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번째 생일 송당초야 고마워
학생들 고마운 마음 담아 사랑의 카드 만들어
[제주=김성곤기자] 송당초등학교(교장 이경미)가 71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송당초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병설유치원 및 전교생을 대상으로 학교의 소중함과 자긍심을 갖기 위한 개교기념 행사를 실시했다.
학생들은 카드 만들기 활동을 통해 송당초에게 고마운 마음, 사랑의 마음, 응원의 마음을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했다. 해당 카드는 모아서 현수막으로 제작 후 정해진 장소에 게시할 예정이다.
또한 병설유치원 원아 및 전교생이 학교에 대해 알아보는 활동으로 보물찾기를 진행했다. 학교 운동장에 6학년 학생들이 숨긴 보물을 찾고 적혀있는 임무를 해결하는 것으로 학교에 대한 역사 및 정보를 알게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송당초 관계자는 “나·너·우리의 꿈을 키워가는 따뜻한 배움터 우리 학교는 앞으로도 학교가 마을의 자긍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70000&gisa_idx=96106
71번째 생일 송당초야 고마워 학생들 고마운 마음 담아 사랑의 카드 만들어 [제주=김성곤기자] 송당초등학교(교장 이경미)가 71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송당초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병설유치원
www.miraenews.co.kr
#송당초 #이경미교장 #개교기념일 #제주도 #제주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