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 내용은 아시다시피
야니스 아데토쿰보, 바비 포르티스 <->
켈러 웨어, 타일러 히로, 하케즈 주니어, 야쿠치오니스 , 1라운드 픽 3장(13픽 포함),1라운드 픽 스왑 권리, 2라운드 픽 1장
이렇게 됐는데요
주전 라인업이 쿰보, 뱀, 미첼, 위긴스, 파웰입니다.
문제는 주전 라인업은 괜찮다고는 하지만
위긴스, 파웰은 FA로 알고 있는데요
남은 돈이 18밀~19밀이라 이 돈으로 FA 재계약이나 나머지 자원을 데려와야 하는데
이것도 다 트레이드 전 생각을 했겠죠?
진짜 라인업이 휑하니 FA자원을 누굴 데려올지도 궁금합니다.
모 간손미 시즌처럼 된다면야 다행이지만 그건 운도 어느정도는 따라줘야 된다고 생각하기에
지금 상황에 딱 맞는 FA 선수가 있을까요?
여러분들의 생각은?(전 딱히 베테랑 미니멈으로 레셀 웨스트브룩밖에 생각이 안나네요...)
첫댓글 러셀은 참 히트랑 어울릴것 같으면서도 조합이 어려워서...라르손 안나간건 다행이지만 요비치가 남아서 샐러리가 뻑뻑해졌네요 개인적으로는 위긴스, 파웰 중 하나만 잡아야 한다면 위긴스를 집았으면 좋겠네요 위긴스가 3옵으로는 정말 괜찮아요 미첼, 라르손, 위긴스, 쿰보, 뱀 조합이면 수비는 일단 구멍은 없어요 문제는 웨어, JJJ가 나간 백업 로스터인데...드류, 요비치, 포티스로는 많이 부족해 보입니다. 빅맨 하나, 핸들러 하나, 윙 하나는 백업이 더 필요해요 ㅠㅠ 멤버들 건강하다는 가정 하에 플인토보다야 높게 가겠지만 보강 없이는 잘해봐야 동부 컨파...뉴욕 못넘어요;;;;
그러게요 18밀로 몰 어찌 하겠다는건지...큰 트레이드는 됐어도 답답하네요 분명 우승노리고 한 트레이드인데...우승권으로는 부족하고..
@순수연구소 그래도 S급 하나는 잡아두고 로스터를 꾸려야 하는게 정말 오랜만이라(버틀러는 S급 아님) 플인토 진절머리 났는데 그것보다는 나을듯 싶고....로스터 보강 어떻게 할지 아니면 또 간손미들 튀어나올지 지켜봐야겠네요
@point 포워드 그죠 버틀러는 S급이라고 하기엔 약간 부족했던....
워낙 언드래프티를 잘하는 팀이라, 이번엔 또 어떤 진주를 발견할지 기대됩니다. 다만 우승권으론 안보여요…
언드래프티도 어느정도 실력과 어느정도의 운이 작용한다라 생각하는지라 그 운이 계속 따라주면 다행이네요ㅠ
쿰보형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형은 같이 안데려가면 쿰보가 연장계약 안할거라고 하는데 매번 같이 데려가길 바라는건 쿰보 욕심일거 같은데요ㅠ
릅도 오는 희박한 가능성의 시나리오도 생각해봅니다 ㅎㅎㅎㅎ
릅이 오면 엄청난 페이컷을 해야할텐데 과연 그럴까요 1%의 희망이라도 걸어봅니다ㅎㅎ
사이먼스 어떻게 못잡나요 얘 데리고 오면 주전 SG나 백업멤버로 핸들러, 슈터 다 해결 되는데...파웰 잡는것보다 얘가 더 좋을것 같은데...
잘하는 유망주라 쉽지 않을듯 합니다ㅠ지금 루머 나오는 선수는 사이먼스도 있는데 미들턴 탐슨도 있네요
@순수연구소 사이먼스 잡고 미들턴 미니멈으로 잡으면 벤치멤버 백코트 완성인데요 탐슨은....와서 기용 잘 안되면 또 언해피 띄울것 같고...그리고 탐슨보다는 그냥 언드래프티나 요비치 데려가는게 쓰임새는 더 많을 것 같아요
@point 포워드 사이먼스 이런 유망주 오면 저도 너무 땡큐긴 하지만 현실은 노장들이 확률이 높은게ㅠ
지금 파웰은 나가는게 거의 맞는 분위기고 위긴스도 페이컷으로 남아야 하는데 걱정이네요..
둘 다 나가면 구멍이 너무 커서 다 메꿀수 있을까요?SG, SF 두 포지션 구멍인 상황
S급 데려오고도 기둥뿌리가 남아있어서 저는 오히려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핸들러가 없다 슈터가 없다. 이미 미첼-라르손-위긴스(전 위긴스가 1순위)-쿰-뱀이고 쿰보면 요비치도 지금이랑 다를거고 베테랑 미니멈으로 데려올 수 있는 핸들러도 많은거 같은데요(전 러셀 좋아합니다 ㅎㅎ) 미들턴도 나오고 형쿰보는 데려올거 같고 이번 드래프트가 워낙 풍년이라 2라운더나 언드래프트도 알짜가 많을거 같아서 크게 걱정 안합니다. 쿰보-뱀이면 상대방 골밑을 미친듯이 썰어들어가면서 들이댈건데 고베어 제외하고 이 공격루트를 어떻게 막을건지 감이 안옵니다. 남은 멤버도 썰어들어가는 로스터면 좋겠고 미들턴이 올수있으면 가드자리에 오랜 보스에 관심선수 데려오겠죠(비..빌). 아 포티스는 쓰기 어려운 선수인데 스포는 쓸것 같아요 저희 트위너 잘씁니다 ㅋ
저도 베테랑 영입은 크게 걱정은 안하는데 반지원정대나 이후 배테랑 영입으로 숫자채워서 성공한 사례가 없어서 고게 걱정입니다.ㅎㅎㅎ빌!!은 생각을 못해봤네요 빌이 잇었군요 스포 밑이면 다시 살릴수도 있을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