기오, 안토니 스피리 등과 공연했다.
Program

Hope For Tomorrow / Norihiro Tsuru * 원 곡은 어쿠스틱카페의 Sky Dreamer에 수록된 곡이었으나 2009년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로 새로운 구성으로 연주, 새로운 희망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리더인 츠루노리히로의 오리지널 곡으로 라스트카니발과 함께 국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Last Carnival / Norihiro Tsuru 주요 음원포탈 사이트, 뉴에이지 분야에서 한결 같이 상위에 랭크되는 명곡으로 짙은 서정성이 내면의 추억과 교감하게 하는 리더 츠루노리히로의 명곡으로 원곡은 츠루노리히로의 솔로앨범 달을만든남자에 수록된 곡으로 한국에서는 어쿠스틱카페의 편성 및 연주로 소개되었다.
대표곡 두곡을 포함한 100분 공연 (인터미션 제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