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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FT를 만드는 방법: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만드는 가이드
출처 cointelegraph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이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예술 작품, 사진, 게임 내 수집품 또는 트윗과 같은 무형의 고유한 디지털 항목을 나타내는 블록체인의 암호화 자산을 의미하며, 이는 일련의 예외적인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자산이 대체할 수 없습니다. 각 NFT는 고유하고 수량이 제한되어 있으며 상호 교환할 수 없습니다. 진위 및 소유권의 증거로 기능할 수 있습니다.
NFT는 메타데이터와 바코드와 같은 고유 식별자로 서로 구별됩니다. 자산을 구성하는 정보를 메타데이터라고 합니다. 메타데이터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전체 객체가 아닌 메타데이터를 기반으로 객체를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NFT는 고유성, 희소성 및 소유권 증명과 같은 물리적 항목의 유형 속성을 복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반면에 대체 가능한 상품은 고유 한 기능이 아닌 가치가 특징이기 때문에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제품은 제품과 함께 사용할 때만 유효합니다.
NFT의 프로토타입은 2012년 비트코인 네트워크에서 생성된 실험적 자산을 나타내는 컬러 코인이었습니다. 대체 불가능한 거래 가능한 블록체인 마커를 나타내는 첫 번째 자산은 2014년 뉴욕시 뉴 뮤지엄에서 열린 세븐 온 세븐 컨퍼런스를 위한 실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디지털 수집품과 예술 NFT는 암호화 커뮤니티에서 계속해서 가장 많은 관심을 끌고 있지만 잠재적인 사용 사례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아트 및 게임과 같은 일반적인 사용 사례에서 패션, 음악, 학계, 실제 개체의 토큰화, 특허, 멤버십 판매 및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확장됩니다. NFT 기술의 장점과 탈중앙화 금융(DeFi)의 기능을 결합할 여지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빌리고 빌려줄 수 있으며 대출을 확보하기위한 담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예술, 음악 및 사진과 같은 디지털 창작물을 판매하고 공유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NFT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만드는 악 대차에 성공적으로 뛰어 들기위한 실용적인 가이드입니다.
NFT 생성은 매우 간단한 과정입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콘텐츠를 선택하고 암호화 지갑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적절한 NFT 마켓플레이스를 선택하고 지침을 따를 수 있습니다. NFT가 생성되면 친구에게 보내거나 수집가에게 판매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NFT 생성 프로세스에 대해 더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NFT 이해하기
한 NFT 수집가는 Beeple이라고도 알려진 Mike Winkelmann의 "Everydays: The First 69 Days"라는 제목의 디지털 아트워크에 3,5000만 달러를 지불하여 이 NFT를 암호화 아트 역사상 가장 비싸게 만들었습니다. CryptoPunks 컬렉션은 10년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개척된 고유한 특성을 가진 펑크의 000,2015개의 픽셀화된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천 달러에 판매됩니다.
문제는 이러한 디지털 창작물의 가치는 무엇이며 수집가가 왜 그렇게 많은 돈을 쓰고 있습니까?
지난 5년 반 동안 매일 000,<>개의 드로잉을 참조한 Beeple의 "Everydays"는 힘든 작업이었습니다. 그러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공적인 많은 NFT 컬렉션은 저자의 특별히 복잡한 기여가 필요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따라서 NFT 아티스트가 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염두에 두고 목표와 뛰어난 수준의 창의성이 필요합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만큼 능숙하지는 않지만 많은 아이디어가 있는 사람들에게도 NFT를 만드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스튜디오에서 유휴 상태이고 NFT로 판매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Beeple과 같은 작품을 이미 여러 개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은 직업별 아티스트에게는 이것이 시작하기에 좋은 지점이 될 수 있습니다.
사실, 알려지지 않은 사람의 혁신적이고 매력적인 디지털 아트 작품은 약 10만 달러에 판매된 캐나다 가수 그라임스의 6개의 디지털 페인팅, 2만 달러의 매출을 올린 Kings of Leon의 NFT 릴리스, 잭 도시의 첫 번째 트윗을 제시하는 흥미진진한 NFT와 같은 유명인의 작품만큼 열풍의 수준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3 백만 달러 이상에 판매되었습니다.
결국 NFT 기술은 희소성을 보존하고 디지털 및 유형 자산의 소유권을 설정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디지털 제작자에게 자신의 작업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확실한 옵션과 전통적인 크리에이티브 산업 모델에서 종종 부족한 수준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콘텐츠를 대체 불가능한 토큰으로 블록체인에 첨부하는 것은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안전하고 검증 가능한 방법입니다. 또한 NFT 생성은 아티스트에게 수집가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의 글로벌 네트워크에 대한 무제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다행히도 NFT를 만드는 과정은 비용이 많이 들거나 복잡하거나 기술적이지 않습니다.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 올바른 가이드를 사용하면 누구나 NFT를 만들 수 있습니다.
형식을 선택하고 콘텐츠를 선택하십시오.
첫째, 제작자는 NFT 형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모든 멀티미디어 파일에서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페인팅, 사진, 텍스트, 오디오 파일 또는 주목할만한 이벤트의 비디오 일 수 있습니다. 암호화 수집품, 아바타, 무기 및 통화와 같은 비디오 게임의 가상 아이템, NFT로도 표현할 수 있는 메타버스의 가상 땅과 같은 다른 창의적인 제품이 있습니다.
물론 요즘에는 모든 디지털이 NFT가 될 수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여기에는 제작자의 아이디어를 위한 여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발명가인 팀 버너스 리 경이 NFT 형태로 5만 달러에 판매한 월드 와이드 웹의 소스 코드, 조지 처치 교수의 유전자 데이터에 대한 "고해상도 예술적 표현" 또는 자신의 DNA를 시퀀싱한 최초의 사람의 데이터일 수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 및 다이아몬드에서 디자이너 운동화에 이르기까지 NFT의 형태로 판매되는 디지털이 아닌 토큰화된 실제 자산을 위한 장소가 여전히 있습니다.
형식에 관해서는 제작자에게 완전한 선택의 자유가 주어집니다. 그것은 그들의 작품의 주제와 상상력에 달려 있습니다.
제작자가 NFT로 표현할 콘텐츠와 형식을 결정한 후에는 특히 아직 디지털이 아닌 경우 적절한 파일 형식으로 변환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항목은 PNG(이동식 네트워크 그래픽) 또는 GIF(그래픽 교환 형식) 파일로 저장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텍스트는 일반적으로 휴대용 문서 형식(PDF)으로 제공되며 음악은 MP3로 저장되고 비디오는 MP4로 저장됩니다.
NFT를 만들고 발행하는 방법
NFT의 가치는 고유성으로 정의됩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창작물의 동일한 복사본을 여러 개 만들려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집품을 판매하는 경우 다른 버전보다 더 독점적 인 다른 버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 번호가 고정되고 NFT가 생성 후 수정 사항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블록체인에 포함할 특정 NFT의 동일한 사본 수를 결정해야 합니다.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만드는 과정을 민팅이라고합니다. 이 용어는 디지털 항목을 블록 체인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프로세스를 나타냅니다. 금속 동전이 생성되고 유통되는 방식과 유사하게 NFT는 일단 생성되면 발행됩니다. 프로세스가 끝나면 디지털 항목은 변조 방지되고 더 안전하며 조작하기 어려워집니다. 대체 불가능한 토큰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구매 및 거래가 가능하며 향후 재판매되거나 다시 수집될 때 디지털 방식으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일부 NFT 기술을 사용하면 참조된 항목이 소유자를 변경할 때마다 원래 작성자에게 지속적인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토큰을 발행 할 때 제작자는 로열티 조항을 프로그래밍하여 디지털 항목의 후속 판매가 수동 소득을 생성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일이 인기를 얻고 가치가 높아지면 금전적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NFT 발행 단계
발행 프로세스는 NFT에 서명하고 가스 요금을 지불했을 때 시작됩니다. 거래가 확인된 후 프로필에서 새로 발행된 NFT를 볼 수 있습니다.
NFT 마켓플레이스 선택
미래 NFT를 위한 디지털 아이템이 준비되면 NFT 마켓플레이스를 선택하여 판매할 때입니다.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은 NFT 발행 과정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여기서 올바른 선택은 특정 블록체인 유형, 지원되는 표준 및 형식, 접근성 및 NFT 발행 가격을 포함한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대체 불가능한 디지털 자산을 나타내는 첫 번째 표준은 ERC-721이었습니다. ERC-1155 표준은 반대체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고유 식별자가 하나의 자산을 나타내는 ERC-721과 달리 ERC-1155 토큰의 고유 식별자는 사용자가 다른 자산으로 전송할 수 있는 대체 가능한 자산의 전체 클래스를 나타냅니다. ERC-998 표준을 기반으로 하는 구성 요소는 NFT가 대체 불가능하거나 대체 가능한 자산이 될 수 있는 템플릿입니다.
이더리움은 NFT에 대한 독점권이 없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플랫폼은 이더리움 기반입니다. 다른 비 이더리움 NFT 마켓플레이스는 코스모스, 폴카닷 또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과 같은 블록체인 생태계에 속합니다.
각 NFT 마켓플레이스는 약간 다르게 작동하며 장단점뿐만 아니라 구체적인 지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NFT는 큐레이팅되고 다른 NFT는 셀프 서비스 기반입니다. 일부 플랫폼에서 NFT를 만드는 것은 다른 플랫폼보다 저렴하지만 일부 마켓플레이스는 특정 파일 형식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 플랫폼은 사용자 친화적이지만 다른 플랫폼에는 새로운 사용자를 위협할 수 있는 복잡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현재 암호화 공간에는 많은 NFT 마켓플레이스가 있습니다. 큐레이팅되지 않은 플랫폼은 모두에게 무료 액세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큐레이팅된 플랫폼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으로 부상했습니다. NFT를 업로드하려면 사용자는 토큰을 발행하기 위해 등록하고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기만 하면 됩니다.
큐레이팅되지 않은 플랫폼 중 하나는 사용자가 NFT를 발행 및 거래하고 데이터를 보고 통계를 확인할 수 있는 OpenSea입니다. 2017년에 만들어진 OpenSea는 거의 모든 암호화 아트 컬렉션과 많은 인기 있는 블록체인 게임의 수많은 항목을 보관합니다. 이 플랫폼에는 사용자가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무료로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들 수있는 상당히 사용자 친화적 인 생성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또 다른 대중 시장은 OpenSea와 상호 연결된 셀프 서비스 플랫폼인 Rarible입니다. Rarible에서 NFT를 생성하는 과정은 OpenSea와 매우 유사하지만 기능이 약간 다릅니다. 예를 들어, 형식의 수가 제한되고 아트웍의 크기가 더 작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arible은 트래픽이 많고 사용자가 토큰을 판매하기 전에 토큰을 발행할 수 있도록 하는 반면 OpenSea는 판매 시 토큰 발행을 처리합니다.
셀프 서비스 플랫폼과 달리 큐레이팅된 플랫폼은 제작자에 대해 더 선택적입니다. SuperRare 또는 Nifty Gateway에서 디지털 콘텐츠 판매를 시작하려면 제작자는 엄격한 선택 기준과 전문가의 결정을 기다리는 긴 대기 기간이 포함된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지갑을 설정하고 암호화폐 소유
암호화폐 지갑은 모든 블록체인 시스템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기본 블록체인 원칙에 따르면 사용자는 다양한 플랫폼에 액세스하고 거래에 서명하고 잔액을 관리하기 위해 지갑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NFT 마켓플레이스는 사용자 계정 데이터를 저장할 필요가 없어 플랫폼을 보다 안전하게 만듭니다.
여러 암호 화폐 지갑 응용 프로그램은 스마트 폰에서 암호 화폐를 구매하고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블록 체인 신규 이민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거래 수수료,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안내 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완료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하기 위한 암호화 지갑과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일부는 12단어 액세스 시드 구문을 사용하여 간단한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넘어 향상된 보안을 제공합니다. 지갑을 설정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하려는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암호 화폐와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블록체인에서 토큰을 발행할 때 사용자는 가스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가스 요금은 블록체인에서 거래를 처리하고 검증하는 데 필요한 컴퓨팅 에너지를 보상하기 위해 사용자가 지불하는 것을 말합니다. 가스 한도는 사용자가 특정 거래에 지출할 의사가 있는 최대 가스 양입니다.
가스 요금은 거래 생성에 대한 수요 수준에 따라 크게 변동됩니다. NFT 발행은 무료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택한 시장에 따라 $10에서 $100 사이의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가스 요금은 거래하는 사람이 적은 주말에 (평균적으로) 훨씬 저렴하므로 NFT 애호가가 여러 항목을 발행하는 경우 비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러 항목을 발행하는 것은 동일한 NFT를 두 번 발행하는 것을 의미하는 이중 발행과 다릅니다. 사용자는 한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이미 발행된 동일한 디지털 항목을 다른 NFT 마켓플레이스로 가져가 두 번째로 발행하고 새 NFT로 다시 판매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는 사용자의 신뢰성이 훼손될 수 있으므로 지정된 NFT 및 사용자가 판매하기를 원할 수 있는 후속 디지털 품목의 평가 절하와 같은 평판에 대한 모든 잠재적인 결과를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따라서 육안으로 항목의 모양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고 디지털 항목의 파일에 보이지 않는 코드를 삽입하여 이중 발행을 피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암호화폐를 받고 원할 때마다 기존 화폐로 변환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하기 때문에 스마트폰과 개인용 컴퓨터에 암호화폐 지갑 앱을 다운로드하여 NFT 판매 영수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암호 화폐를 현금으로 변환하고 결국 은행 계좌로 이체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암호화폐 거래소, ATM 및 직불 카드와 같은 타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옵션은 P2P(피어 투 피어)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두 방법 모두 간단하고 안전합니다. 그러나 피어 투 피어 거래를 사용하는 것은 미리 결정된 속도로 암호화폐를 현금으로 교환하는 더 빠르고 익명적인 방법인 경향이 있습니다.
NFT 플랫폼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각 NFT 마켓플레이스에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만들기 위해 제작자가 따라야 하는 특정 지침이 있습니다.
첫째, 마켓플레이스는 일반적으로 사용자에게 제목과 간단한 설명이 있는 NFT로 변환하려는 파일을 업로드하도록 요청합니다. 이상적으로 NFT 플랫폼의 사용자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세부 정보를 채우고 수집가를 유치하고 창작물 판매 기회를 극대화하기 위해 완성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디지털 아이템을 업로드한 후 단일 토큰 또는 컬렉션을 발행할지 여부도 선택해야 합니다.
둘째, NFT 판매에는 고정 가격 또는 경매의 두 가지 가능한 옵션이 있습니다. 고정 가격 판매는 사용자가 NFT를 판매할 가격을 지정하는 곳입니다. 그것은 매우 투명하고 직접적입니다. 경매는 NFT 창작물을 판매하는 또 다른 흥미로운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서로 다른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유형의 경매가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은 영어 경매로, 가격이 상승하는 경매이며 마지막에 가장 높은 입찰가가 승리합니다. 또한 정해진 기간 동안 각 로트를 입찰할 수 있고 기간이 끝날 때 가장 높은 입찰가를 제출한 수집가가 NFT를 낙찰하고 구매하는 시간 경매라는 영어 경매의 한 형태가 있습니다. 두 번째 유형은 누군가가 NFT를 구매할 때까지 가격이 하락하는 인하 가격 경매라고도 하는 네덜란드 경매입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가 선택한 마켓플레이스에 따라 NFT의 초기 가격을 설정해야 합니다. 일부 마켓플레이스에서는 향후 수집가가 NFT를 판매할 때 사용자가 받게 될 금액인 로열티 비율을 설정하도록 요청하기도 합니다. 백분율을 설정하는 것은 백분율이 높을수록 판매당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균형 잡힌 행동이지만, 사람들이 스스로 이익을 얻을 가능성이 적기 때문에 처음부터 당신의 예술을 재판매하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또한 최적의 해상도 및 크기와 같은 파일 속성을 추가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랫폼은 토큰을 확인하고 승인되면 판매 준비가 된 것입니다.
NFT 홍보하기
모든 것을 말하고 완료하면 사용자는 새로 발행된 NFT 생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NFT의 홍보는 사용자의 NFT 특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구매자를 이해하거나 프로모션 전략을 효과적으로 만드는 것과 같이 제작자가주의를 기울일 수있는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습니다.
가장 효율적인 홍보 기술 중 하나는 홍보로, 귀하와 귀하의 NFT 컬렉션에 대한 유리한 정보를 공유하여 커뮤니티 내에서 긍정적인 평판을 발전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또한 틈새 신문에 게재되고 암호화 팟캐스트에 출연하는 것과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을 포함한 온라인 광고를 통해 홍보될 수 있습니다.
제작자가 가장 큰 수집가를 찾고 있다면 가능한 한 많은 청중에게 어필하는 것이 합리적이며 사용자가 자신과 NFT 마켓플레이스의 소셜 미디어에서 디지털 항목에 대한 링크를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이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Twitter, Telegram 및 Discord는 이미 암호화 커뮤니티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구축했으며, 여기에서 사용자는 NFT를 홍보하고 명성을 확립하며 일반적인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개인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자신과 NFT 컬렉션에 대해 기꺼이 글을 쓰려는 인기 있는 매체의 언론인 또는 협력할 인플루언서 및 아티스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NFT 제작자의 경우 충성도 높은 커뮤니티를 성장시키는 것이 프로모션에 필수적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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