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myeongchoi4853
6시간 전(수정됨)
한국인들은 참으로 용감합니다. 어차피 글로발 세력의 나발수들도 거짓말을 하는데 할거면 아주 세계 구라를처서 웬만한 사라들이 긴가민가하게 만들어야 클릭수를 올릴 수있으니 가짜 기자는 유령해지고 언론사는 더 많은 장사를 하니 이익인 것입니다. 문제는 어리석은 수요자들인 것입니다. 전세가 기운 것이 언제인데 우크라이나가 드네프르 강을 건어 교두보를 확보하고 고속도를다려 크림반도로 달려간다? 서구 일간지돌도 아직까지는 사실 중구 난방입니다. 누구는 완전히 끝났다고 하고 누구는 서구가 무기 주지 않으면 내년7월이면 끝난다고 떠륻어 댑니다. 제대로 된 군인이 없는데 아무리 첨단 무길를 준들 사용 방법과 훈련이 안된 인력으로 러시아 정규군과 싸운다는 자체가 코미디 인것입니다. 서구의 무기라는 것들도 성능이 허접하기 이를데 없어 가져다 준들 러시아 무기들에 상대가 안됩니다.
지금의 한국인들을 보면 조선의 명 청 전환기에 유교에 쩐 조선의 선비들과 조정 대신을 연상케 합니다. 지금의 미국이 그당시의 명나라, 지금의 러시아 가 그당시 청나라를 연상케합니다. 현재 미국은 혼자서 예멘의 후틱군을 어짜지 못하고 동맹을 소집하고있습니다. 미군과 그 돌맹들이 후티군을 공격하면 헤즈볼라 와 이란도 모종의 조치를 취할 것이고 그렇게 되면 중동전은 확전이 되어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이어 중도에서도 패하게 되어 결국에는 완전한 패권 상실로 이어져 보통국가로 추락할 것입니다, 네타냐후의 팔을 비틀어 주저앉혀야 할 시점에 그를 부추겨 중동전을 만든 어리석은 자들은 우크라이나전의 교훈을 잊고 또다시 어리석은 짓을 반복 하다가 망하고 마는 것입니다. 이렇게 미국이 저무는 시절에 외겨를 잘해햐 할 시점에 우크랑나 재건 사업을 하겠다고 계약하는 꼴과 좌빨들과 은밀한 거래를 하려는 수준 낮은 김여사의 행태들이 아직도 한국은 그 조상에 그 후손의 길을 가조 싶어 안달난 나라인 것입니다.
출처 : 유투브 댓글창
제공 : 코액션The Korean Actions(大高麗國復興會) : http://www.koactio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