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큰 형님 같은 분들과의 교제
- 조태성
1.
오늘은 <교회와 신앙> 사장님이신 양봉식 목사님, 월곡 <선한목자교회> 문요한 목사님과 식사하며 교제 나누었어요.
두 분 모두 오랜 시간 우정을 나누면서 동행하고 있는데요. 오늘 함께 뵙고 교회 오는 길에 성령님의 감동을 받습니다.
2.
하나님 앞에서 신실하시고 순수한 목사님들이시며, 부족하고 어린 제게 큰 형님 같은 분들이라는 감동을 받으면서요. 제 영혼, 제 마음이 든든하더라고요.
서로의 든든한 지원자가 되어주시고, 격려해주십니다. 물론 밥도 잘 사주시고요.ㅎㅎ (선한 목자의 큰 조건이 맛난 밥집으로 잘 인도하는 것이라는 말이...)
3.
양봉식 목사님께서 섬기시는 <교회와 신앙>은 역사와 전통이 있는 분별의 사역을 해왔어요. 그래서 목사님께서는 이단 사이비에 빠져있는 분들을 십자가 복음으로 탁월하게 섬겨주셨는데요.
요즘 한창 이슈인 데이비드 차 이야기도 서로 나누게 됩니다. 양봉식 목사님께서도 기사를 준비중이신데요. 제발 치우친 분들이 주님의 은혜로 돌이키시기를 소망합니다.
4.
부족하나마 저도 10년 이상 영분별 강의를 해왔어요. 그 사람의 책이 음모론 부분은 표절된 내용이 많고, 음성을 들려주셔서 인생을 조종했다는 간증들이 잘못된 음성 듣기의 대표적인 사례임을 나눠왔어요.
몇 번은 이들을 추종하는 교회들에서 저를 강사로 초대하려다가요. 제가 데이비드 차나 그와 연합한 치우친 은사사역자들, 이스라엘 회복 운동, 알리야 운동 등에 대해서 분별하고 경계해야 한다고 가르치는 것을 알고 취소하기도 했습니다.
5.
다만 제 마음이 참 아픈 지점은 이 부분도 있어요. 은사는 교회의 덕을 세우는 하나님의 전략들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타락한 사람들의 소식이 들려올 때마다 건강하게, 적절하게, 균형있게 은사를 보조로 이해하시고 사역하시는 분들까지 함께 비판받곤 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저부터 은혜안에서 지혜롭게 은사를 대해야 함을 되새깁니다. 은사는 언제나 예수님을 바라보게 돕는 여러 수단들 중 하나입니다. 은사가 나타나도 사람이 은사의 주인이 아닙니다.
6.
내 안에 계시는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잘받고 겸손과 사랑, 절제의 덕목을 지켜야 합니다. 무엇보다 주변에 멘토나 동역자들과 함께 고민하고 늘 조언을 구하면 좋고요. 말씀과 인격적이신 하나님의 성품을 중심으로 분별을 힘쓰는 것이 지혜입니다.
안타까운 소식들이 많지만 그래도 예수님의 사랑이 언제나 이기시는 줄 믿습니다. 낮은 곳에서 주님의 사랑을 힘쓰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제가 그런 분들을 더욱 본받기를 힘쓰겠습니다.
7.
참, 이승복 목사님께서 섬기시는 새벽이슬교회에서 <10 DAYS PRAY>라는 아름다운 부흥회를 진행중이십니다. 유튜브로도 생중계 해주시는데요. 오늘도 큰 은혜를 부어주실 줄 믿습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함께 예배드리시길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10DAYS집회 #성령강림주일 #카페모닝듀 #새벽이슬교회 #이승복목사님 #중보기도 #홍영희권사님 #여빈이 #이학섭목사님 #김형민목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러시아 #우크라이나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샬롬♧^^ 목사님
귀한 큰 형님 같은 분들과 교제 나누시고 연합하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고요 균형있는 은사 사역을 힘쓰시며 본이 되시는 목사님을 존경합니다.
새벽이슬교회 10일 기도부흥회 가운데 남은 기간도 은혜가 풍성하시길 함께 기도드립니다. 평안한 하루 보내시고요 내일 뵙겠습니다.^^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일본 러브소나타 선교 일정 가운데 은혜가 풍성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형제님도 너무 애쓰셨습니다.
평안히 귀국하시고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
귀한 큰 형님같은 목사님들과 교제하시며
함께 연합하시는 모습 뵈며
기쁘고 큰 감동을 받습니다^^
귀한 사역을 해오시는 두 분 목사님을 뵈며
신실하게 맡겨진 사역을
순종해 오셔서 잘 배우게 되네요^^
저도 목사님 본받아서
교제와 연합을 배우고요^^
영분별도 더 배울게요^^
오늘도 성령님께서 나눠주신 은사로 더욱
예수님을 만나도록 이끄실 것을 기대하면서요^^
10DAYS PRAY통해서도
은혜누리겠습니다^^
감사감사드려요 목사님^^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시고 격려해주시는 말씀 그저 감사드립니다.
겸손히 연합과 사랑을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통해서 큰 감동을 받습니다.
저녁에 함께 뵙겠습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아멘♡
귀한 만남 감사하고 감동입니다.
함께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