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자 : 인도 중앙 은행은 유입 중에 달러를 구매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328728#Traders:-India-central-bank-likely-buying-dollars-amid-inflows
거래자 : 인도 중앙 은행은 유입 중에 달러를 구매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로이터
이 파일 사진에서 한 과일 상인이 2022년 7월 19일 뭄바이의 노점상에서 지불할 인도 루피 지폐 뭉치를 세고 있습니다. 유입 여파로 2023년 5월 2일 3명의 트레이더가 말했다. (PHOTO / AFP)
뭄바이 – 인도 중앙은행은 자금 유입으로 루피가 절상되는 것을 막기 위해 국영은행을 통해 달러를 매입할 가능성이 높다고 세 명의 트레이더가 화요일 로이터 통신에 말했습니다.
인도 루피는 미화 1달러당 81.8275에서 거래되고 있었으며 이전에는 81.7325에 도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 통화 법령은 '검은 돈'을 근절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긴 주말 유입과 외국 은행의 달러 제안은 "다시 한번 단호한 인도 준비 은행 (RBI)에 부딪 히고 있습니다"라고 민간 부문 은행의 거래자가 말했습니다.
또 다른 트레이더는 "국영은행들은 오전부터 지속적으로 입찰에 나서고 있으며 RBI 이외의 어떤 것으로도 평가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달러 인덱스는 0.2% 하락한 101.92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