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명서를 발급받는 방법에는 크게 5가지가 있습니다.
1. 교내 증명서 무인발급기에서 직접 발급
→ 신학생회관 1층에 무인증명서발급기 2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시간은 변동 가능) 이용이 가능하며,
기계 자체나 학적 데이터베이스에 문제가 없다면 즉시 발급 가능합니다.
2. 교내 지정 발급처에서 발급
→ 무인발급기의 오류 등으로 발급이 되지 않는 경우,
신학생회관 1층에 있는 아주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신분증을 제시하면 증명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3. 인터넷을 통한 발급
→ 아주대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증명서 발급 → 인터넷증명서 즉시 발급으로 들어가면
학교에 방문하지 않아도 바로 발급이 가능합니다(365일 24시간 가능).
다만, 출력이 가능한 컬러프린터가 있어야 하며, 증명서 수수료 이외에 별도의 발급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4. 우편 신청을 통한 발급
→ 아주대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증명서 발급 → 인터넷우편발송 신청/조회로 들어가면
받고자 하는 곳으로 신청하여 증명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증명서 발급 비용 이외에 별도의 우편 발송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5. 관공서에서 발급
→ 동사무소나 구청, 시청 민원실에서 팩스민원을 이용하여 신청하면
1시간 이내에 신청한 곳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주대학교 증명서 발급 안내)를 참조하세요 :D
첫댓글 친절한 설명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