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규하 대통령의 사임에 따른 통일 주체 국민 회의에 의한 보궐 선거에서 단독 출마한 전두환 후보가 총 투표자 2525명 중, 2524표를 얻어 12대 대통령에 당선된 날입니다.
- 이야 이건 most나 almost 수준정도가 아닌데. 이건 nearly perfect한 지지를 받았잖아? 얼마나 위대한 대통령감이였으면 이런 지지를 받았을까?
“전 대통령의 개혁의지와 통치철학은 ‘민주복지국가의 건설과 정의사회의 구현으로 자주민족국가를 완성하는 것’이라고 요약할 수 있다
조선일보 82년 3월 3일
- 아아 이 얼마나 성군인가 전두환은... 울나라 유력일간지 조선일보는 그의 통치관을 너무나 잘 분석했도다.
이뿐인가? 전두환위원장의 대통령되기 전의 자질은 이미 위대한 기독교 지도인사들이 그를 위한 축복기도로서 증명되었도다. 그들은 1982년 8월 27일과 9월 30일 조찬 기도회에서 전두환위원장이 여호와와 같이 이나라를 이끌기 바랬고 조찬기도회 참석인사들의 열망에 걸맞게 전두환위원장은 이미 광주에서 싹쓸이를 함으로써 리틀여호와의 이미지와 확신을 기독교인에게 심어주었다.
그뿐인가 예수의 실존언급 회수와 비교도 안되게 전두환 대통령은 재임기간동안 KBS, MBC등 유력방송사에서 뉴스시작과 항상 첫번째을 장식하는 왕성한 활동으로서 결코 땡땡이 치지않는 성실한 대통령임을 우리에게 입증하였다.
아아 이 얼마나 위대한 대통령이었던가? 물론 이건 내식의 판단이 아니고 위대한 정재상님식 판단이다. 동의 못하겠다구? 인터넷 통해 검색해봐 전두환 전대통령의 화려한 행보를 알 수 있을테니. 뭐 권위에 호소의 오류라고? 도대체 신빙성 있는 유력 방송사와 일간지 그리고 위대한 기독교인이 증언한 전대통령을 뭘로 보는거야?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자안형님
정재상의말 패러디 : "2525중 2524표는 한국말로 '대부분", "대다수" 정도의 뜻이 아닌가요? 내가 해석을 잘못했나? 아, 그리고 너무 열들 받아하지 마세요. 앞으로 열받을 일들이 더 있을텐데, 건강에 해롭습니다(?)"
정재상의 패러디2: "적어도 이젠 일부 한국인만은 전두환의 역사적 위대한 대통령을 인정한다는 주장은 안하시겠죠? 이젠 또 어떤 억지를 부리려나 궁금...."
와! 초 대박이다. 재상씨,뭐라고 한마디 해보슈.
대구공업고등학교 축구부 골키퍼 출신===전두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