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초등학교 어린이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2008년이 저물어갑니다. 추운 날씨와 더불어 삶의 무게도 더해지고 있습니다. 어려울 때일수록 힘들고 우리보다 형편이 못한 이들을 돌볼 때입니다.
앙코르사람들과의 만남은 캄보디아 여행을 통해서 맺어진 인연으로, 서로 소중한 만남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여름 단체 여행하면서 작은 봉사의 손길과 후원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겨울에는 캄보디아 초등학교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보내기를 제안합니다. 전달 편의를 위해서 성금을 모읍니다.
모아진 성금은 씨엠리업 바라이 마을에 있는 ‘반데처으 초등학교’ 학생 450여명에게 전달될 것입니다. 이 초등학교에 봉사하고 있는 엘로힘 선교회를 통하여 전달할 예정입니다.
앙코르사람들과의 만남 모든 회원에게 성탄의 기쁨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기간 : 2008년 12월 23일(화) 까지
성금을 보낼 곳 : 농협 717030-52-093794 (예금주 : 김현식)
* 판매한 단체 T셔츠 1벌에서 1 달러씩 크리스마스 선물 비용으로 보태도록 하겠습니다.
2008년 12월 10일
앙코르사람들과의 만남 카페지기 연오랑 김현식
첫댓글 저... 금액은 자유인가요?? ^^
예. 십시일반, 백시일반입니다. 캄보디아 어린이에게는 천원도 무척 큽니다.
캄보디아가 몹시 그리워지는 날이네요. ㅎㅎ 그림팔아서 돈이라도 왕창벌어야할껀데....ㅠ.ㅠ
약소하지만 조금 입금시켰습니다.
감사합니다. 캄보디아 어린이들이 성탄의 기쁨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저도 약소하지만......
감사합니다. 소중한 선물로 전달하겠습니다.
작은금액이지만
감사합니다. 결코 작지 않는 정성입니다.
자유라니까 거액을 입금해야할거 같은 압박이.... 압박을 이기고 소액 입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거액은 부담스럽죠. 작은 정성이 모아질 때 큰 힘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