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Miami Heat [Heat Wave] 드디어 끝난 쿰보 사가..그 이후 행보는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순수연구소 추천 0 조회 970 26.06.23 16:11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16:20

    첫댓글 러셀은 참 히트랑 어울릴것 같으면서도 조합이 어려워서...라르손 안나간건 다행이지만 요비치가 남아서 샐러리가 뻑뻑해졌네요 개인적으로는 위긴스, 파웰 중 하나만 잡아야 한다면 위긴스를 집았으면 좋겠네요 위긴스가 3옵으로는 정말 괜찮아요 미첼, 라르손, 위긴스, 쿰보, 뱀 조합이면 수비는 일단 구멍은 없어요 문제는 웨어, JJJ가 나간 백업 로스터인데...드류, 요비치, 포티스로는 많이 부족해 보입니다. 빅맨 하나, 핸들러 하나, 윙 하나는 백업이 더 필요해요 ㅠㅠ 멤버들 건강하다는 가정 하에 플인토보다야 높게 가겠지만 보강 없이는 잘해봐야 동부 컨파...뉴욕 못넘어요;;;;

  • 작성자 26.06.23 16:41

    그러게요 18밀로 몰 어찌 하겠다는건지...큰 트레이드는 됐어도 답답하네요 분명 우승노리고 한 트레이드인데...우승권으로는 부족하고..

  • 26.06.23 16:56

    @순수연구소 그래도 S급 하나는 잡아두고 로스터를 꾸려야 하는게 정말 오랜만이라(버틀러는 S급 아님) 플인토 진절머리 났는데 그것보다는 나을듯 싶고....로스터 보강 어떻게 할지 아니면 또 간손미들 튀어나올지 지켜봐야겠네요

  • 작성자 26.06.23 18:34

    @point 포워드 그죠 버틀러는 S급이라고 하기엔 약간 부족했던....

  • 26.06.23 16:59

    워낙 언드래프티를 잘하는 팀이라, 이번엔 또 어떤 진주를 발견할지 기대됩니다. 다만 우승권으론 안보여요…

  • 작성자 26.06.23 18:33

    언드래프티도 어느정도 실력과 어느정도의 운이 작용한다라 생각하는지라 그 운이 계속 따라주면 다행이네요ㅠ

  • 26.06.23 17:23

    쿰보형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 작성자 26.06.23 18:33

    형은 같이 안데려가면 쿰보가 연장계약 안할거라고 하는데 매번 같이 데려가길 바라는건 쿰보 욕심일거 같은데요ㅠ

  • 26.06.23 17:42

    릅도 오는 희박한 가능성의 시나리오도 생각해봅니다 ㅎㅎㅎㅎ

  • 작성자 26.06.23 18:34

    릅이 오면 엄청난 페이컷을 해야할텐데 과연 그럴까요 1%의 희망이라도 걸어봅니다ㅎㅎ

  • 26.06.24 00:17

    사이먼스 어떻게 못잡나요 얘 데리고 오면 주전 SG나 백업멤버로 핸들러, 슈터 다 해결 되는데...파웰 잡는것보다 얘가 더 좋을것 같은데...

  • 작성자 26.06.24 09:32

    잘하는 유망주라 쉽지 않을듯 합니다ㅠ지금 루머 나오는 선수는 사이먼스도 있는데 미들턴 탐슨도 있네요

  • 26.06.24 13:56

    @순수연구소 사이먼스 잡고 미들턴 미니멈으로 잡으면 벤치멤버 백코트 완성인데요 탐슨은....와서 기용 잘 안되면 또 언해피 띄울것 같고...그리고 탐슨보다는 그냥 언드래프티나 요비치 데려가는게 쓰임새는 더 많을 것 같아요

  • 작성자 26.06.24 14:30

    @point 포워드 사이먼스 이런 유망주 오면 저도 너무 땡큐긴 하지만 현실은 노장들이 확률이 높은게ㅠ
    지금 파웰은 나가는게 거의 맞는 분위기고 위긴스도 페이컷으로 남아야 하는데 걱정이네요..
    둘 다 나가면 구멍이 너무 커서 다 메꿀수 있을까요?SG, SF 두 포지션 구멍인 상황

  • 26.06.24 16:49

    S급 데려오고도 기둥뿌리가 남아있어서 저는 오히려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핸들러가 없다 슈터가 없다. 이미 미첼-라르손-위긴스(전 위긴스가 1순위)-쿰-뱀이고 쿰보면 요비치도 지금이랑 다를거고 베테랑 미니멈으로 데려올 수 있는 핸들러도 많은거 같은데요(전 러셀 좋아합니다 ㅎㅎ) 미들턴도 나오고 형쿰보는 데려올거 같고 이번 드래프트가 워낙 풍년이라 2라운더나 언드래프트도 알짜가 많을거 같아서 크게 걱정 안합니다. 쿰보-뱀이면 상대방 골밑을 미친듯이 썰어들어가면서 들이댈건데 고베어 제외하고 이 공격루트를 어떻게 막을건지 감이 안옵니다. 남은 멤버도 썰어들어가는 로스터면 좋겠고 미들턴이 올수있으면 가드자리에 오랜 보스에 관심선수 데려오겠죠(비..빌). 아 포티스는 쓰기 어려운 선수인데 스포는 쓸것 같아요 저희 트위너 잘씁니다 ㅋ

  • 작성자 26.06.25 09:57

    저도 베테랑 영입은 크게 걱정은 안하는데 반지원정대나 이후 배테랑 영입으로 숫자채워서 성공한 사례가 없어서 고게 걱정입니다.ㅎㅎㅎ빌!!은 생각을 못해봤네요 빌이 잇었군요 스포 밑이면 다시 살릴수도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