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두바퀴마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주문한 소모품이 도착했습니다.
먼지가되어 추천 0 조회 98 07.02.06 01:01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2.06 06:32

    첫댓글 오옷!... 발칸500의 심장을 얹은 그!... 몸무게 170kg 정도의 경량성, 네이킷의 편안함, 그리고 뛰어난 정비성의 ER5!, 저도 갖고 싶었던 겁니다..... 뭐니뭐니 해도 500cc 병렬2기통 엔진의 그 못된 순발력... 이게 중량이 더 감량된 ER5 에 얹혀졌다?... 가속 죽이겠군요?...어떻습니까?... 스타트는 정말 놀랄만 하지 않나요... 물론 발칸500도 차량관리마다 천차만별 이지만... 엔진 길잘들은 500은... 으휴... 순발력 하나만큼은 리터급 r차 몾지 않습니다... 자세한 시승 소감도 부탁요!

  • 07.02.06 08:06

    애마에 대한 애정과 정열이 느껴집니다. 부픔 선택과 관리, 비용정리, 주행시의 체인 늘어남까지 감안한 라이딩등 세심한 면이 돋 보입니다. 좋은 애마와 좋은 라이더 이시군요.^ ^ 잔잔한 자신의 주변 이야기.... 이런것들이 전 좋습니다.

  • 07.02.06 11:17

    제 미라쥬는 체인조절을 하도 많이 해서 기억이 안납니다. (내가 민감한 편인가..) 3만 정도주행입니다.

  • 작성자 07.02.06 17:16

    국산 바이크라면 그냥 순정품으로 부담없이 자주 갈아주면서 탔을 텐데 이놈은 소모품이 비싸니 호환부품에 대한 궁리를 안할 수가 없네요...-_-;; 순정체인도 미라쥬꺼보다 특별히 좋지도 않으면서 8만원이 넘더군요. 순정이 106링크인데 미라쥬꺼(112링크)를 링크 두토막 잘라내고 108링크로 맞추면 무난하게 쓸 수 있습니다. 지금은 세척해서 계속 쓸 수 있는 습식 에어필터로 개조하는 작업을 연구중이고 520사이즈 대기어에 T수가 비슷한 국산기종도 물색했었는데 ER이 42T, 코멧250이 46T더군요. 요놈 가공해서 장착하면 토크대마왕이 될 듯...-_-;; 카페에 벌컨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니 같은 심장 가진 이놈의 시승기도 한번 써보겠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