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말 매글로어가 뉴저지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금액은 알려지지않았고, 1년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네츠가 그토록 원하던 인사이드진을 그나마 해소한 것 같네요. (비록 미키무어를 잃었지만,)
-New York Post-
Kelenna Azubuike가 골든스테이트와 2년간 1.5M의 계약을 맺었습니다.
-San Francisco Chronicle-

8M 이상을 원하는 데스먼드 메이슨을 S&T가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뉴올리언스는 자네로 파고와 재계약 하기를 원합니다. 금액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3년간의 오퍼를 날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아직 데빈 브라운과의 협상도 남아있다고 합니다.
-The Times-Picayune-

워싱턴 위저즈는 드숀 스티븐슨과의 재계약에 거의 도달한 것 같습니다.
금액은 4년간 15m인것으로 보입니다.
mid-level exception을 사용하였고, 첫 시즌에는 5.356 m을 제시하였습니다.
-The Washington Times-

팻 라일리는 금요일 휴가를 보내기위해 바르셀로나로 떠났습니다.
바르셀로나 신문에 따르면 아마 후안 카를로스 나바로를 만나 계약에 관한 문제에 얘기를 나눌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만약 그를 영입한다면 S&T로 영입한다고 합니다.
현재 히트는 그들이 노렸던 포인트가드들이 다 다른팀과 계약을 맺으면서 최악의 오프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피셔는 레이커스로 갔고, 블레이크는 블레이져스로 갔고, 앳킨스는 너겟츠로 갔고, 윌리암스는 현재 벅스와 재계약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이 관심있어하는 선수중에 이제 남은 선수는 나잇과 프랜시스인데, 팻 라일리는 계약금액이 비싼선수는 영입하지 않을것이고, 미드레벨 가격대의 선수를 영입할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윌리암스의 영입이 실패로 돌아가면...)
-Miami Herald-
첫댓글 오예 뉴저지 고고 첫댓글?? 뉴저지 고고싱
뉴저지 팬은 아니지만 왜 이렇게 기분이 좋은지...흑 마이애미 뭐하냐;;
이렇게되면 콜린스-크리스티치주전에 매글로어가 백업을 봐줄려나요? 무어를 잃었지만 공백을 잘메운듯...
콜린스 웨이브 .ㅡㅠ
뉴저지 인사이드진 보강했다. ㅋㅋㅋㅋㅋㅋ
맥글로어 괜찮을듯.. 맥글로어-크리스티치 라인이겠군요. 크리스티치도 괜찮은 선수인데 부상에서 제대로 회복해서 좋은 성적을 냈으면 좋겠네요. 작년에 거의 붕괴된 인사이드로 플옵까지 진출했던 팀이니 기대해봅니다.
매글로어라면 동부에서 충분히 먹어줄듯 ㅎㅎ
매냐에서 1년간 4mil이라고 하네요
뉴저지 내년에 가는거다~~~~~~~~~~~~~~~~~~~~
매글로어 더블더블만 찍어라ㅎㅎㅎ
뉴저지도 확실한 인사이드진 하나 확보하네요 축하~
맥글로어 1년계약에 금액은 4M이라고 합니다 아주 잘 건진듯 웰컴 맥글로어~
느리긴하지만, 동부에선 수준급의 골밑장악을 보여줄거라고 믿습니다..
루키 보험도 들어놨고 드디어 콜린스가 주전으로 나오지 않겠구나~ >_< 훗~
크리스티지-맥글로어로 나오기보다는 콜린스가 주전으로 나오고 맥글로어가 6맨으로 나오지 않을까 하네요 션 윌리엄스도 썸머리그에서 영 신통치가 않아서;
전 콜린스보다 매글로어가 주전이라고 보여지는데;; 콜린스...왠지;;
예전 샬럿시절처럼 동부에선 먹어주는 센터로 다시 복귀해주길...부상만 안당하고 시즌만 잘 치뤄줘도 플오에서 뭔가 노릴 수 있을겁니다.
앗싸~매글로어가 드디어 왔구나~아....ㅜㅜ무어도 남았으면 좋았으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