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019
200
20241020
143
20241021
198
20241022
132
20241023
243
가입
20241019
0
20241020
0
20241021
0
20241022
0
20241023
0
게시글
20241019
1
20241020
1
20241021
4
20241022
1
20241023
2
댓글
20241019
0
20241020
0
20241021
1
20241022
0
20241023
0
 
카페 게시글
단편 철도여행기 게시판 [09.14] [02] 센다이 시내 도착. 센다이도 식후경
원릉역 추천 0 조회 828 16.09.25 03:44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9.25 07:32

    첫댓글 어제 오늘 두 색을 다 봤습니다 아키타는 녹색이고 오오다테역 뉴데이즈는 빨강노랑이더군요..^^ 주요역(?)부터 교체인 걸까요;;

  • 작성자 16.09.27 07:17

    아.. 지금 한창 교체 작업인가보네요... 한꺼번에 모든 역에 교체가 어려우니, 순차적으로 교체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 16.09.25 08:38

    잘 읽었습니다. 동북지방 가보고 싶지만 쉽지 않은 곳이지요 ...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16.09.27 07:18

    아직까지는 토호쿠지방이 가기 쉽지는 않지요.. 방사능이라는 선입견도 있고요..
    이쪽도 철도여행하기는 좋은 동네 같습니다.. 저도 기회가 되면, 이쪽 철도여해우한번 다녀오고 싶네요...

  • 16.09.25 11:26

    사진034) 특급...이 정말 없군요. 신칸센의 하위 등급 열차가 기존 특급열차의 역할을 하다 보니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센다이 광역권의 도로가 잘 닦여 있는 탓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래저래 더 찾아보니 네임드 쾌속열차까지는 있네요. (센다이 시티래빗, 조이플트레인 미노리)
    사진040) 의외로 차폭은 센다이가 더 넓습니다.
    (센다이 난보쿠선 1000계 2,890mm & 센다이 도자이선 2000계 2,494mm / 고베 세이신야마테선 1000형.2000형.3000형 2,790mm & 고베 카이간선 5000형 2,490mm)

  • 작성자 16.09.27 07:20

    어? 정말 의외네요... 고베 지하철보다 센다이 지하철의 차폭이 더 넓군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센다이에도 다시 죠반선 특급이 들어오는 날이 있겠죠?^^

  • 16.09.26 13:26

    센다이 최대의 환락가(?)는 고쿠분토오리도 있지만 이찌방쬬 여기도 환락가..비스무리한곳입니다. 밤에가면 아조씨 하는것도 있었어요 ㅎㅎ

  • 작성자 16.09.27 07:22

    아 이찌방쵸도 들어본 것 같네요... 꽤 밤 늦게까지 한다는 말은 들었습니다만, 밤거리를 별로 안좋아해서 가본 적은 없네요...^^

최신목록